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수익 마이닝, 트레이딩


사람들은 보통 비트코인에 투자를 한다라는 인식이 대부분 시세차익 즉, 매매라고 생각합니다.

틀렸다는 것이 아니라, 코인에 투자를 하여 시세차익도 분명이 투자라고 볼 수 있지만, 비트코인은 그 뿐만이 아닌

마이닝과 트레이딩으로 수익을 증대시킬수 있습니다.


기존의 화폐로 펀드나, 적금을 통해 부를 증식하는 것처럼요 일종의 재테크라고 하죠.


비트코인은 주식과는 다르게 단일 거래소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거래소 별로 그 시세가 조금씩 다릅니다.

그래서 국내와 해외를 오다니며 매매를 하시는분도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은행기관을 거쳐서 외화거래를 하지 않기 때문에 수수료가 굉장히 저렴합니다.

그래서 이와같은 거래를 지속적으로 한다하여도, 일반 화폐에 비해 굉장히 효율적으로 거래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이닝과 트레이딩이 무엇인지에 대해 간단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이닝


채굴이라는 의미를 말하기도 합니다.

비트코인은 복잡한 수식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수식을 풀면 보상의 의미로서 비트코인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이것을 마치 금을 캐는것 같다하여, 채굴 마이닝이라는 명칭이 붙어진것입니다. 마이닝에 대한 정확한 이해는 다음 포스팅에 다루도록하고

지금은 비트코인은 채굴도 가능하다라는 것입니다.


마이닝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도 있으며, 투자를 받아 그 수익을 투자자분들에게 다시 배분하는 회사도 있습니다. 일반사람들은 채굴기를 구매하여 집이나 밖에서 하는 경우도 있는데, 뉴스나 기사 보셨을 겁니다.


이토록 사람들이 비트코인 채굴에 신경을 쓰는 이유는 돈이 되기 때문입니다.



트레이딩


말 그대로 비트코인을 가지고 주식처럼 매매를 하는 행위 입니다. 비트코인 이외에는 알트코인으로 불리우는데 알트코인으로 비트코인을 매입할수도있고 비트코인으로 알트코인을 매입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사고팔고 하면서 시세차익을 내게 되는데 이를 트레이딩이라고 합니다. 개인이 직접 하는 방법도 있지만, 개인이 직접 하게 되면 감정이 들어가기 때문에 당연히 본래의 철칙대로 할 수가 없게 됩니다.


그래서 나온것이 트레이딩봇. 트레이딩을 대신해주는 AI입니다. 각 회사별로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해서 앞으로 오를 코인을 예상하여 매입 매도 하는것이죠, 물론 데이터에 의존해서 하기 때문에 감정에 휩쓸릴 일이 없습니다. 또한 사람보다 빠르고 정확하기 때문에 손실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주식도 리딩회사가 있는것처럼 암호화폐 가상화폐도 대신해주는 사람이 아는 봇이 있는겁니다.



오픈채팅 1:1 상담 : https://open.kakao.com/o/sMFgFnI


네이버 카페 투자 커뮤니티 : http://cafe.naver.com/kimreview



Posted by 내가 원하는 어떤 것 김테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