반응형

세련된 넥타이 인기 브랜드 추천

랭킹 30대 남성


정장 스타일에 빠뜨릴 수없는 넥타이는 30 대 남성이 자연스럽게 멋을 즐길 수있는 액세서리입니다. 

이번에는 넥타이의 선택을 확인 한 후 추천 인기 브랜드를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파트너에게 선물을 찾고있는 분들도 꼭 체크해보세요.

30 대를위한 넥타이 선택법

종류에서 선택

넥타이는 크게 3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각각 특징이 있으므로, 넥타이 핀을 선택할 때 어떤 유형인지를 제대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와니로 식

넥타이 핀에서 가장 메이저 인 것이 악어 식. 스프링의 힘으로 넥타이 대검, 단검과 셔츠를 끼워 넣고 있습니다. 다양한 두께의 넥타이에 대응하고있을뿐만 아니라, 배출이 원활 쓰기도 좋기 때문에, 기능성을 중시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클립

클립은 스프링을 사용하지 않고 셔츠와 넥타이를 끼워 고정하는 타입의 넥타이. 심플한 디자인의 것이 많아, 스마트 한 인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니트 원단 등 두꺼운 넥타이와 찰떡 궁합입니다.

태국 정력 식

넥타이와 셔츠를 바늘로 관통시켜 핀 배치와 같이 고정하는 태국 정력 식은 고급 아이템. 파티 장면에서 개성을 주장하고 싶은 경우에 편리합니다.

TPO에 맞게 디자인과 색상을 선택

비즈니스 현장에서 활약하는 것은 심플한 디자인의 클립 또는 악어 식. 색상은 클래식 한 실버를 추천합니다.


대해 결혼식 등 특별한 이벤트와 파티 장면에서 화려한 태국 정력 식 또는 골드와 블랙 등 개성적인 색상에 도전 해보십시오.



 <관련글 더 보기>


리터리 재킷 추천


메이커별 신발 추천 인기 모델








30 대를위한 넥타이 추천 브랜드 순위

1 위 폴 스미스 (Paul Smith)

'폴 스미스'는 영국의 패션 브랜드. 전통적인 원단, 테일러링을 기반으로 장난기있는 디자인에 트위스트를 듣지 아이템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웨어는 물론 넥타이를 비롯한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전개하고있는 것이 포인트.

폴 스미스 (Paul Smith) 넥타이 AUXC TPIN REDGE 92

멀티 컬러 스트라이프가 인상적인 폴 스미스 같은 넥타이. 작은 흔들림의 실버 바디가 코디를 멋지게 장식합니다. 브랜드 로고 각인을 뒷면에 배치 한 심플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선물도 추천합니다.

폴 스미스 (Paul Smith) 넥타이 ATXC TPIN PENC 82

모티브로 연필을 선택한 독특한 넥타이. 색상이 실버로 통일되어 있기 때문에, 정장 스타일에 잘 익숙해 있습니다. 딱하고 있으면서도 조금 지우 씨를 넣은 액세서리를 찾는 분은 꼭 검토해보십시오.

2 위 버버리 (BURBERRY)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 브랜드의 대명사 인 트렌치 코트를 비롯해 품위있는 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카멜의 바탕에 검정, 흰색, 빨강 격자를 다룬 "버버리 체크"는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클래식 한 디자인입니다.

버버리 (BURBERRY) 체크 인 그레이브 드 타이 바

버버리를 상징하는 체크 무늬를 입체적으로 장식 한 예술적 넥타이. 코디에 악센트를 추가하려는 경우에 편리하게 상품입니다. 화려한 페르 골드 편안하게 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전개되고 있습니다.

버버리 (BURBERRY) 인 그레이브 드 청동 타이 바

전면에 버버리 로고를 새긴 간단한 넥타이. 럭셔리 브랜드 특유의 고급 스러움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요염한 청동 소재를 채용하고있는 것이 포인트. 비지니스 전용 장면을 불문하고 활약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3 위 던힐 (DUNHILL)

1880 년에 런던에서 마구 전문 제조 도매로 창업 한 '던힐'. 현재는 소송 등의 신사복을 필두로 가방이나 시계 등 액세서리를 폭넓게 전개하는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가 있습니다. 유행에 좌우되지 않는 멘즈 라이 쿠 디자인 감각이 특징입니다.

던힐 (DUNHILL) 넥타이 동전 타이 바 JSX8109H

세련된 실버 플레이트에 자개 버튼을 조합 한 넥타이 핀. 던힐 같은 중후 한 느낌이 매력있는 아이템입니다. 세련된 정장 스타일 합하면 마무리가 나옵니다. 


중한 선물로 추천합니다.

던힐 (DUNHILL) 넥타이 웨이브 타이 바 JNB5176K

던힐의 아카이브 라이터 디자인과 20 세기 초 일본 기업과의 협업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 한 넥타이 핀. 특징적인 웨이브 패턴의 장식을 전면에 다룬 있습니다. 화려한 넥타이에도 뒤지지 않는 같은 주장이 강한 액세서리를 찾는 분은 꼭 검토해보십시오.

4 위 타 테오 시안 (TATEOSSIAN)

투자 은행에 근무했던 이색 경력을 가진 디자이너 로버트 타 테오 시안 의해 설립 된 영국 브랜드. "타 테오 시안 '은 개성적인 디자인의 커프스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세계 35 개국 이상의 백화점이나 전문점에서 취급하고 있습니다.

타 테오 시안 (TATEOSSIAN) 넥타이 나침반

실제로 기능하는 작은 흔들림의 나침반을 탑재 한 타 테오 시안 넥타이 핀. 토대 부분의 측면을 입체적으로 가공하는 등 디테일의 장식 부분까지 정성이 보입니다. 성인 장난 코디에 악센트를 추가 싶은 분에게 추천 액세서리입니다.

타 테오 시안 (TATEOSSIAN) 넥타이 핀 그리드 타이 바 건메탈

건메탈 둔한 광택이 매력적인 넥타이. 심플한 디자인의 플레이트에 들어간 미세한 격자가 눈길을 끕니다. 길이는 45mm와 짧은 때문에 아무렇지도 않은 악센트에 안성맞춤 인 아이템. 특히 나로 타이와 찰떡 궁합입니다.

타 테오 시안 (TATEOSSIAN) 넥타이 핀 그래픽 로듐

기하학 무늬가 새겨진 플레이트 로듐 도금 마무리, 타 테오 시안 넥타이 핀. 사이드 부분까지 장식 된 그래픽 액세서리입니다. 너무 무거운 절묘한 볼륨 감이 포인트. 경쾌한 V 존을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5 위 구찌 (GUCCI)

1921 년 고급 가죽 제품 전문점으로서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시작한 브랜드. 선진적인 디자인과 숙련 배색에 의한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품질이 좋고 오래 사용할 수있는 아이템을 찾는 분은 꼭 「구찌」을 고려하여보십시오.

구찌 (GUCCI) 넥타이 구찌 고스트

그래피티 아티스트 문제 앤드류와의 협업으로 탄생 한 '구찌 유령 "넥타이핀. 유머러스하고 팝적인 브랜드 로고를 주역으로하고 있습니다. 비공개 장면이나 파


티 장면도 눈길을 끈다 추천 상품입니다.

구찌 (GUCCI) 넥타이 매듭 디테일

브랜드 아이콘을 절단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표현한 넥타이. 기업에서 개인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친숙한 일반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브랜드 색상이 너무 강해서 않기 때문에 상대를 가리지 않고 선물 할 수 있습니다.

제 6 위 불가리 (BVLGARI)

그리스 계 이탈리아 인 소티 리오 불가리가 로마에서 시작한 고급 보석 브랜드. 혁신적인 소재 사용에 의해 만들어지는 격조 높은 보석으로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고전과 현대를 믹스 한 스타일이 '불가리'의 매력입니다.

불가리 (BVLGARI) 넥타이 불가리 불가리

앤티크 동전에서 영감을 얻은 그래픽 브랜드 로고가 눈길을 끈다 넥타이입니다. 타이드 업 스타일을 경쾌하게 입을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세련된 액세서리. 고급 보석으로 알려진 불가리 제품이므로 선물로 딱입니다.

불가리 (BVLGARI) 넥타이 빠렌테시

로마 건축의 판석을 모티브로 한 "빠렌테시"시리즈는 불가리의 클래식 한 디자인. 소재의 광택을 살린 화려한 넥타이입니다. 심플하게 새겨진 브랜드 로고가 제품의 장점을 느끼게합니다. 파티 장면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제 7 위 유나 (UNITED ARROWS)

일본 최대급의 셀렉트 숍 '유나'는 풍요 로움과 고급 스러움을 키워드로 수준 높은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에있는 디자이너 항목과 기본으로 사용하기 쉬운 오리지널웨어로 구성된 다양한 상품 전개가 매력입니다.

유나 (UNITED ARROWS) 넥타이 스톤

플레이트에 포함 된 스톤이 엑센트가 된, 유나의 넥타이. 비즈니스 현장이나 공식 장면에서 사용하기 쉬운 일반적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스톤은 화이트, 블랙, 코발트의 3 색으로부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나 (UNITED ARROWS) 넥타이 C

기본적인 실버 플레이트에 원 포인트 라인 디자인을 다룬 넥타이. 어떤 넥타이에 맞게 쉬운 범용성의 높이가 매력입니다. 가능한 한 장식이 들어가 있지 않은 항목을 선택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제 8 위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보테가 베네타」는 이탈리아의 패션 브랜드. 장인 정신에 기인 한 고품질의 가죽 제품을 중심으로 의류와 액세서리를 광범위하게 전개하고 있습니다. 결박을 編み込ん이다 "트레이닝 차트」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디자인입니다.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넥타이 트레이닝 차트

보테가 베네타 가죽 제품에 많이 볼 수있는 트레이닝 차트의 뜨개질 패턴을 엠보싱 가공으로 금속에 떨어 뜨린 넥타이. 다른 방법은없는 발군의 존재감이있는 상품입니다. 물결 모양의 함몰을 다룬 핀 태국을 안전하게 유지. 기능성이 뛰어난 것도 매력입니다.

제 9 위 엘리자베스 파커 (Elizabeth Parker)

커프스 링크스와 넥타이, 배지 제조 업체로서 1995 년에 창업 한 '엘리자베스 파커 " 제품이나 공정에 의해 영국과 중국의 공장을 구분 뛰어난 가격 대비 성능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트렌드를 제대로 의식한 디자인이 강점입니다.

엘리자베스 파커 (Elizabeth Parker) 넥타이 통치자 epts015

통치자가 모티브라는 대담한 디자인을 채용 한 엘리자베스 파커의 넥타이. 황동 소재 특유의 어두운 표정이 매력입니다. 어떤 넥타이에도 익숙해지고, 멋있는 패션 센스를 주장 해줍니다.

제 10 위 벨 피오레 (BELFIORE)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1948 년부터 계속은 제조업체 '벨 피오레 " 르네상스의 전통을 기반으로 한 액세서리는 장인의 손에 의해 제작되고 있습니다. 유행에 좌우되는 일이없는 고전적인 아이템을 찾는 분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벨 피오레 (BELFIORE) 넥타이 등자

승마 할 때 발이 걸려서 등자를 모티브 벨 피오레의 넥타이. 속이되었다 등자 부분에서 넥타이의 무늬가 들여다라는 사양으로되어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완성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은 제품 특유의 중후 한 느낌이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에 딱 맞는 상품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