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더리움 마이닝, 트레이딩 수익 오메우스 수익


안녕하세요 팀오메가 비복불 운영자 김현수 입니다.


제목이 이더리움 마이닝, 트레이딩 수익이라고 나와있는데 어떻게 이더리움으로 마이닝과 트레이딩 수익을 내느냐?

바로 오메우스에 투자를 하시면 나홀로 마이닝과 트레이딩 수익이 가능해집니다.


현재는 개인이 채굴을 한다는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보여집니다. 왜냐하면 대기업급들의 업체가 전문적으로 마이닝 채굴 기기를 매입하여 본격적으로 채굴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럼 일반인들은 채굴을 못하느냐?


그것도 아닙니다. 회사에서도 마이닝 설비를 하나 구축하려면 엄청나게 많은 돈이 필요로 하게됩니다. 그러려면 아무래도 투자를 받으면 유리하겠지요. 그래서 우리 일반인들도 투자를 하게되면 그 투자금액 대비 마이닝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헌데, 그 투자금액으로 트레이딩 수익까지 챙겨준다면 얼마나 큰 이익을 창출할 수 있을까요?


그래서 오메우스 수익이라고 하는것입니다.


오메우스에 투자를 하시게 되면 마이닝과 트레이딩 수익 두가지를 동시에 얻으실 수 가 있습니다. 그것이 가능한 이유 지금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오메우스 트레이딩 수익구조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게시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메우스는 투자금을 받으면 일정 금액을 마이닝 사업에 투자를 하고 트레이딩은 투자금액마다 일정의 기준액이 있습니다. 디파짓금액이라고도 합니다. 예를들어 1000달러를 투자를하시게 될경우 550달러만 트레이딩에 참여가 되며 마이닝 수익은 투자금액을 전부 지급받을 수 있도록 매주 약 2.5% 약 10개월 동안 지급을 하게 됩니다.


자세한내용은 위 링크를 클릭해보시면 됩니다.


그렇게 디파짓 금액으로 트레이딩을 하게되면 수익률이 160%씩 복리로 계속해서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위 링크를 클릭해보시면 수익구조를 아시게 됩니다.


이와같이 수익이 나는 이유는 바로 투자방식의 차이에서 날 수 가 있습니다.

다음번에는 오메우스가 어떤식으로 투자수익을 내는지 트레이딩 하는 방식에대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트레이딩,마이닝 수익에 관심있으신분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상담해드립니다.

상담 카톡 : https://open.kakao.com/o/sMFgFnI

또는 카페에 방문하셔서 많은 정보를 접해보세요.



위 이미지 클릭시 카페로 이동되어집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