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상화폐 투자, 어떻게 해야 좋을까?

팀오메가 비복불 운영자 김현수 입니다. 반갑습니다~

비트코인 수익화 세미나가 진행중입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가상화폐에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그 시세도 나날이 오르고 있습니다. 근데 여기서 가상화폐라는 명칭은 사실 틀린것입니다.

크립토커런시 암호화폐라는 명칭이 맞으며 가상화폐는 존재하지 않는 화폐라는 말입니다.

코인은 실제로 실생활에서 거래되고 있는 디지털화폐로 볼 수 있으므로, 이제는 가상화폐라는 단어는 사용하지 않는것이 좋지 싶습니다.


상장전 코인은?

가상화폐 투자를 하기위해서는 전에는 ICO라고 부르는 곳에 투자를 하시거나 거래소를 통해 상장되어있는 코인을 거래 할 수도 있습니다.


전에는 ICO라고 부르는 것은 이제는 ICO라는 명칭을 사용하기에 금지가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상장되기 전에 투자를 하여 상장이 되면 그 값이 몇배로 뛰어오르기 때문에 암호화폐에 대해 어느정도 지식과 정보가 있으신 분들은 일찍이 투자를 하여 그 수익을 2~20배 정도 얻고는 했습니다.


하지만 상장되지 않는다면 그 돈은 몽땅 휴지조각이 되어버립니다. 하이리턴 하이리스크 위험도가 높을수록 그 수익이 크다곤 하지만 위험한것은 사실입니다. 따라서 암호화폐에 투자를 하신다면 전명칭ICO에는 투자하시는걸 그리 권하지는 않습니다.



비트코인 복리로 불리기 비복불 카페 링크



그럼 어떻게 투자해야 좋을까?



코인에 투자를 하실때에는 되도록 장기적으로 바라보시고, 정보와 지식을 통해 가치가 있는 코인에 투자를 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비트코인은 우리에게 언젠가 현실에 적용될 것이고 이미 외국에서는 실제로 적용이 되어 사용중에 있습니다.


우리 금융의 역사를 보시면 언젠가는 따라갈것이라는 것을 예측해볼 수 있을건데, 그 예측이 맞는다는 전제하에 우리는 비트코인을 계속해서 모아야 할 것입니다.


인플레이션을 다들 아시겠지만 예전과 현재의 돈에대한 가치는 하늘과 땅차이로 볼 수 있을만큼 차이가 심하고 앞으로도 계속 나라의 물가가 상승함에 따라 꾸준히 가치가 하락할 것으로 보입니다.



어디에 투자를 해야하나


그렇다고 아무 코인에다가 투자를 할 수도 없습니다. 물론 개인이 직접 트레이딩 하여 시세차익을 볼 수는 있겠지만, 감정소모도 심할뿐더러 확실히 수익이 난다는 보장도 없습니다.


그래서 펀드처럼 암호화폐도 대신 투자를 해주는 회사가 있는 것입니다.

저 또한 여러 투자 회사를 검증해본 결과 현재는 한곳에 위탁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어느회사가 신뢰가 좋고 안전한지는 직접 투자를 해보고 경험해볼 수 밖에 없습니다. 겉에서만 돌고 있는 정보들만 가지고 돈을 들인다면 그것을 바로 투자가 아닌 투기라고 하는것입니다.


진짜 투자를 하시려면 본인이 직접 돈을들여 투자를 하시는 것을 권해드리며, 이 방법이 아니라면 반드시 전문가에게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가라면 직접 투자는 하고 있는지, 수익이 실제로 나고 있는지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