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비 추천 인기 순위

혼자 사용하기에 딱


혼자 주방에 빼놓을 수없는 조리기구라고하면 남비. 요리에 사용하는 것은 물론, 소량의 물을 끓여하거나 레토르트 식품을 따뜻하게 할 때 편리합니다. 그런 남비이지만 소재와 크기, 가격, 디자인은 다양. 막상 사려고 차이가 모르고, 어떤 것을 사야하는지 망설 버리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사용하기 쉬운 남비의 선택 방법이나 혼자 사는에 추천 남비 랭킹을 소개합니다. 교체 및 장만을 생각하고있는 분은 꼭 참고하여보십시오.


남비의 선택

IH 지원의 유무으로


주방의 가스 렌지가 가스 난로라면 어떤 남비도 문제 없지만, IH의 경우는 반드시 IH 지원을 구입하십시오. 또한 IH 지원도 직경 14cm 이하의 작은 남비의 경우 IH 모델에 따라 센서가 반응하지 않고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작은 남비를 구입하는 경우, 확인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크기 선택



혼자 사는 사람에게 추천 남비의 크기는 직경 16cm * 깊이 7cm 정도의 것. 이 정도라면 소량의 물을 끓이는 때 편리합니다. 또한 된장국을 만들거나 야채를 삶거나하는데 딱 좋은 크기입니다. 1 인분의 볶음과 계란 후라이도 조리 가능. 별로 요리를하지 않는 분이라면이 크기의 남비가 하나뿐이면 충분합니다.

한편, 매일 자취하고있는 분은 직경 20cm * 깊이 11cm 정도의 남비를 추천합니다. 조림이나 카레 등도 무리없이 만들 수있는 크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대소 2 종류의 남비가 있으면 더 부드럽게 조리 가능합니다.


소재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