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sb 허브 추천 15선,

포트의 부족함을 깨끗이 해소


USB 포트의 수를 늘릴 USB 허브. PC에 주변기기를 연결하는 기회가 많은 분들에게 필수 아이템입니다. 그러나 USB 허브 중에도 AC 전원이 필요한 물건에서 PC와 연결만으로 사용할 수있는 물건까지 풍부한 라인업이 있습니다.

또한 USB 허브 이외의 부속 기능을 제공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모델이 존재하고있는 곳도 포인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USB 허브의 기초 지식과 유형별로 추천 USB 허브를 소개합니다.


USB 허브 란?


USB 허브는 PC의 USB 포트에 연결하여 포트의 수를 늘릴 항목의 수. 현재의 PC 주변기기는 USB로 연결하는 타입의 물건이 많은 USB 포트가 부족한 경우도 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형 노트북이라면 USB 포트가 1 ~ 2 개 밖에 탑재되지 않은 모델이 일반적이다. 이 경우 마우스와 USB 메모리를 연결하면 USB 포트가 묻혀 버립니다.

그래서 더 주변 장치를 연결하고 싶은 경우 USB 허브의 사용을 추천합니다. 작고 휴대 성이 높기 때문에 PC 가방에 숨겨 놓아 두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USB 허브의 선택

USB3.0과 2.0의 차이를 확인

USB3.0의 특징


USB3.0은 이론상 5Gbps (초당 전송 가능한 비트 수)의 속도로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규격이다. 최근 판매되고있는 PC이면 표준으로 탑재하고있는 모델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USB2.0의 2 ~ 3 배 정도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USB2.0과의 호환성도 있기 때문에, USB2.0 포트는 향후 감소 할 것입니다. 덧붙여서 USB3.0의 경우 꽂아 입 안쪽이 파란 때문에 USB2.0과 구별됩니다.

USB2.0의 특징


USB3.0이 세상에 등장 할 때까지 주류였던 단자. USB2.0의 USB 허브는 합리적인 제품이 많기 때문에 데이터의 전송 속도에 집착이 없다면 USB2.0 지원 모델을 추천합니다.

셀프 파워와 버스 파워의 차이를 확인

셀프 파워의 특징


자체 전원은 AC 어댑터로 전원을 공유하는 타입의 USB 허브. 안정적인 대용량의 전력을 확보 할 수 있기 때문에 외장 HDD 스캐너 · DVD 드라이브 등 소비 전력이 큰 기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버스 파워의 특징


버스 전원은 PC의 USB 포트에서 전원을 공급받는 타입. AC 어댑터가 필요 없기 때문에 운반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 키보드 · USB 메모리 등 소비 전력이 적은 기기를 연결하기 만한다면 버스 파워로 충분합니다.

포트 확인


USB 허브를 선택할 때, 포트 수를 확인합시다. 그러나 포트 수가 많으면 좋다는 것은 아닙니다. 휴대가 사용하고 싶다면 USB 포트가 3 ~ 4 개나이면 충분하다. 그 이상의 포트가있는 모델은 크기가 대형화되어 버려, 휴대하기는 불편합니다.

한편, 가정이나 직장에서 사용하는 경우와 같이 운반 않고 항상 같은 장소에서 사용하는 경우, 4 개 이상의 포트를 갖춘 모델이 편리합니다.

여기서주의 할 점은 USB 허브 전체에 공급할 수있는 전력량은 정해져있는 곳. 많은 포트를 활용하고 싶다면, 더 많은 전력을 공급할 수있는 셀프 파워 모델을 선택하십시오.

부속 기능을 체크


USB 허브를 사용하는 목적은 USB 포트의 부족. USB 포트가 부족할 같은 PC는 초소형 PC 나 태블릿 PC가 많기 때문에 USB 허브 이외의 기능이 탑재 된 모델을 구입하면보다 편리 성이 높아집니다.

예를 들어, USB 허브 중에는 MicroSD 카드를 사용할 수있는 모델도 존재. MicroSD 카드는 스마트 폰에서도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있고, 스마트 폰의 데이터를 오프라인으로 전송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게다가, LAN 포트를 갖춘 USB 허브이면 LAN 포트가없는 PC에서도 안정적인 유선 있기 때문에 통신 상황을 걱정하지 않고 편안하게 인터넷 연결이 가능합니다.




USB 허브의 추천 업체


엘레 컴

엘레 컴은 오사카에 본사를 둔 컴퓨터 주변기기 메이커. 사용자는 저렴하고 품질 높은 마우스 나 키보드 등을 판매하고있는 업체로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USB 허브의 분야에서도 손에 들고 저렴한 가격으로 기능이 다른 여러 모델을 전개하고있는 업체입니다.

산와

산와은 오카야마에 본사를 둔 컴퓨터 주변기기 메이커. 컴퓨터 책상 액세서리 · 스마트 폰 충전기 등 다양한 주변기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USB 허브의 분야에서도 엘레 컴과 쌍벽을 이루는 메이커로서 인기. 10 개의 포트를 탑재 한 모델 MicroSD 카드를 연결할 수있는 모델. 포트마다 전원의 ON / OFF가있는 모델 등 타겟 가려운 곳에 손이 닿는 USB 허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USB 허브의 추천 인기 모델 | 셀프 파워 타입

산와 (SANWA SUPPLY) USB2.0 허브 10 포트 USB-2H1001BK

USB2.0 포트를 10 개 탑재 한 USB 허브. 제공된면 지퍼를 사용하면 다양한 장소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셀프 파워와 버스 파워의 양쪽 모두에 대응. 셀프 파워시에는 PC의 전원을 OFF로하고 있어도, USB 선풍기 등의 외부 기기에 급전이 가능합니다.

본체 끝에도 USB 포트를 1 개 탑재. 대형 사이즈의 USB 커넥터를 가진 기기에서도 다른 커넥터에 간섭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센츄리 (CENTURY) USB3.0 Hub 명인 열 여섯 단 CHM-U3P16

USB3.0 포트를 16 개 탑재 한 USB 허브. 대량의 USB3.0 포트를 필요로 할 때 추천 1 대입니다. 모바일 기기의 급속 충전에 대응 한 「충전 모드」를 탑재. 충전 모드에서는 13 ~ 16 번 포트에서 5V / 2A의 전력 공급이 가능합니다.

강력한 자석을 내장하고있어, 스틸 데스크의 측면 등에도 설치 가능. 각 포트에 LED 조명을 제공하여 연결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있는 곳도 포인트입니다.




아이오 데이터 (IO DATA) USB 허브 4 포트 USB 3.0 / 2.0 대응 TV 용 US3-HB4AC

자체 전원 버스 전원 모두에 대응 한 텔레비전 용 USB 허브. 샤프의 '아쿠 오스'와 도시바의 「레그 자 '에 연결하여 여러 HDD를 사용할 때 편리합니다. USB3.0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텔레비전 주위에서 취급하기 쉽도록 80cm의 USB 케이블을 함께했다. 배선로 고민 걱정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간단한 모자이크에서 싫증이 나지 않는 곳도 추천합니다.


버팔로 (BUFFALO) 스마트 폰 / 태블릿 용 USB2.0 Type-C / microB / Type-A 지원 자체 전원 허브 4 포트 유형 
BSH4A125MB

USB Type-C · Micro-B · Type-A 단자를 장비 한 USB 허브. PC뿐만 아니라 스마트 폰과 태블릿 모두 연결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길이 1m의 케이블 길이에서 수중까지 본체를 늘릴 것이 특징. 또한 과전류 과전압 방지 회로 및 발열이나 손상을 경감하는 대구경의 DC 잭을 채용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USB2.0 포트임을주의하십시오.



산와 (SANWA SUPPLY) 급속 충전 포트와 USB3.0 허브 USB-3H703

7 포트 모두 USB3.0을 지원하는 전통적인 USB 허브. 하나 독립 포트는 최대 2.1A의 출력에 대응하고 있고, 스마트 폰과 태블릿의 급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나머지 6 포트도 측면에 줄 지어 있고, 높이 약 14mm의 슬림 디자인을 실현. 케이블은 약 30cm이므로 연결하는 컴퓨터 근처에서 사용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스타 테크 .com (STARTECH.COM) 7 포트 USB 3.0 허브 케이블 일체형 ST73007UA

7 개의 USB3.0 포트를 탑재 한 케이블 일체형의 세련된 USB 허브. MacBook과 궁합이 좋은 세련된 실버 샌드 마무리, Apple 사용자에게 추천합니다.

USB 포트의 간격을 평소보다 넓게 설계. 이것이라면, 큰 커넥터를 사용하는 기기에서도 안심하고 연결할 수 있습니다. 셀프 파워뿐만 아니라 버스 파워로도 이용 가능. 컴퓨터에 연결하는 케이블 길이는 약 98cm도 본 제품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 할 여유가 있습니다.


스타 테크 .com (STARTECH.COM) USB Type-C 커넥터 탑재 7 포트 USB 허브 HB30C5A2CST

탁상용 벽 설치용 브라켓을 동봉 한 USB 허브. 벽면에는 손잡이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단단하게 고정 할 수있는 곳을 추천합니다.

USB Type-C · USB3.0 · USB Type-A 고속 충전 포트를 탑재.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있는 편의성이 뛰어난 하나입니다. 또한 본 제품은 일상적인 사용에 의한 마모에 강한 메탈 케이스를 채용. 오랫동안 애용하고 싶은 분에게 최적입니다.



USB 허브의 추천 인기 모델 | 버스 파워 타입

버팔로 (iBUFFALO) USB2.0 허브 4 포트 유형 BSH4U25

군더더기없는 심플한 USB 허브. USB2.0 포트이지만, 500 엔을 자르는 압도적 인 저가격이므로, 부랴 부랴 중 하나가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뒤집 위화감없이 사용할 뒤집을 디자인. 노트북의 왼쪽이나 오른쪽의 USB 포트에 연결해도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입니다.

USB 허브에 대해서 예외적 핑크 블랙 블루 화이트의 4 종류에서 색상을 선택할 수있는 곳도 포인트. 좋아하는 하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엘레 컴 (ELECOM) 자석 4 포트 USB3.0 허브 U3H-T405B

USB3.0을 지원하여 강력한 자석을 내장 한 USB 허브. 스틸 데스크 등에도 단단히 고정 할 수 있기 때문에 직장에서 사용하는 단일로 추천합니다.

상단에 3 개의 포트를 갖추고 있으며, 측면에 별도의 1 포트를 탑재. 큰 커넥터를 연결할 때 편리합니다. PC와 연결하는 케이블은 약 30cm. PC와 가까운 거리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USB 허브입니다.


산와 (SANWA SUPPLY) USB Type-C 콘보하부 4 포트 USB-3TCH7BK

PC와 연결하는 케이블에 USB Type-C 포트를 사용하는 USB 허브. USB Type-C 포트를 탑재 한 PC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USB3.0 포트 1 개, USB2.0 포트를 3 개 장비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USB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무게 39.2g의 컴팩트 한 크기 때문에, PC 케이스 죽이고,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산와 (SANWA SUPPLY) USB3.0 4 포트 허브 USB-3HSC1BK

케이블없이 PC와 직접 연결하는 타입의 USB 허브. USB 허브 특유의 케이블의 처리가 취향이 아닌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커넥터 부분은 회전하는 디자인. 이렇게하면 컴퓨터의 다른 포트를 막아 버릴 염려도 없습니다.

탑재 된 4 개의 포트는 USB3.0을 지원하는 고속 전송 모델. 독립 포트를 하나 준비하고 있고, 큰 커넥터를 가진 USB 기기에서도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배려되어있는 곳도 포인트입니다.




엘레 컴 (ELECOM) 4 포트 USB3.0 허브 자석 개별 스위치 타입 U3H-S418B

커넥터를 다시 장착 할 수 있도록 본체 경사 각도를 30 °로 설계 한 USB 허브. 소형 모델보다 사용하기 쉬운 모델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탑재 된 USB 포트는 USB3.0을 지원합니다. 또한 각 USB 포트에 개별 스위치가 붙어있어 전원의 ON / OFF가 가능합니다. 이것이라면, 커넥터를 다시 장착하는 수고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자석을 내장하고 있고, 스틸 데스크에 고정 할 수있는 사양. 책상 주위에 고정하여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최적입니다.


아이오 데이터 (IO DATA) 기가비트 LAN 어댑터 탑재 USB 3.0 허브 US3-HB3ETG

LAN 포트를 탑재 한 USB 허브. LAN 포트를 장착하지 않은 스틱 PC, 초소형 PC 등에서 인터넷에 유선 연결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PC뿐만 아니라 닌텐도 스위치와 같은 게임기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컴퓨터에 연결하는 케이블은 약 80cm의 롱 타입. 태블릿 PC 연결시 등에 자주 묻는 USB 허브의 공중에 매달림을 방지합니다. 또한 직장에서의 이용을 상정 한 MAC 주소 자동 제어 도구 "MA Changer (엠 에이 체인저)"가 부속. PC와 본 제품의 MAC 주소의 차이에서 회사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없는 경우 MAC 주소를 자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산와 (SANWA SUPPLY) USB3.0 SD 카드 리더가있는 허브 USB-HCS315

microSD 카드 · SD 카드 등을 삽입 할 수있는 USB 허브. 특히 스마트 폰에서 많이 채용되고있는 microSD 카드를 사용할 수있는 데이터를 오프라인에서 교환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이 제품은 PC에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2 종류의 케이블을 제공하고있는 곳이 포인트. 하나는 본체에 저장할 수있는 모바일 용 USB 커넥터, 다른 하나는 길이 약 60cm의 처리에 편리한 USB 케이블입니다.

USB3.0을 지원하는 USB 포트를 3 개 탑재. SDXC 카드이면 256GB까지 지원하여 대용량 데이터 전송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앵커 (Anker) 4-Port Ultra-Slim USB 3.0 Hub

급속 충전기와 함께 USB 허브. USB 충전기로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을 충전 할 수 있으며, 데이터 전송의 고속화가 가능합니다. 물론, 급속 충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버스 파워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탑재 된 4 개의 USB 포트는 USB3.0을 지원합니다. 케이블 부분은 강화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수년 애용 할 수 있습니다. 무게는 약 30g의 초소형 사이즈. 휴대가 추천 할 수있는 USB 허브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