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선 충전기 추천 16선, 

QI 규격 준수 

간편하게 스마트폰을 충전하자

iPhone 8의 등장 이후 주목도가 증가하고있는 스마트 폰 무선 충전. 단말기를 충전기에 넣으면 배터리가 충족되는 편리 성이 특징으로, 최근에는 급전 능력도 향상 해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국제 규격의 Qi (치)에 따른 추천 스마트 폰 용 무선 충전기를 소개합니다. 무선 충전 방식과 선택 포인트에 대하여 설명하기 때문에 걱정되는 사람은 꼭 체크해보세요.

무선 충전기의 구조

무선 충전기의 구조로서 주요 충전 방법은 「전자 유도 방식 " 충전기에 내장 된 전력을 공유하는 측의 코일과 스마트 폰에 내장되어있는 수전 측 코일 2 개를 사용하는 사양으로, 충전기 측의 코일 만에 전류를 흘려 스마트 폰을 갖다 대면 스마트 폰 측 코일에 전류가 흐르는 구조입니다.

"Qi"뭐야?

Qi (치)는 "전자기 유도 방식 등을 사용하여 스마트 폰을 무선 충전 시스템의 국제 표준"을 의미하며, 무선 전력 컨소시엄에 의해 2010 년 7 월에 책정 된 것입니다.

Qi 규격이 책정되고 나서 각 메이커에서 다양한 무선 충전기가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Android 기기와 iPhone이라고 무슨 차이가 있나요?

Android 스마트 폰은 이전부터 Qi 규격의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모델이 있었지만, iPhone 시리즈에서 잠시 Qi 규격에 대응할 수있는 기종이없고, iPhone 8 이상에서 Qi 규격에 대응하는 단말이 출시되도록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Qi 표준을 지원하는 스마트 폰이 속속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지금까지 이상으로 무선 충전기를 사용할 기회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무선 충전기의 선택

놓는 방법으로

무선 충전기는 스마트 폰을 충전기에 맞서 충전 스탠드 타입 충전기에 스마트 폰을두고 충전 패드 타입의 2 종류가 있습니다.


무선 충전기 넣어야가 좁은 경우 또는 충전 중에 알림을 선명하고 싶은 분은 스탠드 타입을 추천합니다.

코일으로

무선 충전기는 제품에 내장 된 코일이 다릅니다. 코일 수가 많은 쪽이 스마트 폰을 제대로 감지하여 충전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편리합니다. 한편, 코일 수가 적은 스마트 폰을 두는 위치가 조금 어긋난 것만으로 충전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므로, 그 점은 유의 해 둡시다.

또한, 코일 수가 많아지면 그에 비례하여 가격도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구입할 때는 예산과 사용성을 고려하여 제품을 선택합시다.

기능으로

무선 충전기에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 된 항목이 있습니다. 특히 주목하고 싶은 것은, 온도 조절 기능과 급속 충전 기능입니다.

온도 조절 기능은 충전기보다 온도가 올라가는 것을 막고, 스마트 폰에 손상을 줄일 수있는 것이 특징. 급속 충전 기능은 일반 충전보다 빨리 충전기 해주는 기능입니다. 이들도 예산과의 균형을 고려하여 자신의 용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도록합시다.

출력으로

무선 충전기를 선택하는데있어서 출력의 크기도 확인하고 싶은 점. 무선 충전은 유선에 비해 충전 효율이 나쁘고, 시간도 길어집니다. 즉, 가능한 한 큰 출력의 


충전기를 선택하는 것이 원활한 충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충전하는 스마트 폰의 대응 자 출력이 있으므로 구입시에는이 점도 확인 둡시다.



 <관련글 더 보기>


니터 거치대 암 추천


용 마우스 추천








Qi 규격의 무선 충전기 추천 모델

Anker 2 세대 Qi 무선 충전기 A2523011

기대어 충전하는 타입의 Qi 규격 대응 무선 충전기. 스마트 폰을 둔 방향에 관계없이 충전 할 수있어 충전하면서 응용 프로그램 작업이나 동영상 감상을 즐길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존의 무선 충전기에 비해 10 % 정도 충전 속도가 올라있는 것도 포인트. 또한 스마호케스의 두께가 5mm 이상인 것으로 충전에 지장을 초래할 우려가 있으므로주의 해 둡시다.

Anker 10W Qi 인증 된 프리미엄 무선 충전기 A2513011

폭 86 × 깊이 86 × 두께 7mm 정도로 얇고 컴팩트 한 Qi 규격 대응의 무선 충전기. 외출시에도 간편하게 운반 편리한 모델입니다.

본체 바닥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붙어있어 스마트 폰이 어긋나 어렵게되어있는 것도 포인트. 5W의 일반 충전 모드 외에도 10W의 고속 충전 모드도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쓰기는 양호합니다.

NANAMI Qi 빠른 무선 충전기 220

코일을 2 개 내장하고있는 Qi 규격 대응의 무선 충전기. 충전 할 수있는 면적이 넓고, 스마트 폰을 세로에서도 옆에두고도 충전 할 수있는 모델입니다.

급속 충전 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지금까지의 충전기에 비해 최대 1.4 배 빠르게 충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 또한, 과충전 등의 문제를 감지하는 기능도 탑재


하고있어 스마트 폰을 안전하게 충전 할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Anker Qi 대응 기종 대응 싱글 코일 무선 충전기 AK-A2511011

얇은 원반형을 한 Qi 규격 대응의 무선 충전기. 손바닥 사이즈의 컴팩트 한 바디 때문에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데다 충전 명소 공간으로 끝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본체의 앞면과 뒷면에 미끄럼 방지 고무가 장착되어 스마트 폰을 안정시켜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과 파란색의 LED 조명을 탑재 해, 충전 중 등의 상태를 한눈에 알 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엘레 컴 (ELECOM) Qi 빠른 무선 충전기 EC-QS01BK

스마트 폰을 기대어 세워 충전뿐만 아니라 재워도 충전 할 수있는 Qi 규격 대응의 무선 충전기. 코일을 2 개 내장하고 있으며, 스마트 폰을 가로로도 세로로도 충전 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마트 폰에 장착 한 케이스 두께 3mm 이하라면 케이스를 분리하지 않고 충전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본체 뒤에 환기를위한 공기 구멍이있어 본체의 온도 상승을 억제 할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Ewin Qi 10W 무선 충전기

10W에서 급속 무선 충전이 가능한 Qi 규격 대응의 무선 충전기. 본체의 무게는 60g 정도 가벼워 직경 90 × 두께 8mm와 작은 몸 때문에 부담없이 휴대 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본 제품은 온도 조절 기능을 탑재하고있는 것도 포인트. 본체의 온도가 40 ℃ 이상이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스마트 폰의 열화에 배려 한 무선 충전기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MEGICOT Qi 무선 충전기 스탠드 형 S550

냉각 대를 탑재 한 Qi 규격 대응의 무선 충전기. 본체에 스마트 폰을 넣을 때 자동으로 냉각 대를 실행 충전 중 스마트 폰이 뜨거워지는 것을 막아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2 개의 코일을 내장 한 스탠드 타입으로 충전 중에도 스마트 폰 조작이 가능한 것도 포인트. 과방 전 보호 등 안전성에도 배려 한 모델이므로 가제트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무선 충전기입니다.

CHOETECH Qi 무선 충전기 T517

원반형을 한 실버 바디가 특징 인 Qi 규격 대응의 무선 충전기. 얇고 소형이며 휴대하기 쉬운 것이 특징입니다.

본체의 표면에는 미끄럼 방지 그립이 장착되어 안정된 충전 상태를 유지하기 쉬운 것도 포인트. 주위의 빛에 따라 밝기를 자동 조절하는 LED 표시기를 채용하고 수면을 방해하지 않는 것도 매력입니다.

또한 가열이나 쇼트 등을 예방하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성도 고려. 장소를 가리지해야 사용할 수있는 다용도 무선 충전기입니다.

벨킨 (Belkin) Qi 무선 5W 충전 패드 F8M747BT-A

부드러운 소재를 채용 한 Qi 규격 대응의 무선 충전기. 스마트 폰을 최대한 손상없이 충전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의 모델입니다.

작고 얇은 때문에 좁은 공간에서도 수납 가능 휴대하기 쉬운 것도 포인트. Qi 규격 대응 단말이면, 스마트 폰뿐만 아니라 태블릿을 충전 할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CHOETECH Qi 무선 충전기 T511

스마트 폰 평두고 충전하는 타입의 Qi 규격 대응 무선 충전기. 폭 91.5 × 안길이 91.5 × 두께 10.2mm와 얇은 컴팩트 보디로 외출시 휴대시에도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스마호케스가 두께 5mm 이하이면 스마트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과전압이나 과전류 등을 방지하기위한 내부 보호 기능도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Ksizen 쇼핑 Qi 빠른 무선 충전기 FL-8

급속 충전이 가능한 Qi 규격 대응의 무선 충전기. 스마트 폰뿐만 아니라 스마트 시계 "Apple Watch"충전도 가능 (일부 비 대응 모델도)에서 2 시간 정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충전 대상 기기가 8mm 이내의 위치에 있으면 대응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또한 미끄럼 방지 패치가 본체 뒷면에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책상 주위에 설치시에도 편리합니다.

슈삐겐 (Spigen) Qi 대응 기종 무선 충전기 000CH20727

얇고 컴팩트 한 Qi 규격 대응의 무선 충전기. 외출시 간편하게 휴대 할 수있는 것이 특징 외, 출력 9W 사양이므로 빠르게 충전 할 수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또한 스마호케스를 장착 한 상태에서도 비교적 충전은 가능하지만, 신용 카드 및 교통 시스템 IC 카드 등을 동봉하는 경우는 자기의 영향을받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사용시주의하십시오 .

RAVPOWER Qi 무선 충전기 RP-PC014

10W의 출력에 의한 원활한 충전이 가능한 Qi 규격 대응의 무선 충전기. 15W 이상의 Quick Charge 2.0 / 3.0 어댑터가 있으면 급속 충전에도 대응 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본체 사이즈는 폭 91 × 깊이 91 × 두께 12mm와 작은. 미끄럼 방지 고무 패드가 붙어 있기 때문에 쓰기는 양호합니다. 또한 사용할 때 효율적으로 충전하기 위해 스마트 폰을 무선 충전기의 중심부에 두는 것을 유념하십시오.

BRANDNP 빠르게 10W 무선 충전기 NP830

스마트 폰을 기대어 충전 할 수있는 세련된 Qi 규격 대응의 무선 충전기. 5W 대응의 "일반 충전 모드"와 10W의 "급속 충전 모드"가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마트 폰의 충전 상태가 80 %를 넘으면 자동으로 부분 충전 모드로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 폰 배터리의 열화에 배려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쓰기는 좋은 때문에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 폰을 구입 한 경우에는 꼭 세트로 갖추는 것을 고려하고 싶은 상품입니다.

DeliToo Qi 무선 충전기

본체 측면이 투명 Qi 규격 대응 무선 충전기. 직경 100mm와 손에 맞는 사이즈 감은 물론, 두께 9mm 얇은 때문에 더 평평하게 둘 것이 장점입니다.


LED 표시기에 의해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충전 완료 후에도 램프가 계속 깜박 적이 있으며, 충전 중 같은 더위로 ​​방치 될 수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RAVPOWER Qi 무선 충전기 RP-PC067

4 개의 코일을 채용 한 Qi 규격 대응의 무선 충전기. 충전 할 수있는 범위가 넓은 것이 특징입니다.

측면과 밑면에는 미끄럼 방지가 실시하고있는 것 외에 본체 내부의 열을 확산 구멍이 준비되어있는 것도 포인트. 코일의 수가 많은만큼 가격은 다소 비싸지 만 길게 사용하는 것을 기대하는 분들에게는 추천 무선 충전기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