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DMI 호환 모니터 추천 7 선.

퀄리티 높은 영상과

사운드에 제대로 대응

PC 나 가전 등의 연결 단자로 널리 보급되어있는 연결 규격 "HDMI" 열화하기 어려운 디지털 신호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고품질의 영상과 음성을 출력 할 가능하며, HDMI 케이블 1 개로 영상과 음성 모두 출력되기 때문에 배선이 깨끗이하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HDMI 호환 모니터의 선택과 추천 모델을 소개합니다. 사용 목적에 따라 필요한 모니터가 달라진다 때문에 구입을 생각하고있는 분은 사전에 잘 확인합시다.



HDMI 호환 모니터는 어떻게 선택?

HDMI 단자 수

현재는 하나의 모니터에 여러 기기를 연결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특히 PC · 게임 · 블루 레이 플레이어 등 다양한 기기를 HDMI로 연결하는 사양으로되어 있습니다.

여러 HDMI 단자가 탑재 된 모니터를 이용하면 매번 케이블을 연결하거나 분리 할 필요없이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눈부심 (광택) 또는 논 글레어 (눈부심 방지) 또는



디스플레이 표면에 광택이있는 것을 "섬광 액정」, 광택이 억제되어있는 것을 「논 글레어 액정 '이라고합니다.

반사 LCD는 영상이 정의 될 동안 조명이 반사하기 때문에 장소에 따라서는 영상에 집중하지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논 글레어 액정은 밝은 장소에서도 화면이보기 쉬운 있지만, 전체 화면의 색상은 수수합니다.

한마디로 어느 쪽이 우수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게임 및 영상 콘텐츠를 즐기고 싶다면 고화질 "반사 액정"일에 사용한다면 눈에 부담이 적은 "논 글레어 액정」가 추천 입니다.

게임에서 이용할 예정이 있는지



응답 속도는 어느 색으로부터 다른 색까지 바뀔 때까지의 시간을 나타낸 것입니다. 단위는 "ms"로 표시되며 앞에 붙는 숫자가 작을수록 잔상이 적습니다.

재생 빈도는 1 초에 몇 번 화면을 전환 할 수 있는지를 나타낸 수치입니다. 단위는 "Hz" 이 수치가 높을수록 영상이 매끄럽게 움직입니다.

영상 표현에 영향을주는 것은 물론, FPS 등의 게임에서 승패에 관계하는 일도 적지 않습니다. 게임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응답 속도와 재생 속도를 확인합시다.




HDMI 호환 모니터 추천 | 단자 : 1 개

아이오 데이터 (IO DATA) EX-LD2071TB


풀 HD 해상도를 지원하는 20.7 인치의 와이드 LCD 모니터. 책상에 설치 가능한 소형 타입으로 듀얼 모니터도 추천합니다. 패널은 눈부심의 논 글레어 타입. 작업 등 장시간 사용에 적합합니다.

깜빡임을 억제했다 "후릿 카레 스"기능이나 블루 라이트를 경감하는 「블루 감소 '기능 등 눈에 친화적 인 기능을 탑재하고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HDMI 단자 외에도 DVI-D 단자와 VGA 단자를 1 개씩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PC 나 주변기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싼 소형 HDMI 호환 모니터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에이스스 (ASUS) VE248HR

HDMI 지원 게이밍 모니터. 응답 속도가 1ms라는 잔상이 적은 모니터이므로 컴퓨터에서의 작업은 물론, PS3 · PS4를 연결하여 플레이 할 때 추천합니다.

에이스스 자신의 화면을 깨끗하게하는 영상 엔진을 탑재. 게임이나 영화 등 용도에 따라 최적의 영상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명암 차이를 정확하게 표현할 수 ASCR 기술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신축성이있는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아 스크 백 트 컨트롤 기능을 통해 무리하게 영상을 지연시켜 수없이 본래의 정확한 비율로 표시되는 것도 포인트. 영상을 고집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코스 파 좋은 모니터입니다.




에이조 (EIZO) FlexScan EV2451-RBK

4면 프레임 레스를 채용 한 LCD 모니터. 화면 좌우 상단 테두리가 1mm 비 표시 영역을 합쳐도 5.3mm라는 극한까지 낭비를 자소 떨어졌다 형상이 특징입니다. 화면과 테두리 사이에 단차가없는 풀 플랫 디자인 때문에 멀티 모니터 할 때 이음새가 눈에 띄지 않습니다.

종이와 비슷한 감촉에 표시되는 "Paper 모드"로하여 Word 또는 PDF 파일 등의 문서 데이터를 쉽게 확인할 수있는 것도 매력. 또한 전용 스탠드의 가동 범위가 넓은 것도 포인트. 높이 조절은 물론, 모니터 옆 회전 및 수직 회전, 또한 모니터의 방향을 수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연결 단자는 HDMI 단자 외에도 DVI-D 단자와 VGA 단자 이외에 DisplayPort 단자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다용도 모니터입니다.


HDMI 호환 모니터 추천 | 단자 : 2 개

벤큐 (BenQ) GW2470HL

풀 HD를 지원하는 23.8 인치 HDMI 지원 모니터. 테두리를 극한까지 얇게하는 슬림 베젤 디자인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멀티 모니터 용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블루 라이트 감소 Plus 기능을 사용하면 눈이 피로 알려져있는 청색 스펙트럼 빛을 경감. 또한 화면 깜박임을 줄이는 플리커 프리 기능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장시간의 사용에도 최적입니다.



에이서 (Acer) ET322QKwmiipx


4K 출력을 지원하는 31.5 인치 HDMI 지원 모니터입니다. 명암을 분명하게 표시하는 HDR (하이 다이내믹 레인지)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보다 자연스러운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빨강 · 초록 · 파랑의 3 색, 시안 마젠타 옐로우를 더한 6 축 색상 조정 기능을 통해 자연스러운 색채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4K 텔레비전 방송의 시청에 필요한 표준 HDCP2.2을 지원합니다. 튜너를 연결하는 것만으로 쉽게 4K 방송을 즐길 수 있습니다. PS4와 Xbox One X 등의 게임기에 연결하면 4K 영상으로 게임을 즐길 수. PC 작업 이외에도 게임이나 영상 작품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 모니터입니다.




HDMI 호환 모니터 추천 | 단자 : 3

아이오 데이터 (IO DATA) EX-LDGC241HTB

게이밍 액정 디스플레이 "GigaCrysta 시리즈"의 HDMI 지원 게임 모니터입니다. 일반적인 디스플레이 모니터는 초당 60 회 정도 화면을 다시 쓰는 반면,이 제품은 초당 최대 144 번 화면을 덮어 쓸 수 있습니다. 더 부드럽고 아름다운 동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오버 드라이브 기능을 선택하여 응답 속도 1ms를 실현. 움직임이 빠른 장면에서도 잔상이 적습니다. 그 밖에도 게임의 어두운 장면을 선명하게 표시하는 기능과 영상을 자동으로 판별 해 최적의 밝기로하는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하고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모니터는 높이 조절 · 세로 회전 상하 회전 좌우 회전 모두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실제 조정도 편안합니다. HDMI 단자를 3 개 탑재하고있을뿐만 아니라, DisplayPort와 아날로그 RGB도 탑재하고있는 것도 포인트. 게임이나 영화 등의 콘텐츠를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아이오 데이터 (IO DATA) LCD-M4K551XDB2

4K UHD를 지원하는 55 인치의 초대형 화면 HDMI 호환 모니터. 높은 시야각의 ADS 패널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혼자 감상 할 때뿐만 아니라 가족 게임이나 영상 작품을 즐길 때에도 최적의 하나입니다.

6W + 6W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외부 스피커와 연결하지 않아도 고음질로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HDMI 단자를 3 개 탑재하고있는 것 외에도, DisplayPort · 아날로그 RGB 등 다양한 단자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PC는 물론 다양한 AV 기기와 연결할 수 추천 모니터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