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자책 태블릿 추천 9선,

전자책을 쉽게 읽을 수 있고

어디서나 독서를 즐기자


스마트 폰과 태블릿 PC의 등장으로 이용하는 사용자가 증가하고있는 전자 책 시장. 책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된다는 편리함은 물론,지면의 먼지 등의 저하를 걱정할 수 없기 때문에 깨끗한 상태로 읽는 계속할 수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전자 책을 쉽게 읽을 수있는 추천 태블릿을 소개합니다. 꼭 제품을 비교하고 베스트 바이 아이템을 찾으십시오.


전자 책 리더와 태블릿의 차이


전자 책 리더는 전자 책을 읽는 것을 전제로 한 단말기입니다. 종이 책을 읽는 편안한 공간을 생각하고 설계되어있는 물건도 많고, 장시간 사용해도 눈이 피로하지 특수한 액정 화면이나 장시간 구동을 전제로하고 있습니다.

반면 태블릿은 전자 책을 읽기 이외의 다양한 용도를 상정 한 단말기입니다. Android 나 iOS 등 스마트 폰과 같은 OS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스마트 폰에서 이용하고있는 많은 앱이 큰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이다. 액정도 컬러 표시가 가능하며, 책뿐만 아니라 컬러 만화 나 잡지 등을 읽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전자 책을 읽을 수있는 태블릿의 선택


크기 선택

전자 책 리더는 화면 크기는 6 인치가 주류이지만, 태블릿 많은 7 · 8 · 10 인치 정도의 중 하나입니다. 전자 책을 읽는 추천 태블릿의 크기는 7 ~ 8 인치 정도. 10 인치 이상도 큰 문제는 없지만, 독서는 손에 가지고하는 것이 보통이므로, 화면이 크고 무게도 있기 때문에 그만큼 팔이 피곤합니다.

또한 7 인치 태블릿은 책을 읽기에는 적합하지만 만화 나 잡지를 읽는 경우는 다소 작은 느낌 경우도 있습니다. 8 인치 정도라면 만화를 양면에 2 페이지 씩 표시 할 수 있기 때문에 읽고 기분도 좋습니다. 그러나 손이 작은 분들의 경우 8 인치라고 한손으로는 안정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므로주의합시다.

중량으로

전자 책을 읽는 것을 상정 한 태블릿의 경우 무게도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전철 등 이동 중에 전자 책을 읽고 싶은 경우 한손으로 더 자유도가 높고 스트레스를 느끼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한손으로 크기도 무게가 있으면 그만큼 팔이 피로하기 때문에 가급적 가벼운 모델을 선택 싶은 곳입니다.

7 ~ 8 인치 모델이라면, 300g 이하가 가벼운 부류에 들어갑니다. 장시간 사용하는 경우는 가급적 가벼운 물건을 선택하는 것이 추천합니다.

스토리지 용량으로

태블릿에 전자 책을 읽을 경우, 전용 리더 앱으로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거나 또는 브라우저에서 책 데이터를로드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취합니다. 많은 리더 앱 방식을 취하고있어 데이터의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데이터의 대상으로 태블릿 본체의 저장 용량이 선택 포인트. SD 카드 지원 모델이라면 용량 추가도 가능 있지만, 본체 용량이 큰에 넘었던 적은 없습니다. 최소한 원하는 것은 16GB 정도. 가능하면 32GB 이상의 모델이 바람직 할 것입니다. 그러나 스토리지 용량이 큰 모델만큼 비쌀 때문에 예산과상의하여 SD 카드에 대응하는 것도 시야에 넣어야합니다.



전자 책을 쉽게 읽을 태블릿 추천

블루 도트 (BLUEDOT) BNT-791W

실적 가격 1 만엔을 자르는 저렴한 7.9 인치 Android 타블렛. 넓은 4 : 3 액정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만화 나 잡지 등의 전자 책을 여유있게 볼 수 있습니다.

두께 9.1mm 무게 337g이므로 운반에도 최적. Bluetooth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헤드폰 및 키보드 등과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HDMI micro 단자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집에서 큰 화면으로 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microUSB 단자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유선 USB 메모리 나 키보드를 연결할 수있는 추천 1 대입니다.


레노버 (Lenovo) YOGA Tab 3 8 ZA090115JP

최대 20 시간 구동하는 배터리를 탑재 한 Android 타블렛. 홀드 틸트 스탠드 중단의 4 가지 모드로 전환 할 수 있기 때문에 전자 책을 볼 때부터 부엌에서 요리를하는 데 벽걸이를 할 때까지 많은 상황에 대응합니다.

8 인치 IPS 액정은 해상도가 1280 × 800. 또한, 액정은 연필이나 금속 볼펜으로도 스타일러스로 사용할 수 AnyPen 기술을 채용하고 있으며, 전용 펜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대신 펜으로 터치 조작이 가능합니다.

무게도 466g으로 경량 모델이므로 가지면서 장시간 전자 책을 읽기에도 적합합니다. 이만큼 기능이 충실하여 실세 가격은 2 만엔 이내로 저렴. 전자 책뿐만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추천 태블릿입니다.




화웨이 (Huawei) MediaPad M3 Lite 8

Android7.0를 탑재 한 태블릿. 8 인치로 해상도는 1920 × 1200이므로 고해상도 화면에서 전자 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용량 4800mAh 배터리를 탑재. 대기시 약 9 시간 운전하고 이동 중에도 하루 종일 전자 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문 인식 기능을 탑재 해 보안과 편리 성을 양립. 시력 보호 모드와 화면 밝기 조정을 사용하여 편안한 형태로 전자 책을 읽을 수있는 추천 태블릿입니다.



일본 전기 (NEC) LAVIE Tab E PC-TE508HAW

Android7.1를 탑재 한 태블릿. 멀티 윈도우 멀티 태스킹 기능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전자 책을 읽으면서 채팅 앱을 실행하고 친구와 연결 사용법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4 코어 CPU에 2GB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페이지 수가 많은 전자 책에서도 편안하게 볼 수 있습니다. 가로 124.2mm의 컴팩트 한 크기에 무게도 약 340g이므로 휴대가 간편합니다.

배터리 구동 시간은 8 시간. 마이크로 소프트의 Office 파일을 열람 · 수정할 수있는 Microsoft Office Mobile도 미리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참고 자료를 읽으면서 비즈니스 문서를 편집 하는데도 추천 태블릿입니다.


에이서 (Acer) Predator GT-810

무게 350g의 초경량 Android 태블릿. 원래는 게임에 만들어진 태블릿이지만 가볍고 성능이 높기 때문에 전자 책을 읽을 때 추천합니다.

액정에는 다수의 터치 센서를 내장하는 "Predator Precision Plus"기술을 채용하여 미세한 화면 터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느끼지 않는 사용감입니다. 또한 전용 펜이 아니더라도 펜촉 2mm 연필 등으로도 조작 할 수 있으므로 메모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용에 따라 표준 앨범 · 영화 · 게임에서 최고의 하나를 설정하고 4 연 스피커에서 소리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전자 책뿐만 아니라 영상 콘텐츠에 최적입니다.




전자 균형 (E-BALANCE) ROOMMATE EB-TB60K

실세 가격 9000 엔 정도의 Android 타블렛. 7 인치 크기의 작고 싼 태블릿 원하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화면 해상도는 1024 × 600로 다소 소극적이지만, 문자 기반의 전자 책을 읽는 분에는 문제 없습니다.

ROM은 8GB 다소 적지 만, microSD 카드 슬롯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32GB까지 지원합니다. 저렴한 태블릿하면서 화면의 가로 세로 자유 자재이므로 전자 책 읽기에 딱 맞는 1 대입니다.


아마존 (Amazon) Fire 7

전자 서적 스토어로 최대의 Amazon에서 판매하고있는 정제. Amazon의 전자 서적 · 영상 컨텐츠 · 음악 등을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하나입니다.

한손으로 7 인치의 컴팩트 한 바디 · 1024 × 600의 화면 해상도 최대 8 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한번 구입 한 콘텐츠 나 제품에서 촬영 한 사진은 무료로 무제한으로 클라우드에 저장 가능하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고장시에도 안심입니다.

판매 가격은 용량 16GB 모델 1 만엔 정도로 저렴. 용량 8GB 모델이라면 1 만엔을 자르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므로 평소 Amazon에서 전자 책을 구입하고 있다면 망설이지 않고 구입의 하나입니다. 그러나 Android 태블릿과는 달리 "Fire OS"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설치할 수있는 앱의 수가 적은 점에주의하십시오.




아마존 (Amazon) Fire HD 8

Amazon에서 판매하고있는 'Fire 7'보다 한층 큰 태블릿. 해상도도 1280 × 800의 HD 디스플레이되어있어 배터리 사용 시간도 12 시간으로 길어지고 있습니다.

저장 용량도 16GB · 32GB 선택할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콘텐츠를 즐기고 싶은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최대 256GB의 microSD 카드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압도적 인 양의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ire 7과 마찬가지로 Fire OS 탑재 기 때문에, iPad 또는 Android 태블릿과 비교하면 해당 앱의 수는 다소 적은 편입니다.


애플 (Apple) iPad mini4 128GB MK9P2J / A

7.9 인치 Retina 디스플레이를 탑재 한 iPad mini 시리즈 모델. 컴팩트하면서 화면 해상도는 iPad와 같은 2048 × 1536 정도입니다.

무게 299g · 두께 6.1mm에서 전자 책 리더를 한층 크게 한 크기 때문에 일상적인 다니기에도 최적. 액정은 반사 방지 코팅이되어 있기 때문에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있는 추천 1 대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