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전용품 추천. 아마존에서 구입가능한 상품 TOP10


1 위 향수 복고풍 시리즈 3-in-1 아침 식사 준비 세트



계란 후라이와 빵, 커피를 1 개로 만들 수있다 "아침 준비 세트" 바빠도 식사는 단단히 먹고 싶은 혼자 사는 사람에게 추천 편리한 상품입니다. 복고풍 외형도 매력입니다.


라쿠텐 시장에서 볼

2 위 조셉 조셉 (Joseph Joseph) 충돌 상자


쓰레기를 1/3로 압축 휴지통 "충돌 상자" 손을 더럽 히지 않고 쓰레기의 부피를 1/3로 줄일 수, 30L 크기의 휴지통에 약 3 배량의 쓰레기를 거둘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탈취 필터 붙어 있기 때문에 싫은 냄새도 억제되는 것이 포인트. 주방 주변을 청소하는 데에도 편리합니다. 세련된 디자인도 매력의 추천 편리한 상품입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3 위 파나소닉 (Panasonic) 가정용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온풍 건조 형 MS-N53-S


온풍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하고 재활용 할 수있는 편리한 상품 "가정용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컴팩트 한 크기 때문에, 혼자 사는 사람도 추천합니다.


음식물 쓰레기를 본체에 투입하고 1 일분의 음식물 쓰레기가 쌓인 시간에 타이머 스위치를 넣는 것만으로 아침에는 보송 보송하게되어 있습니다. 냄새를 억제 탈취 성능도 높기 때문에 청소를 할 때 유용한 추천 제품입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4 위 일인당 용 핸디 밥솥 MINIRCE2


수증기의 힘으로 밥을 짓고 올릴 수있는 편리한 상품 "핸디 밥솥" 밥 그릇 한잔을 2 개 넣을 수 있으며, 밥과 된장 세트 등을 넣을 활용 방법도 있습니다.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부담없이 지은 밥을 먹을 수 있고, 혼자 사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5 위 파나소닉 (Panasonic) 의류 기선 NI-FS470


옷걸이에 옷을 건 채 주름을 취할 수있는 편리한 상품 "의류 증기선" 평균 약 4 분의 연속 스팀 의류의 주름을 청소합니다. 탈취 소취 효과도 알리.


다리미판을 준비하지 않아도 좋기 때문에 혼자 사는 좁은 방 등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있는 추천 편리한 상품입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제 6 위 파나소닉 (Panasonic) 탈취 옷걸이 나노 X 탑재 MS-DH100


의류에 붙은 불쾌한 냄새를 억제하는 "탈취 걸이." 분해 탈취와 꽃가루를 억제하는 효과가있는 "나노 X"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의류를 본체에 걸릴뿐만 냄새와 꽃가루를 재충전 할 수있는 추천 편리한 상품입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제 7 위 iROBOT 로봇 청소기 룸바 980 R980060


청소를 극적으로 편하게하는 간판 편리한 상품 "로봇 청소기 룸바" 룸바 980은 룸바 역사에서 청소 능력이 강한 추천 제품입니다.


룸바 본체에 카메라와 바닥 추적 센서 등, 바닥 전체를 탐색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바닥 청소를 할 때 추천합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제 8 위 SECULINE 충전기 ENEROID EN20ST


최대 20 개의 AA 배터리를 충전 할 수있는 충전기. 본체에 배터리를 삽입하기 버튼을 한 번 누르는 것만으로 자동으로 급속 충전 할 수있는 편리한 상품입니다. 대량의 전지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추천.


또한 심플한 디자인이므로 두는 곳을 가리지 않고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부담없이 사용할 점도 매력입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제 9 위 화루 (T - fal) 전기 주전자 BF805170


본체에 물을 넣고 스위치를 누르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물이 비등하는 "전기 주전자" 바쁜 아침이나 급한 손님 때 등에 활약하는 편리한 상품입니다.


테팔은 자신의 주둥이가 채용되고 있으며, 일반 주전자보다 물 조각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혼자 사는 작은 자취를 도와주는 추천 상품입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제 10 위 아이리스 (IRIS OHYAMA) 요구르트 메이커 IYM-012


편리함과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 요구르트 메이커. 우유 팩 그대로 쉽게 요구르트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혼자 사는 사람도 추천합니다.


온도 설정은 1  간격으로 25 ~ 65 까지 가능 타이머는 1 ~ 48 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리 용 용기를 사용함으로써 식혜 나 낫토도 만들 수 있습니다.


심플한 조작 패널, 용기 청소의 용이성 등, 사용성이 좋은 것도 포인트. 처음으로 요구르트 메이커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제품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