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용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6선,

문자 입력을 지원

국내 스마트 폰 시장에서 최고 점유율을 자랑 iPhone. 노트북 수준의 기능이 집약 된 스마트 폰으로 인기를 얻고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 우려되는 문자 입력에 대한 스트레스입니다.


특히 효율성이 요구되는 비즈니스 현장에서는 품질 향상과 속도는 큰 과제. 그래서 이번에는 그런 타입을 커버 해주는 iPhone 용의 Bluetooth 키보드를 소개합니다.


iPhone에 적합한 키보드는?

특히 iPhone을 놓이게위한 스탠드가 기본으로 제공되는 Bluetooth 키보드라면 iPhone을 모니터처럼 세워 사용할 수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물건이면 iPhone을 그 자리에서 최적의 각도로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해도 눈이나 신체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문자 배열에주의


Bluetooth 키보드는 컴팩트를 고려한 결과, 자판 배열이 기존 PC와는 다르다 수 있으므로 구입하기 전에 제대로 확인합시다.

또한 일반 키보드처럼 키 배열에 관해서도 「일본어 배열」과 「영어 배열 "유형이 있습니다. 영어 배열의 경우 일부 키 배치가 다르거 나, "변환 무 변환"키가 아니거나와 평소 일본어 배열의 키보드를 사용하는 사람은 당황 경우도 있으므로주의합시다.

iPhone에 적합한 지 여부를 선택


Bluetooth 키보드는 크게 나누면 PC 용 동결 유형과 스마트 폰을위한 모바일 유형으로 나뉩니다. 특히 iOS 키의 각인이있는 키보드 쪽이 더 iPhone 용에서


 iOS 전용의 바로 가기를 대비 기종도 있으므로, iOS 전용 입력 모드 전환을 준비 기종을 추천합니다.

용도으로


키보드를 어디서 어떻게 사용 하느냐에 따라 최적의 Bluetooth 키보드의 선택은 달라집니다. 일이나 공부의 문서 작성 등을 본격적으로 수행하려고한다면, 본체 크기가 큰 키의 배치 위화감이없는 타입을 추천합니다.

한편, 이동 중에도 빠르게 타이핑하려면 휴대 성이 적합한 소형 경량 모델을 추천합니다. 접이식이면 더 컴팩트하게 담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동성을 중시 너무 제품을 선택하면 문자 입력에 거북 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사이즈 감에주의합시다.

키보드 형식으로


키보드의 형식은 고무 고무의 반발력을 이용한 "멤브레인 방식"과지지 구조로 확실한 치고 기분과 박형화가 가능한 「팬터그래프 방식」이 있습니다.

멤브레인 방식은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 인 반면 타이핑 감이 이마 이치 인 것은 부정 할 수 없습니다. 예산 문제가 없다면 「팬터그래프 방식」을 추천합니다. 키를 밀어 깊이 인 키 스트로크 2mm 이상의 양호한 타이핑이 가능하므로 기준으로합니다.

또한 키와 키 사이에 공간이 "절연 방식"을 채용하고, 오타도 일어나시고 편안합니다. 또한 키의 중심에서 인접한 키의 중심까지의 거리 인 피치도 중요하다. 구체적으로는 19mm 정도가 기준입니다.



 <관련글 더 보기>


임용 태블릿 추천 7선


토 프린터 추천








iPhone 사용자에게 추천 Bluetooth 키보드 6 선

로지텍 (Logicool) Bluetooth 무선 키보드 K480

본체 상단의 홈에 iPhone을 세워 사용할 수있는 Bluetooth 키보드. 세로도 가로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타이핑 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최대 3 개의 장치와 동시에 연결 할 수있는 것도 특징. 메인은 iPhone의 키보드, 서브는 iPad 키보드 장시간 작업을 할 때 데스크톱 PC의 키보드와 같이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2 종류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귀하의 iPhone의 색깔에 맞게 선택할 수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아이 클레버 (iClever) 접이식 Bluetooth 키보드 IC-BK03

컴팩트하게 접을 수있는 소형, 경량 Bluetooth 키보드입니다. 일반적인 두 접어 타입보다 작게 접을 수있는 3 주물 구조를 채용하고있는 것이 특징. 알루미늄 소재의 외장으로 접은 때의 질감과 내구성도 양호합니다.

덧붙여 「절연 방식 키」에 의해, 오타를 커버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또한 충전으로 약 80 시간의 장시간 사용에도 대응할 수 있기 때문에 범용성이 높은 소형 키보드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아이 클레버 (iClever) Bluetooth 키보드 스탠드

스탠드로 사용할 가죽 풍의 케이스가 함께 제공되는 모델. Bluetooth 키보드 본체의 외장에는 알루미늄 합금 소재가 채용되어 내구성이 뛰어 나기 때문에 안심하고 담을 수 있습니다.

완전히 충전 된 상태라면 약 90 분의 연속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외부에서 장시간 타이핑하고 싶은 분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컴팩트 한 바디이면서 키와 키 사이가 알맞게 비어 있으므로 편안하게 타이핑 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JTT 온라인 (JTT Online) Bookey Pocket IPBKYPKBK

접이식 iPhone 용 Bluetooth 키보드. 두께는 7.5mm, 무게는 134g. 키 피치는 15mm로 작지만 키 스트로크 2mm와 충분하다 외에도 절연 방식으로 쓰기도 양호합니다.


iOS 기기 전용을 강조하고 있고, iPhone 7 비롯한 다양한 iOS 기기와 동작 확인되었습니다. iPhone을 세워 둘 스탠드도 포함되어 있으며, 5 단계의 각도 조절이 있기 때문에 사용 장소에 따라 시인성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 장르에서 더 작고 가벼운 모델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앵커 (Anker) Ultra-Slim Bluetooth Keyboard A7726121

합리적인 Bluetooth 키보드. 세련된 디자인과 무게 약 200g으로 가벼운 것이 특징입니다. iPhone뿐만 아니라 Android 기종에도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iPad 용 키보드와 활용하는 사용자도 많고, 사용하기에 편리함이 매력입니다.

전원은 AAA 배터리 2 개로 약 3 개월의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키보드 사용시 30 분 입력이 없으면 자동으로 전원 절약 모드로 들어가기 때문에 불필요한 전력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범용성이 높은 제품이므로 Bluetooth 키보드의 입문기로 추천합니다.


BATTOP Bluetooth 키보드

직사각형 축소 할 수 있고 정장 안에 주머니에 깔끔하게 들어가는 슬림 한 Bluetooth 키보드. 본체 일체형 받침대가 붙어 있기 때문에 iPhone을 세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의 각도를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여유있는 키 레이아웃이기 때문에 키 간격이 너무 좁아 않고 원활하게 타이핑 할 수 있습니다. 휴대의 용이성과 치기 쉬움을 양립시킨 Bluetooth 키보드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