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샐러드, 얼마나 자주 먹는다? 좋아하는 재료는?



 최근에는 건강 지향의 고조 등도 있고, 백화점 지하와 슈퍼에서도 샐러드 매장에 더욱 주력하고있는 모습입니다. 최근 마이보이스코무 주식회사가 "샐러드에 관한 앙케이트」(집계 기간 : 2018 년 6 월 1 일 ~ 5 일, 10,565 건)을 실시. 그 결과를 공표하고 있습니다.


샐러드는 2 ~ 3 일에 한 번 먹는 사람이 다수파

 우선 여러분, 얼마나 샐러드를 먹고있는 것일까 요?


 이 회사는 2012 년부터 같은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이 4 번째 조사되지만, "거의 매끼 먹는다"라는 사람이 2012 년의 18.2 %에서 이번에는 24.2 %로 증가했다. 샐러드를 1 일 1 회 이상 먹는 사람은 전체의 약 40 %에서 "2 ~ 3 일에 1 회 정도 '먹는다는 사람이 볼륨 존되어 있습니다.



 또한, "거의 매끼 먹는다"라고 대답 한 사람은 높은 연령층의 비율이 높아지고 있었다고합니다. 또한 남성 10 ~ 30 대에서는 '먹지'가 10 % 강점 졌다는 점도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샐러드의 종류는?

 다양한 샐러드가 등장하고있는 요즘이지만, 좋아하는 샐러드의 종류는 어떨까요? 샐러드를 먹는 사람의 각 50 %로 "감자 샐러드」 「그린 샐러드 '가 상위 2 위를 차지했으며,'토마토 샐러드" "마카로니 샐러드」 「무 샐러드」 「참치 샐러드 '등이 각각 약 40 %라는 결과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여성이 비율이 높고, "무 샐러드」 「당면 샐러드」 「더운 야채 샐러드 '등은 남녀 차이가 커지고 있던 것. "그린 샐러드」 「토마토 샐러드 '등은 여성 높은 연령층'시저 샐러드 ''쵸레기사라다 '등은 여성 젊은층의 비율이 높은 경향이었다고합니다.



 또한 샐러드의 재료로 야채 이외로 좋아하는 것은 「햄 햄」 「알」 「참치」가 각각 4 ~ 5 %로 많았고, '새우 · 게 · 가리비」 「해조류 (김 · 미역 · 톳 등)」 「국수 (파스타 · 마카로니 · 소바 · 우동 등)」 「콩 · 견과류 '등이 각각 30 %로 조사되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