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무선 헤드폰 추천 순위 

1~10위 블루투스 지원


소니 (SONY)

소니는 누구나가 아는 세계적인 업체. 과거 '워크맨'의 발매에 의해 휴대 음악 플레이어라는 장르를 확립하는 등 항상 첨단 기술을 오디오 분야에 쏟아 붓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헤드폰에 관해서는 고해상도 음원에 대응하는 모델과 Bluetooth로 전송하기위한 고음질 코덱 "LDAC」에 대응하고있는 기종도 라인나낫뿌. 깨끗하고 잘 듣고 취할 Bluetooth 지원 무선 헤드폰을 찾고있는 분은 요 체크입니다.


오디오 테크니카 (audio-technica)

일본을 대표하는 헤드폰 제조 업체 중 하나 인 오디오 테크니카. 다양한 가격대에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국내 업체로는 드물게 개방형을 많이 전개하고있는 것이 포인트. 다소 고음을 강화 상쾌한 사운드도 특색입니다. 폭 넓은 음악 장르에 대응할 수있는 무선 헤드폰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보스 (Bose)


세계 최초로 노이즈 캔슬링을 개발했다고하는 기술 중심의 제조 업체. 자체 튜닝과 다수의 특허 기술에는 정평이있어, 전체적으로 들어 참고있는 기분 좋은 소리 만들기를하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중저음 외에도 음성 대역 인 중음을 선명하게 들려 준다 모델도 라인업되어 있기 때문에 다용도 무선 헤드폰을 추구하는 분은 꼭 억제하고 싶은 제조 업체입니다.


비츠 (Beats)


세련되고 멋진 디자인과 세련된 색상이 특징 사탕무. 음악 산업뿐만 아니라 선수와 모델 등 많은 유명 인사들에게 애용되고있는 것도 포인트에서 패션 아이콘으로 상태도 확립되어 있다고 할 정도로 최근 기세가있는 업체입니다.

음질도 양호하고, 특히 중저음 중시하시는 분은 요 체크. 브랜드로는 애플의 산하이므로 모든 메이커 제품과의 호환성도 고려하고 싶은 분은 꼭 체크해 둡시다.




젠하이저 (SENNHEISER)


개방형 헤드폰을 1967 년에 개발 한 독일의 전통 음향 기기 제조 업체. 정밀하면서도 부드러운 사운드로 정평이 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클래식을 중심으로 한 어쿠스틱 한 음악과 궁합이 좋은 것도 포인트. 가격은 비교적 높은 제품이 많기 때문에, 음질을 고집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Bluetooth 지원 무선 헤드폰 추천 순위 [TOP1 ~ 10 위]

1 위 소니 (SONY)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2

다양한 기능을 앱으로 원격 조작 할 수있는 뛰어난 제품

고성능과 다기능을 겸비한 Bluetooth 지원 무선 헤드폰. 고성능 노이즈 캔슬링 기능 외에도 Bluetooth로 고해상도 상당의 전송이 가능한 'LDAC "코덱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비 고해상도 음원을 고해상도 상당히 업 컨버트 해주는 'DSEE HX」도 갖춘다 때문에 다양한 음원을 고음질로 재생이 가능. 소음 저감 설비에서 음질 조정까지 다양한 기능을 전용 앱으로 제어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오버 이어 형면서 접는에도 대응하고있어, 30 시간의 긴 배터리도 매력. 다용도 무선 헤드폰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두 번째 보스 (Bose) QuietComfort 35 wireless headphones II

음성 길잡이 대응 스마트 폰과의 연계도 양호

음성 지원 기능이 우수한 Bluetooth 지원 무선 헤드폰. "Siri"및 "Google 길잡이 '등의 AI에 대응하고 재생 목록의 음악 재생이나 캘린더 일정을 읽을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 컵 부분의 액션 버튼으로 음성 도우미를 호출 할 수 있으므로, 스마트 폰의 잠금을 해제하지 않고 조작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소음을 차단할 수있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고성능이므로 장면을 불문하고 음악에 집중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의 제품입니다.

느긋한 이어 컵과 고급 소재 "알칸타라"를 사용한 헤드 밴드의 착용감도 양호. 접는 것도 가능하므로 간편한 무선 헤드폰을 구하기는 요 체크입니다.





3 위 비츠 (Beats) 무선 헤드폰 Solo3 MNEQ2PA / A

에너지 절약 기술로 장시간 연속 재생할 수있는 무선 헤드폰

iPhone을 비롯한 iOS 기기와 친화력의 높이와 장시간 구동이 특징 Bluetooth 지원 무선 헤드폰입니다. 애플이 개발 한 'W1 칩 "을 채용. iOS 기기에서 지원하는 고음질 코덱 「AAC」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고급 절전 기술을 통해 40 시간의 배터리 재생이 가능하다. 단 5 분에서 3 시간 재생 가능한 급속 충전 기능도 편리합니다. 사탕무 특유의 멋진 디자인과 파워풀 한 사운드로도 포인트. 추천 무선 헤드폰입니다.



4 위 소니 (SONY) 무선 헤드폰 h.ear on 2 Wireless NC WH-H900N

잡음을 제거한 고해상도 상당의 고음질을 즐길 수있는 다기능 아이템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고음질 기술을 탑재 한 고성능의 Bluetooth 지원 무선 헤드폰입니다.

섬세한 조정 기능을 생략하여 가격을 억제하면서도, "LDAC"코덱 지원합니다. 고해상도 업 컨버트 기능 'DSEE HX」도 탑재하고있어, 압축 손실되기 쉬운 고음역 등의 소리를 재현하여 고해상도 상당의 고음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위의 소음이나 잡음 감소하는 '풀 오토 AI 노이즈 캔슬링 기능 "이나 헤드폰을 분리하지 않고 즉시 주위의 소리를들을 수있는'퀵주의 모드 '등이 탑재되어있는 것도 포인트. 기능성과 음질 모두를 추구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5 위 비츠 (Beats) 무선 헤드폰 Studio3 Wireless MQUF2PA / A

노이즈 캔슬링 소리 조절 기능을 탑재 한 모델

회사의 "Solo3 wireless"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추가 한 모델. 독자적 "Pure ANC"를 채용하고 있으며, 감소 할 외부 소음을 식별하고 차단하고 각각의 소리에 맞춘 조정을 자동으로 수행하므로 항상 편안하게 음악을 재생 해주는 것이 특징 입니다.

"Solo3 wireless"뿐만 아니라 "W1 칩」에 의한 절전 의해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켜져도 약 22 시간 연속 재생할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제 6 위 소니 (SONY) 무선 헤드폰 중저음 모델 MDR-XB650BT

저렴하면서 중저음이 좋은

중저음 재생이 자신의 Bluetooth 지원 무선 헤드폰입니다. 자신의 "전기베이스 부스터"시스템 전용의 30mm 지름 드라이버는 강력하고 리듬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8 대의 기기와 페어링 할 수있는 '멀티 페어링」에 가세 해 음악 재생 기기와 통화 기기에 각각 1 대씩 동시에 연결할 수있는'멀티 포인트 '에도 대응. 많은 Bluetooth 지원 장치와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기능이 충실 비해 1 만엔을 밑도는 가격도 포인트. 코스 파 중시 무선 헤드폰을 선택 싶은 분은 요 체크입니다.




제 7 위 비츠 (Beats) 밀폐형 무선 헤드폰 Studio Wireless MHA92PA / A

인간 공학적기구 중저음을 제대로 즐길 수있다

독자적으로 개발 한 디지털 사운드 프로세서 「Beats Acoustic Engine」을 탑재 한 Bluetooth 지원 무선 헤드폰. 같은 메이커 같은 중저음을 강조했다 강력한 사운드를 체감 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목적에 따라 모드를 변환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나사를 모두 숨기도록 설계 한 세련된 바디 디자인도 매력. 인간 공학적 단일 부동 삐보토 메커니즘은 제대로 된 착용감이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제 8 위 파나소닉 (Panasonic) 밀폐형 헤드폰 무선 고해상도 음원 대응 RP-HD600N

여러 코덱을 지원하는 다목적 제품

다양한 코덱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 Bluetooth 지원 무선 헤드폰. "SBC"이외에 "AAC" "aptX" "aptX HD」 「LDAC"코덱을 지원하고 다양한 전송 장비에 낮은 지연과 고음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헤드폰 부에는 40mm 직경 "HD 드라이버 '와'초 다층 필름 (MLF) 진동판」를 채용하고있어 음질은 최상. 고해상도 음원에도 대응하고 있으며,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토탈 밸런스가 뛰어난 무선 헤드폰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제 9 위 소니 (SONY) Bluetooth 무선 헤드폰 WH-CH500

작은 데 도움이되는 무선 헤드폰

휴대 중시하는 분들에게 추천 Bluetooth 지원 무선 헤드폰입니다. 온 이어 타입의 소형 몸에 약 140g의 경량. 또한 이어 컵 부분을 평평하게 접을 수있는 스위블를 채용하고 컴팩트하게 결정될 것도 포인트입니다.

낮은 지연 고음질의 "AAC"코덱을 지원하고있는 것도 매력. "Siri"시작도 있기 때문에 iPhone과의 조합에 적합합니다. 가격은 5000 엔 전후로 저렴하기 때문에 처음 무선 헤드폰 구입을 고려하고있는 분들도 추천합니다.



제 10 위 앵커 (ANKER) Bluetooth 오버 이어 형 헤드폰 Soundcore Vortex

합피의 이어 컵 헤드 밴드로 착용감이 편안

간편한 모바일 배터리를 출시하고있는 것으로 유명한 앵커 Bluetooth 지원 헤드폰. 부드러운 합성 피혁으로 덮인 형상 기억 이어 컵과 헤드 밴드를 사용하고 있으며, 편안한 착용감을 지속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선명한 통화가 가능한 'CVC6.0 노이즈 캔슬링 기능 "도 포인트. 고음질의 'aptX'코덱을 지원하고있는 것도 매력의 아이템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