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할 이유가 없는 가상화폐 투자, 오메우스 투자


안녕하세요 비복불 운영자 김현수 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안할 이유가 없는 가상화폐 투자입니다.

재테크를 하고 계시는분들 수익률 많이나면 얼마나 나오나요?

오메우스에 투자하면 적어도 300%이상은 나옵니다. 일단 원금이상은 무조건 수익이 납니다.


그이유를 지금부터 천천히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메우스, 오메어스, 오르메우스 등 다 같은말입니다. ormeus 영어 발음이라 읽는 사람마다 발음도 전부 제각각이라 헷갈려 하시는분도 계실지 모르지만 전부 같은 말입니다.


오메우스 수익은 총 3가지로 나뉩니다. 트레이딩, 마이닝, 프리코인 지금부터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트레이딩.

오메우스 트레이딩 수익은 말그대로 트레이딩을 통해 얻는 수익입니다. 빅데이터 기반으로 전문 봇 즉, 트레이딩봇이 직접 매매를 합니다.

빠른 매매 정확한 매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AI봇은 감정에 휩쓸릴 일이 없기 때문에 데이터기반의 철칙을 가지고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수익률은 160% 복리로 불려지며 총 6번의 과정을 거칩니다. 


원금 x 160% x 6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오메우스 트레이딩 수익이 나는 이유


마이닝.

오메우스 마이닝 수익은 매주 2.23~2.7% 100%될 때까지 지급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이닝 수익으로 원금을 되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원금은 무조건 찾을 수 있으니, 트레이딩수익이 발생하는 만큼 순수익으로 쌓이는 겁니다.


오메우스 마이닝 수익이 나는 이유



프리코인.

오메우스에 투자하시는 분들은 오메어스에서 프리코인을 지급해줍니다. 오메어스 프리코인은 오메우스에서 자체개발한 코인을 지급받게 되는데 그 코인이 바로 오메우스 코인입니다. 투자금의 약 10%정도를 바로 지급해주며, 마이닝과 트레이딩과는 별개로 추가 지급을 받을 수 있는 겁니다. 보너스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메우스 프리코인 지급편



이렇게 보시면 트레이딩 마이닝, 프리코인, 전부 3가지 수익이 발생하는데 안할 이유가 없습니다. 상담을 하시면 이게 정말 가능하냐고 묻기만 하시고 아무것도 시작을 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사람들이 안하는것이고 수익이 안나는 것 입니다.


커미션수익

오메우스코인

마이닝수익

트레이딩 진행현황



상담카톡오픈챗방 : https://open.kakao.com/o/sMFgFnI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