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메우스에 대한 문의, 투자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비복불 카페 운영자 김현수입니다. 팀오메가에서 활동하고 있구요. 앞으로 더 많은 정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 오메우스에 대한 문의와 투자하는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메우스에 대한 문의 : 오메우스 org

오메우스에대해 제가 포스팅을 쭉 하다보면 가끔 이런문의가 옵니다. 출금이 현재 안되고 있는데 어떻게 안되겠느냐, 무슨문제가 있느냐고

그럼 제가 반대로 물어봅니다. 어떻게 안되시는 거냐고 물어보면 대부분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신청을 했는데 지금 아무런 조치가 없어서 힘들다고


이 답변을 드리기전에 먼저 아셔야 할점이 있습니다.

저는 오메우스 글로벌에서 운영하고 있는 오메우스 글로벌 닷컴에서 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오메우스.org라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과 저는 별개입니다.


오메우스.org에 투자를 하시고선 저에게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곳은 제가 모르는 곳 입니다.

제가 오메우스 글로벌투자를 한국에서 하기전부터 운영하는 곳이였고, 저는 그곳의 전산시스템에 대해 전혀 모릅니다.


현재 국내에는 오메우스 글로벌 닷컴과 오메우스org이 두곳이 눈에 띄는데, 제가 취급하는것은 오메우스 글로벌 닷컴입니다.

오메우스org에 투자하신분은 투자 하실때 필요한 스폰서가 있으실겁니다. 그분께 직접 문의를 드리면 되겠습니다.


저는 저를 통해 투자를 하신분에게만 정보를 드리고 이끌어 갈것이며, 저희 팀오메가에서도 적극 지원드릴겁니다.

서버가 다르고 전산이 다르기 때문에 도움드릴 수 있는것이 없음을 다시 말씀드립니다.


좀 아쉬운점은 제게 상담받으시고 같은것인줄 알고 org에 가입하시는분이 계십니다.



오메우스 투자하는 방법

위에 문의에대한 설명을 할때 말씀드렸지만, 오메우스에 투자 하실때 저는 오메우스 글로벌 닷컴 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투자하시는 방법에 대해서는 카페에 방문하셔서 글을 보시고 쭉 따라하시거나, 전화상담 주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겠습니다.


말로 표현해서 될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잘 보시고 따라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아래 링크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오메우스 투자 시작하기



오메우스 카톡 소통방



아 투자에 대한방법 뿐 아니라 출금에 대한 포스팅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문의는 항상 받고 있으니 언제든지주세요~



카페 바로가기 배너 링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