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acBook(맥북) 케이스 추천 19선,

스마트해 보일 아이템을 소개



세련되고 세련된 디자인이 매력의 MacBook 시리즈. 그대로 사용하는 사람도 많을 것으로 생각 합니다만, 외출에 다닐 때는 케이스가 있으면 편리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추천 MacBook 케이스를 소개합니다. 봉투 유형과 포켓, 패스너 사양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택했기 때문에, 흥미가있는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MacBook 케이스라고해야?


MacBook은 전자 기기이므로 충격이나 물 등에는 약하고, 가방에 넣고 다닐 때에도 열쇠 등의 금속류로 긁어 상처가 버렸다는 것도없는이 종 비 않아. 소중한 MacBook을 상처로부터 보호 싶은 분은 케이스를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MacBook 케이스는 주로 2 종류

이너 케이스


이너 케이스는 MacBook Pro를 운반 할 상처 나 충격으로부터 보호 케이스입니다. 케이스에서 내면 상처 나 충격으로부터 보호 할 수 없게되기 때문에, 몸을 항상 지키고 싶은 분에게 적합합니다.

전술 한 바와 같이, 상처 나 충격으로부터 몸을 보호 할 수있는 제품은 물론, 방수 타입의 모델도 있습니다. 손잡이가 붙어있는 물건이라면 가방처럼 휴대 할 수 있으므로 편리합니다. 또한, 충전기 등의 주변기기도 정리해 깔끔하게 수납 할 수있는 모델도 추천.

커버 케이스


커버 케이스는 MacBook의 몸에 직접 장착하는 몸을 다치게하고 싶지 않아 분들에게 적합한 케이스입니다. 밖에 다닐 때 등 평상시 사용의 상처 등은 단단히 막아주는 것이 특징이며, 케이스를 붙인 채 MacBook Pr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체를 덮어 버리기 때문에 MacBook의 세련된 디자인을 가려 버리는 것입니다 만, 안에는 본래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의 커버 케이스도 있으므로 체크해주세요.



MacBook 케이스를 구입할 때의 주의점

MacBook 인치 수를 확인


케이스의 크기를 잘못 버리면, MacBook이 켜지지 않고 사용할 수 없었던 상황에 빠져 버립니다. 그래서 구입할 때 자신이 가지고있는 MacBook 인치 수를 제대로 확인하고 선택하도록합시다.

MacBook 케이스의 재질


MacBook 케이스는 다양한 재질로 만든 물건이 있습니다. 자신이 주로 어떤 목적으로 케이스를 도입하고 싶은지를 생각에서 선택하도록합시다. 예를 들어, 휴대 충격으로부터 MacBook Pro를 보호하고자한다면, 충격 흡수 스펀지 나 실리콘 소재를 채용하고있는 물건이 베스트.

먼지와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하려면 플라스틱 성의 케이스가 쉽게 사용하기 쉽습니다. 기타 MacBook의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다는한다면 나무 케이스도 추천합니다.



MacBook 케이스 추천 | 이너 케이스

12 인치

산와 (SANWA SUPPLY) MacBook 용 PC 이너 케이스 12 인치 IN-MAC12BK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업체로 유명한 산와의 MacBook 케이스입니다. 심플한 블랙 디자인으로 재질은 충격으로부터 MacBook Pro를 지켜주는 '네오프렌'라고되어 있습니다. 내구성과 신축성이 뛰어나 부드럽게 MacBook을 보호 해줍니다.

이 케이스는 지퍼가 붙어 있지 않은 슬립 인 타입이므로 출입이 가능하고, 얼른 꺼내 작업에 착수 할 수 있습니다. 두께 2.3cm의 손에 있고 쉬운 사이즈 감이 매력으로, 케이스는 손잡이 등이 전혀 없기 때문에 MacBook Pro를 손상 염려도 없습니다.


이나텟쿠 (Inateck) 노트북 슬리브 케이스 LC1203

침착성이있는 블루의 색감이 인상적인 MacBook 케이스. 겉 소재는 발수 가공이되어있는 폴리 에스테르 원단을 사용하고 있으며, 다소 비에 젖어 버린 때나 무심코 음료를 쏟았 때에도 단단히 MacBook 케이스를 보호합니다. 안쪽에는 부드러운 질감의 "플란넬"소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수납시는 상부를 배치하여 자석으로 고정되게되어있어 개폐가 원활하게 할 수있는 것도 매력. 또한 본 제품은 MacBook 본체 수납 용 케이스 외에 전원 어댑터와 마우스의 수납 용으로 전용 설계된 액세서리 가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USB-C 포트를 보호하는 유용한 방진 플러그가 붙어있는 것도 기쁜 포인트입니다.

디자인이 우수하고, 마우스 등의 주변기기도 가방에 깔끔하게 정리 휴대 싶은 분에게 추천.



이나텟쿠 (Inateck) 12 인치 이너 케이스 Apple New MacBook 12

표면의 소재에 펠트 원단을 채용 한 따뜻한 분위기의 이너 케이스. 내부 소재는 부드러운 질감의 플란넬을 채용하고 있으며, MacBook을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커버는 합피 가죽 벨크로 고정이므로 몸을 꺼낼 때 상처 걱정도 없습니다.

뒷면에 작은 포켓이 2 개 붙어있는 것도 특징으로, 스마트 폰, 이어폰, 메모장 등의 작은 소품류를 정리하고 운반에 편리합니다. 또한 마우스와 어댑터를 수납 할 수있는 작은 펠트 가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케이스는 금속을 사용하지 않고 재생 가능한 소재를 채용 한 환경에도 배려되고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Voova 슬리브 케이스

전면의 큰 주머니에 마우스 등의 주변기기를 넣고, MacBook과 함께 다닐 편리한 이너 케이스. 뚜껑 부분에 훼이를 장식 한 투톤 디자인도 유행이다. 또한 펠트 원단은 고밀도 물건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단열성, 내마모성이 우수합니다.

또한 뚜껑 부분은 자석 사양으로 개폐가 쉽고, 무게도 약 180g의 경량 설계. 침착성이있는 세련된 디자인이기 때문에 비즈니스 현장에서의 활약에 딱 맞습니다.




13 인치

엘레 컴 (ELECOM) 충격 흡수 ZEROSHOCK ZSB-IBUB02BK

충격 흡수성이 뛰어난 MacBook 케이스입니다. 표면의 소재는 발수 가공이 장식 된 "PVC"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약간의 물에 젖은 경우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안쪽은 저 반발 우레탄 단단히 충격을 흡수 해줍니다.

포켓은 전면에 지퍼 포켓을 갖추고있어, 충전기, 마우스, 노트북 등의 작은 물건을 수납 가능합니다. MacBook 수용하는 메인 포켓은 더블 지퍼 사양이므로 출입 가능한 것도 매력입니다.

얇고 가벼운 디자인 때문에 가방에 넣을 때도 편안하게 담을 수 있습니다. 내 충격성을 중요시하는 분은 꼭 검토해보십시오.


이나텟쿠 (Inateck) 13 인치 이너 케이스

손잡이를 가진 케이스 자체를 가방과 같이 다닐 MacBook 케이스입니다. 손잡이 부분이 방해 때는 케이스에 따라 넣을 수 있기 때문에 가방도 깔끔하게 수납 할 수있는 것이 매력.

앞면의 소재는 방적있는 폴리 에스테르 원단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약간의 비에 젖을 정도라면 대응 가능합니다. 내부는 부드러운 "플란넬"소재로되어있어 MacBook을 부드럽게 보호 해줍니다.

주머니에 붙어 있기 때문에 코드 나 마우스 등의 주변 액세서리를 함께 수납 할 수있는 것도 매력. 가방 속에 넣어 져, 손잡이를 잡고 운반을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산와 (SANWA SUPPLY) 노트북 케이스 13.3 인치 ALPHA INDUSTRIES 200-IN048BK

밀리터리 재킷으로 유명한 「ALPHA INDUSTRIES '의 경우 MA-1 자켓의 비행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고있는 것이 특징. 발수 가공을 실시하고 내구성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펜 홀더 지퍼 포켓, 소품 포켓 2 개, 어댑터 등을 수납하는데 편리한 큰 포켓 1 개와 수용 능력도 양호. 수납 식 손잡이가있는가 있기 때문에 가방처럼 휴대 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네이비, 블랙, 카키 3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패션과 다기능을 겸해 갖춘 MacBook 케이스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엠에스 팩토리 (MS factory) 노트북 이너 케이스 13 인치 RMC-NEOMULT13

본 제품은 소재에 잠수복에 사용되는 신축성과 내열성이 뛰어난 "네오프렌"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발수 성능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약간 젖을 정도라면 대응 가능합니다.

약 180g의 경량 설계, 개폐 더블 지퍼 사양 꺼내기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색상도 풍부하게있는 것도 기쁜 포인트입니다.



소얀 (SOYAN) MacBook Pro 13 케이스

방수 처리 된 상처가 어려운 튼튼한 가죽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내부는 고급 마이크로 파이버를 채용하고있어 MacBook를 단단히 보호. 뚜껑 부분은 펼쳐 마우스 패드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마우스를 자주 사용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본체에 포켓은 없지만, 주변 액세서리를 수납 할 수있는 액세서리 파우치가 붙어 있습니다. 또한, 이어폰 등의 코드를 정리하는데 유용한 밴드도 함께 오는 것도 기쁜 포인트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이기 때문에 비즈니스 현장에서 활용할 수있는 케이스를 찾는 분은 체크해주세요.


부활절 (E-STAR) 13-13.3 인치 PU 가죽 케이스

소재 합피 가죽을 채용 한 비즈니스 현장에 딱 맞는 MacBook 케이스입니다. 노트북이나 스마트 폰 등을 넣을 수있는 포켓을 가진 다른 마우스 등의 주변 액세서리를 넣어두면 편리한 케이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15 인치

Kasper Maison 이태리 가죽 MacBook 케이스

성인 남성에게 추천, 이탈리안 레더를 채용 한 MacBook 케이스. 식물에 들어있는 "타닌"을 사용하여 부드럽게 한 소 가죽 시보 모양을 실시한 후 안료로 아름답게 마무리합니다. 또한 유용 할 정도로 맛이 나오는 노화를 완화 저쪽도 가능합니다.

안쪽에는 신용 카드 나 명함 등을 버릴 수있는 카드 포켓, 뒷면에는 노트 등의 소품을 수납 할 수있는 포켓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이기 때문에 비즈니스 용으로 활용하기에도 딱. 친구 등의 선물로 추천 MacBook 케이스입니다.



Mosiso 노트북 슬리브 가방

전체 요철 사양으로되어있는 내 충격성이 뛰어난 케이스. 안쪽은 부드러운 플리스 원단을 사용하여 MacBook Pro를 부드럽게 보호합니다. 두꺼운 보이지만 슬림 한 디자인으로되어 있기 때문에 스마트하게 휴대 할 수 있습니다.

본체의 케이스에 가세 해 부속으로 소품 수납 용 주머니가 붙어 있습니다. 충전기 및 마우스 등의 액세서리를 수납하는데 딱. 컬러 라인은 블랙 외에도 그레이와 핑크 등 총 5 가지 색상 선택 가능합니다.



GEARMAX 이너 케이스 15.6 인치 GM4103MB15

케이스 표면에 3 개의 포켓을 갖추고있어 이어폰이나 메모장 등의 작은 소품을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내부에는 MacBook을 넣을 공간 및 마우스와 충전기 등을 넣을 수있는 공간으로 분리되어있는 수용 능력의 높이가 매력.

표면의 소재는 100 % 폴리 에스터 방수 원단을 사용하여 먼지와 흠집에 강해지고 있습니다. 내부 소재는 방진, 4mm 쿠션을 채용하여 내충격 성능도 뛰어난 사양입니다.

배낭 등에 넣고 다닐 다른 손잡이가 붙어 있기 때문에, 가방과 같이 다닐 수있는 케이스입니다.



MacBook 케이스 추천 | 커버 케이스

12 인치

Mosiso MacBook Retina 하드 케이스

단단하고 튼튼한 폴리 카보네이트 소재를 채용 한 커버 케이스. 가볍고 극 薄 사양이지만, 균열 어렵다는 점이 매력. 커버 케이스를 장착 한 채 모든 포트가 사용 가능하고, 케이스를 붙인 채 충전도 문제없이 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 하단에 슬릿이 많이 배치되어있어 장시간 사용시 열이 버려도 단단히 잡아줍니다주는 것 같은 구조로되어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색상이 총 27 색상과 풍부한 개성을 내기 쉬운 것도 매력 중 하나입니다. 심플한 단색 계열 외에도 백합과 모란 등의 꽃 무늬 대리석 무늬 등 세련된 디자인도 있습니다. 어떤 색상도 기본은 투명 또는 반투명 Apple 로고가 비쳐 보이는 사양이지만, MacBook의 디자인을 최대한 해치지 않으려는 분들은 투명 물건을 선택하는 것이 추천합니다.


13 인치

Zepirion 노트북 슬리브

본 제품은 스탠드로도 사용할 커버 케이스. 스탠드로 사용할 때는 2 각도를 밴드로 단단히 고정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설치도 간단합니다.

또한 인간 공학적 바른 자세로 타이핑이 가능한 각도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목이나 손목의 부담을 줄여줍니다. 스탠드를 수납하면 폭 약 23.5cm, 두께 약 2.5cm의 슬림 한 형태로 가방 등에 넣을 수 있습니다.

케이스의 개폐는 마그네틱으로 부드럽게 열고 닫을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방열 설계가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NTION 13 인치 MacBook Pro 하드 케이스

팝 컬러가 특징적인 MacBook 케이스. 고품질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져 내구성도 충분히 갖추고 있습니다. 가볍고 얇게 설계되어있는 점도 매력입니다. 케이스 표면은 광택 가공 된 매트 디자인으로 지문이나 손의 기름이 다하기 어렵게되어 있습니다.

후면 배출구를 막아 버리지 방열 설계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리 부분은 고무 다리가있어 타이핑시 등에 어긋나 버리지 않도록 궁리를하고 있습니다.

커버 케이스는 포트를 막지 것이 대부분이지만,이 케이스는 포함 포트 부분을 막는 「방진 플러그 "가 포함되어있는 것도 기쁜 포인트입니다. 본 제품은 13 인치 MacBook Pro CD-ROM 전용으로되어 있으므로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앤 메쉬 (AndMesh) 메쉬 케이스 13 인치 AMMBC101

케이스 전체가 메쉬로되어 세련된 MacBook 케이스입니다. 독일 제의 가볍고 튼튼한 폴리 카보네이트 소재를 채용하고 있으며, 몸을 마찰로부터 보호합니다.

후면은 열 자장가를 덜어주는 "방열판 그라데이션 '을 탑재하고있어 효율적으로 방열 해줍니다. 케이스의 손톱은 상하 좌우 교대로 설계하고 최소 홀드 감 뜨거나 빠지지 않도록 구조로되어있는 것이 특징.



15 인치

Mosiso MacBook Pro Retina 15 인치 용 케이스

동영상 시청시에 편리한 스탠드가있는 MacBook 케이스. 또한 스탠드는 수납 할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재는 고품질 PU 가죽을 사용하고, 촉감이 좋고 얼룩 어려운 것이 매력입니다.

또한 방진 및 정전기 방지 효과도 변형 어렵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자석으로 살짝 개폐 할 수있는 사양이므로 스트레스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siso MacBook Pro 15 인치 전용 지퍼 슬리브 커버

지퍼를 닫으면 외형이 책과 같다 독특한 MacBook 케이스. 다른 사람과는 조금 다른 재미있는 케이스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소재는 내구성이 있었다 PU 가죽을 채용, 상처 나 먼지로부터 단단히 MacBook Pro를 보호합니다. 본 제품은 사용할 수있는 MacBook의 모델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이 가지고있는 물건에 대응할 수 있는지 확실히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