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트코인 수익화 방법, 수익화 하기위해 알아야 할 것들


안녕하세요 팀오메가 김현수 입니다.


비트코인 수익화 방법에대해 몇가지 알아야 할 것들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비트코인으로 수익을 내기위한 방법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으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몇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비트코인 매집

알트코인 트레이딩

마이닝 일명 채굴

투자회사 위탁


비트코인매집.

말그대로 본인이 가지고있는 자산을 가지고 비트코인을 사들이는 것입니다. 거래소를 통해 얻으실 수 있으며, 돈만 있으면 가장 확실하게

비트코인을 모을수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돈이 많을경우에만 해당이 됩니다.


알트코인 트레이딩

지금처럼 시세가 오르락내리락하는 경우 그것을 이용하여 다른 코인들을 사고팔고를 반복행위하며 시세차익을 보는것입니다.

그렇게 시세차익을 본것을 기반으로 비트코인을 사들여 수익을 내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주식을 하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방법은 개인이 하기에 굉장히 위험하고 실제로 손해를 많이 봐온사람들이 있습니다.

때문에 이방법도 쉽지 않습니다.




마이닝 일명 채굴

채굴기를 이용하여 비트코인을 채굴하는 방식입니다. 이방법은 일반인이 따라하기에 힘듭니다. 일단 채굴이 되려는 채굴기를 사려면 몇백만원으로 살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채굴을 하고 있고 열을 올리고 있으며, 거대 기업은 이미 막대한 자금을 투자로 채굴을 진행하기 때문에 채굴기 몇백반원짜리로는 어림없습니다. 즉, 이것도 돈이 어느정도 있어야지만 가능한 방법입니다.


투자회사 위탁

가장 현실적인 것이 투자회사 위탁이지만, 현재 존재하는 모든 회사는 네트워크 시스템 즉, 다단계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렇다고 본인이 투자를 해서 다단계를 해야지만 수익을 내는것이 아니라, 소개를 하기 싫다면 하지않고 투자를 할경우 얻는 수익이 있는데

그 수익만 얻으신다면 굉장이 유용하고 괜찮은 방법입니다.


일단 투자회사는 투자자분들이 투자한 자원을 바탕으로 트레이딩과 마이닝 채굴 사업을 진행합니다.

그렇게 진행하고 얻은 수익을 투자한 금액에 대비하여 %비율로 수익을 지급하게 됩니다. 즉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하며 본인이 투자한 금액대비하여 수익률을 받아가면 됩니다.



저는 현재 여러 투자회사를 알아보고 정보를 얻어 진행하고 있는 회사가 있으며, 정보를 알아보려면 역시 직접 뛰어들어야만 알 수 있다는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떤 정보든 절대로 겉에서만 보면 제대로 알 수 없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