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동칫솔 추천. 각 제품을 비교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


일상 생활에 빼놓을 수없는 치약. 아침 저녁은 물론, 식사 후 반드시 칫솔질을하는 등 최근에는 구강을 걱정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칫솔질을 소홀히하게되면 충치뿐만 아니라 구취의 원인이되므로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추천하는 것이 유형별로 라인업 제품이 취해있다 "전동 칫솔"의 활용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2017 년도에 추천 전동 칫솔의 인기 랭킹을 소개합니다. 종류와 선택 방법에 대해서도 단단히 제치고 둡시다.


전동 칫솔의 선택

헤드의 크기를 체크


헤드의 크기는 기본 입 크기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잃은 경우 작은 물건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아의 뒷면 등의 손질하기 어려운 부분도 소회를 치고 닦을 수 있습니다.


전원 유형을 확인



전동 칫솔은 충전식 배터리의 물건이 있습니다. 배터리의 물건은 배터리 잔량을 신경 쓰지 않고 사용할 수 있고, 충전식 물건은 여행에 부담없이 다닐 수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USB 충전 대응 모델도 있습니다. USB 단자가 있으면 충전이 있기 때문에, PC 단자와 스마트 폰 충전기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회사에 생각하고있는 분은 체크해주세요.


전동 칫솔의 종류

진동 칫솔



진동 칫솔 브러쉬를 잘게 진동시키면서이를 닦고 있습니다. 손으로 닦는 것보다 치아의 얼룩을 제거 속도가 빠르고 플라크 제거 효과가 높기 때문에이를 반들 반들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잇몸 마사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고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 것이 매력. 시험 삼아 사용해보고 싶은 초보자에게 추천의 종류입니다.


음파 전동 칫솔



음파 전동 칫솔은 그 이름과 같이 음파에 의해 브러시를 이동합니다. 진동 타입이나 수동으로 닦는 칫솔보다 빠르게 미세 진동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커피와 담배에 의한 착색 오염을 억제 해줍니다.


또한 입속 세균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고, 머리카락이 닿기 힘든 어금니와 치아 틈새의 먼지도 떨어 뜨려주는 것도 포인트. 그래서 교정 치료와 임플란트 치료를하고있는 분들도 추천합니다.


초음파 전동 칫솔


초음파 칫솔은 치석 제거 비율이 가장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플라크 속에 존재하는 박테리아를 파괴 해주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치주 질환으로도 추천.


그러나 가격도 나름대로 효과가 초음파 브러시의 진동은 매우 미세한 때문에 손을 움직여 제대로 닦을 필요가 있으므로주의가 필요합니다.


전동 칫솔 추천 기업

파나소닉



일본인의 구강 환경에 맞게 일제 전동 칫솔을 개발하는 것을 중시하고있는 것이 특징이며, "돌츠"브랜드 전동 칫솔 제조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충치보다 잇몸 질환으로 인해 치아를 잃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주목하고 치주 포켓 케어가 생기는 가느 다란 두께 약 0.02mm "밀집 매우 얇은 머리 브러쉬"를 개발. 칫솔질 방법에 관해서는 분당 약 31,000 번의 섬세한 음파 진동의 가로 닦고 정성스럽게 플라크를 제거합니다. 치과 위생사 권장 닦는 방법이므로 믿을 수 있습니다.


필립스



필립스는 "소닛 '라는 시리즈의 전동 칫솔을 라인업하고 있습니다. 분당 약 31,000 회의 초고속 브러시 스트로크와 진폭의 조합에 의하여 생성 된 "음 수류"를 채용하고있는 것이 특징이다.


음 물줄기는 브러시 머리카락이 닿기 어려운 치아의 틈새에있는 치석을 효과적으로 제거 해줍니다. 또한 치아는 물론 잇몸에 부드럽게, 커피 등으로 인한 착색 얼룩도 감소 해주는 뛰어난 기술입니다.


브라운



브라운 전동 칫솔 "오럴 B"는 합리적인 모델에서 하이 엔드 모델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풍부하게있는 것이 매력. 하이 엔드 모델이되면, 응용 프로그램 및 Bluetooth 연결하여 사용자 치약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있는 첨단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브러쉬의 모양에는 많은 치과 의원이 채용하고있는 원형의 물건을 채용. 둥근 치아는 물론 치아와 잇몸의 키와도 맞는 효과적으로 플라크를 제거합니다.


또한 "3D 원형 회전 '라는 높은 치석 제거 능력을 실현 한 기술을 채용하고있는 것도 특징이다. 솔 부분이 분당 약 48,000 회의 고속 상하 운동 플라크를 치면서 띄워 더욱 분당 약 10,500 번의 좌우 반전 운동에 뜬 플라크를 빠르게 긁어 있습니다.


오므론



디지털 온도계 등의 건강 기기에 익숙한 인기 메이커 오므론. 전동 칫솔 '메디 클린 "은 세로 가로 방향의 진동으로 구성된'멀티 액션 '으로 치아의 틈새의 치석을 제거합니다. "치약 시간 네비 타이머 '라는 기능도 균형있게 양치질을 할 수 있도록 지원 해줍니다.


또한 오므론은 고급 구강 관리 서비스도 전개. 사용자와 치과 치약의 데이터를 공유하는 'Curline (큐어 라인) "는 호아 푸리와 연동하여 사용자에게 최적의 닦는 방법을 치과 의사가 가이드 해줍니다.


전동 칫솔 추천 순위 2017

1 위 브라운 (BRAUN) 오럴 B 플라크 컨트롤 DB4510NE



솔 부분에는 많은 치과 의원이 청소를 위해 사용하는 원형 브러시를 채용. 치아와 잇몸의 키와도 밀착하고 치아의 뒷면도 손질하기 쉬운 것이 특징이다. 칫솔질 방법은 분당 약 9000 회 좌우로 빠르게 반전 진동시키면서하면서 효과적으로 브러시.


치약 시간을 지원 해주는 타이머 기능도 탑재. 전원은 휴대가 간편한 건전 단 3 건전지 1 개로 약 2 개월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코스 파 뛰어난 전동 칫솔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2 위 필립스 (PHILIPS) 소닛케아이지 클린 HX652101



분당 31000 회 브러쉬 스트로크의 고속 진동과 진폭에 따라 음파 수류를 발생시켜 브러시가 닿기 어려운 치아 사이 등의 플라크를 제거합니다. 브러쉬 헤드 넥 각도가 붙어 있기 때문에 치아의 뒷면에 쉽게 접근 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일정한 간격으로 연마 시간을 알리는 '카도 뻬사 "기능도 탑재. 입안의 상하 양면을 골고루없이 칫솔질 수 있습니다. 리튬 이온 충전지의 충전. 1 회 충전으로 약 2 주간 사용할 수있는 것도 기쁜 포인트입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3 위 오므론 (OMRON) 음파 전동 칫솔 메디 쿠린 HT-B302


초보자도 버튼 하나로 간단하게 조작 할 수있는 단순한 설계 전동 칫솔입니다. 본체는 약 46g으로 가볍고 날씬한 몸에서 갈고 쉽게되어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전동 칫솔하면서 분당 25500 회 브러쉬 스트로크의 고속 진동을 실현. 오므론 자신의 가로 세로의 진동을 효과적으로 플라크를 투하합니다.


또한 "칫솔질 시간 나비 타이 '기능으로 양치질 시간을 파악하기 쉽고, 본체도 세척 할 수 있으므로 편리합니다. 매일 간편하게 사용할 수있는 전동 칫솔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4 위 파나소닉 (Panasonic) 음파 진동 칫솔 포켓 돌츠 EW-DS41


작고 휴대가 간편 직장이나 학교에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인기 '포켓 돌츠'시리즈. EWDS41 다른 포켓 돌츠와 비교하여 1.2cm 길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손이 큰 남성에게도 추천 전동 칫솔입니다.


약 0.02mm의 매우 얇은 머리 브러쉬가 치아 사이는 물론 치주 주머니에 단단히 들어가 청소합니다. 머리카락에 3mm의 단차가 있기 때문에, 매우 얇은 머리가 필요 이상으로 치주 포켓에 들어 가지 않고 민감한 치주 포켓을 손상하지 않습니다.


칫솔 음파 진동 분당 약 16,000 번의 브러시 스트로크. 시간이 점심 휴식 시간 등에서도 미세하게 발 빠르게 움직이고 단단히 닦으 있습니다. 또한 혀 표면의 얼룩은 브러시 뒷면의 혀 브러시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전원은 단 4 형 건전지 또는 충전지를 채용. 1 일 1 회 2 분 사용시 약 3 개월입니다. 초음파 진동수는 하이 엔드 모델과 비교하면 소극적이지만, 작고 기본적인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전동 칫솔입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5 위 파나소닉 (Panasonic) 음파 진동 칫솔 돌츠 EW-DP51



일본 치과 협회 추천의 하이 엔드 모델의 전동 칫솔입니다. 가로 진동과 구이 진동의 두 가지를 조합 한 'W 음파 진동 "을 탑재하고있는 것이 특징이다. 분당 31000 회 브러쉬 스트로크의 가로 샤인 분당 약 12000 브러시 스트로크 구이 윤이 가입해서 플라크를 강력하게 제거합니다.


다채로운 구강가있는 5 개의 모드를 탑재하고있는 것도 매력. W 음파 진동으로 단단히 플라크를 떨어 싶을 때는 W 클린 모드 치아 착색 얼룩이 신경 쓰이는 경우는 스테인 오프 모드 등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6 종의 브러쉬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구강 환경에 따라 더욱 세밀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충전지가 하늘에 가까이있는 상태에서도 항상 최대의 브러쉬 크기를 유지하고 브러쉬를 강하게 꽉 경우 브러쉬 크기를 억제하는 파워 컨트롤 기능. 브러시를 강하게 밀어 쉬운 분들도 치아와 잇몸을 손상 우려가 없습니다.


2 분 급속 충전으로 1 회 (2 분) 닦을 고속 충전 기능으로 충전 부족의 경우도 안심입니다. 또한 휴대 케이스가 붙어 있기 때문에 외부에 다닐 때 편리합니다. 구강을 고집하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전동 칫솔입니다.


전동 칫솔을 사용하여 치아와 잇몸의 더러움을 확실히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수동이라고 떨어 않는 먼지도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전동 칫솔을 사용하여 관리를 잘합시다. 편리함의 반면, 전동 칫솔은 세균이 칫솔과 본체 사이에 모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자주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