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7 어댑터 추천 5선, 

충전하면서 이어폰을 사용하자



iPhone 7에서 이어폰이 폐지됨에 따라 Bluetooth 지원 무선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보급했습니다. 한편 유선 타입으로 음악을 듣고는 Lightning 단자 대응 변환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추천 Lightning 단자 대응 변환 어댑터를 소개합니다. 충전 중에 Lightning 단자를 막아 버리고 음악을들을 수없는 것에 스트레스를 느끼는 사람은 요 체크입니다.


iPhone 7 어댑터의 선택

어댑터 유형으로

어댑터는 크게 두 종류가 있습니다. 우선 하나는 Lightning 단자와 이어폰 단자를 가진 타입. 일반적인 3.5mm 단자에 이어폰을 꽂고 음악을 들으면서 충전 용 케이블을 꽂아 동시에 충전이 가능한 구조입니다.

또 하나는 Lightning 단자가 두개 붙어있는 양다리 형. Lightning 단자 이어폰을 사용하고있는 분은이 타입의 변환 어댑터를 추천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이어폰 종류에 맞게 선택하세요.


충전 속도으로



충전하면서 음악을들을 수있는 매우 유용하지만, 충전 속도가 떨어져 버리면 스트레스입니다. 따라서 변환 어댑터를 선택할 때는 충전 속도를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급속 충전"에 대응하고있는 물건이라면 음악을 들으면서에서도 빠르게 충전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통화 기능의 유무으로



핸즈프리 통화를하면서 충전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을 것이다. 그럴 때는 통화 기능을 지원하는 어댑터를 선택하는 것이 추천합니다. 통화 기능을 지원하는 경우, 이어폰에 마이크를 연결하고 이야기하면서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자주 통화하는 사람이라면 누르고 싶은 포인트입니다.



음질으로


어댑터를 통한시의 음질을 갖추고 싶다 포인트. 최대 48kHz · 24bit의 고해상도 음원에 대응하는 변환 어댑터도 있으므로, 수준 높은 사운드를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iPhone 7 변환 어댑터 추천 6 선

벨킨 (belkin) Audio와 Charge RockStar F8J212BTWHT-A


3.5mm 이어폰 단자와 충전 용 Lightning 단자가있는 어댑터. 최대 2.4A의 출력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음악을 들으면서라도 신속하게 충전 할 수 있습니다.

5000 회 이상의 180도 굽힘 시험을 견디고 케이블을 채용하고있어 튼튼하고 오래 사용할 수있는 것이 특징. 또한 Apple의 공식 라이센스를받은 MFi 인증 모델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디지털 - 아날로그 변환기에 의해 고품질의 사운드를 낼 수 있으므로 변환 어댑터를 통해서도 소리가 좋음을 중시하고 싶은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Yomais iPhone 어댑터

케이블이 2 가랑이로 나누어 져있는 타입 변환 어댑터. "Lightning 이어폰 단자 + Lightning 충전 단자 '와'3.5mm 이어폰 단자 + Lightning 충전 단자」의 2 종류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평소 사용하는 이어폰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기 저항의 적음을 강조하고 효율적으로 충전 할 수있는 것이 특징. 본체에 탑재되어있는 디코더 칩이 고음질의 사운드를 들려주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색상은 빨강 파랑 검정의 3 색이 전개되고 있기 때문에, 이어폰의 색상에 따라 선택하면 통일감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OSSKY 변환 어댑터 아이폰 전용

소형 사이즈로 간편하게 운반 변환 어댑터. 케이블이없는 타입이므로, 단선의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최대 2.1A의 출력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신속하게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마이크와 이어폰에도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충전하면서 핸즈프리 통화를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디코더 칩 내장으로 음악을 열화가없는 상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최대 48kHz / 24bit의 고음질의 고해상도 음원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가볍고 내구성 · 내식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합금 커버를 채용하고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IQIYI 이어폰 변환 어댑터

3.5mm 단자 이어폰에 대응하고있다 MFi 인증 된 어댑터. 본체에 탑재 된 버튼을 누르면 음악 재생 및 일시 정지 등의 작업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전화에 응답 할 때와 iPhone의 Siri를 시작 싶을 때도 본체의 버튼으로 조작 가능합니다. 조작성이 뛰어난 변환 어댑터를 찾고있는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Lyoo 이어폰 변환 케이블

세련된 실버 바디에 iPhone 7과 친숙해지는 변환 어댑터. 최대 출력 2.1A에 대응하고 있으면서, 과전류 제한 사양에 따라 안심하고 충전 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산화 및 녹 등을 방지 알루미늄 합금 커버가 채용되고 있으며,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자는 모두 Lightning 타입이므로, 3.5mm 이어폰에는 대응하지 않습니다. 또한 Apple 정품 이어폰 만 대응 가능 강조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이어폰을 사용하고있는 분은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