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신 스마트 워치 LEM4 Pro,

화면이 크고 사용하기 편하다



스마트 시계를 더 스마트하게.

최근 몇 년간 고조를 보이고있는 스마트 워치. 시계 형 웨어러블 단말로 스마트 폰의 알림 및 응용 프로그램을 조작 할 수있는 뛰어난 상품입니다 만, 시계라는 특성상 화면이 작은 스마트 폰과 비교하면 조작성은 나쁜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소개하는 "LEM4 Pro '는 그런 스마트 워치의 딜레마를 해결 한 제품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스마트 시계

LEM4 Pro의 가장 큰 특징은 대형 LCD 화면입니다. 기존의 스마트 워치와 비교하면 그 차이는 분명에서 작은 화면에서는 어려웠던 스마트 워치에서의 조작을 용이하게하고 있습니다.

또한이를 통해 시계에서 Skype와 LINE 등의 영상 통화를 할 수있게 일일이 스마트 폰을 꺼낼 필요가 없습니다.



<관련글 더 보기>


아이폰 스마트 워치 추천 


싼 가격대의 가정용 3D 프린터 추천





SIM 카드가 삽입 가능

스마트 폰과 연동시키는 것을 전제로 한 스마트 시계가 주류가되어 가고있는 가운데 LEM4 Pro는 SIM 카드를 삽입하여 시계 단독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Fi 연결도 가능하기 때문에 소형 스마트 폰으로 취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대용량 메모리

LEM4 Pro는 16GB의 메모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메모리 부족을 걱정하지 않고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원하는대로 시계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GPS 기능도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짐을 최대한 적게하고 싶은 야외 현장에서 스마트 폰 대신으로 활약하는 것입니다.

대용량 배터리

배터리 용량에 관해서도, 1200mAh 매우 대용량으로 하루 종일 사용하고 충전 부족을 일으키는 것은 서서히 없습니다. 기능면에서도 실용면에서도 도움이되는 아이템 이지요.

LEM4 Pro는 현재 Indiegogo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