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메우스 코인 오메어스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비복불 운영자 김현수 입니다.


오메우스 코인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오메우스 코인에 대해 알려드리는 것이 아닌 좀 더 근본적으로 왜 투자를 해야하는가에 대해 말씀을 드릴 것입니다.


지금 비트코인 시세가 2100만원으로 가상화폐는 작년에만 1500%이상의 상승률을 보여왔습니다.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모든 코인들은 급격히 시세상승을 보여왔고, 물론 없어지는 코인도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오해를 하고 계시는 점이 있는데요, 그것이 바로 기사에 대한 헤드라인만 보고 오해를 하신다는 점 입니다.

지금은 국내 거래소에 신규가입이 불가능 하지만 1월 20일 이후에는 빗썸이 먼저 가입을 재개 한다고 하였습니다.


정부는 당연히 멀리 보고 지금 당장 투기성을 잡기위해 이러한 조치를 취했다지만, 반대로 놓고보면 그만큼 사람들은 비트코인 즉, 가상화폐에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고 보아도 되겠습니다.


관심이 있는만큼 비트코인은 그만큼의 시세상승률을 보여왔고, 그래서 앞으로 2년안에 10만달러 간다는 기사까지 나온듯 합니다.


아무튼 가상화폐는 앞으로도 더욱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여기까지가 비트코인에 대한 전망이라면, 우리는 이제 그 비트코인이 오르는것을 알았으니 수량을 많이 확보만 하면 되는 일 입니다.



그렇다면 확보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현금을 주고 매집을 하는 방법이 있고, 매집한 코인으로 매매를 하여 자산을 불려 코인을 모을수도 있습니다.

돈이 있는 사람이라면야 현금을 주고 매집을 한다지만, 돈이 없는 사람은 불가능한 얘기입니다.


또, 코인을 보유했다하더라도 개인이 매매를 통해 자산을 불리는것은 과연 쉬운일일지 생각을 해본다면, 그 또한 쉽지많은 않을것입니다.

말은 이렇게 했지만 저 또한 코인에 투자하여 자산을 약 3배이상 올렸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다보니 이게 오를지 안오를지 계속쳐다보게 되며, 다른일에 집중할 수가 없는 사태까지 벌어지고 말았죠, 감정소모가 너무 심하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저는 좀 더 안전하고 확실하게 부를 늘리기위해 주식도 리딩회사가 있듯이, 가상화폐도 당연히 있을거라보고 수색하기 시작한 결과

오메우스라는 회사를 찾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오메우스 투자를 통해 부를 늘리며, 코인의 수를 많이 보유할 예정입니다. 함께하실 분은 아래 카페로 들어오셔서 한번 쭉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비복불은 오메우스 투자만 하는것이 아닌 비트코인을 복리로 불리는 방법에대해 진행할 것입니다. 그 초석이 오메우스 투자로 이어지는 것이고 왜 그렇게 해야하는지는 본인이 판단할 문제 입니다.


http://cafe.naver.com/kimreview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