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폰과 태블릿 PC의 등장으로 이용하는 사용자가 증가하고있는 전자 책 시장. 책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된다는 편리함은 물론,지면의 먼지 등의 저하를 걱정할 수 없기 때문에 깨끗한 상태로 읽는 계속할 수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전자 책을 쉽게 읽을 수있는 추천 태블릿을 소개합니다. 꼭 제품을 비교하고 베스트 바이 아이템을 찾으십시오.


전자 책 리더와 태블릿의 차이


전자 책 리더는 전자 책을 읽는 것을 전제로 한 단말기입니다. 종이 책을 읽는 편안한 공간을 생각하고 설계되어있는 물건도 많고, 장시간 사용해도 눈이 피로하지 특수한 액정 화면이나 장시간 구동을 전제로하고 있습니다.

반면 태블릿은 전자 책을 읽기 이외의 다양한 용도를 상정 한 단말기입니다. Android 나 iOS 등 스마트 폰과 같은 OS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스마트 폰에서 이용하고있는 많은 앱이 큰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이다. 액정도 컬러 표시가 가능하며, 책뿐만 아니라 컬러 만화 나 잡지 등을 읽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전자 책을 읽을 수있는 태블릿의 선택


크기 선택

전자 책 리더는 화면 크기는 6 인치가 주류이지만, 태블릿 많은 7 · 8 · 10 인치 정도의 중 하나입니다. 전자 책을 읽는 추천 태블릿의 크기는 7 ~ 8 인치 정도. 10 인치 이상도 큰 문제는 없지만, 독서는 손에 가지고하는 것이 보통이므로, 화면이 크고 무게도 있기 때문에 그만큼 팔이 피곤합니다.

또한 7 인치 태블릿은 책을 읽기에는 적합하지만 만화 나 잡지를 읽는 경우는 다소 작은 느낌 경우도 있습니다. 8 인치 정도라면 만화를 양면에 2 페이지 씩 표시 할 수 있기 때문에 읽고 기분도 좋습니다. 그러나 손이 작은 분들의 경우 8 인치라고 한손으로는 안정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므로주의합시다.

중량으로

전자 책을 읽는 것을 상정 한 태블릿의 경우 무게도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전철 등 이동 중에 전자 책을 읽고 싶은 경우 한손으로 더 자유도가 높고 스트레스를 느끼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한손으로 크기도 무게가 있으면 그만큼 팔이 피로하기 때문에 가급적 가벼운 모델을 선택 싶은 곳입니다.

7 ~ 8 인치 모델이라면, 300g 이하가 가벼운 부류에 들어갑니다. 장시간 사용하는 경우는 가급적 가벼운 물건을 선택하는 것이 추천합니다.

스토리지 용량으로

태블릿에 전자 책을 읽을 경우, 전용 리더 앱으로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거나 또는 브라우저에서 책 데이터를로드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취합니다. 많은 리더 앱 방식을 취하고있어 데이터의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데이터의 대상으로 태블릿 본체의 저장 용량이 선택 포인트. SD 카드 지원 모델이라면 용량 추가도 가능 있지만, 본체 용량이 큰에 넘었던 적은 없습니다. 최소한 원하는 것은 16GB 정도. 가능하면 32GB 이상의 모델이 바람직 할 것입니다. 그러나 스토리지 용량이 큰 모델만큼 비쌀 때문에 예산과상의하여 SD 카드에 대응하는 것도 시야에 넣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