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무실 용품 추천. 사용에 편리한 상품 랭킹 TOP10


사무실 사용에 추천 편리한 상품 랭킹 TOP10

1 위 로지텍 (Logicool) R1000SL 프레젠테이션 원격


프리젠 테이션시에 활약하는 프리젠 테이션 전용 컨트롤러 "스포트라이트" 프로젝터에 투영 된 슬라이드의 전환 조작이나 화면 확대 시간 대별 관리 등을 할 수있는 편리한 상품입니다.


또한 프리젠 테이션하는 동안뿐만 아니라 슬라이드 제작 준비 단계에서 활용할 수있는 것이 매력. 지원하는 파일 형식이 풍부하기 때문에 "PowerPoint"외에도 "Keynote"또는 "PDF"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 1 분 충전으로 연속 3 시간 동안 사용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충전은 USB 케이블로 대응 가능. 책상에서 회의실로도 활약하는 추천 편리한 상품입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2 위 야시 (Nakabayashi) 책상 의자 의자 행거 의류 하나님 81889


사무실에서 정장을 입는 분들에게 추천 편리한 상품 "의자 걸이." 책상 의자의 등받이 뒤쪽 부분에 본체를 설치하면 재킷을 깨끗하게 걸 수 있습니다.


자켓을 의자에 걸어 재킷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남성 여성 불문하고 하나 있으면 도움이 추천 편리한 상품입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3 위 산와 (SANWA SUPPLY) 탁상용 청소기 CD-84VC


책상이나 PC 주위를 청소하기 추천 편리한 상품 "소형 진공 청소기" 키보드 등의 좁은 부분을 청소 브러시 ??노즐이 붙어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건전지는 별매 AA 건전지 4 개로 작동. 무선 등으로 책상 외에도 자동차 의자 등에 쌓인 먼지를 청소하는 데에도 추천입니다.


Amazon에서보기

4 위 USB 급속 신발 건조기 USBSHDR1


사무실에서 쉽게 신발을 말릴 수있는 편리한 상품 "USB 급속 신발 건조기" 히터가 내장되어 바람을 신발 속에 보내는 것으로 젖은 신발을 건조시킵니다.


엉망진창으로 젖은 신발도 약 3 시간에 말릴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을 활용하여 젖은 신발에 돌아갈 때의 싫은 기분이되는 것을 막을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또한 전원은 USB 이외에 모바일 배터리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걸 으면서 건조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또한 신발이나 부츠의 무레 대책에도 활용할 수있는 추천 편리한 상품입니다.


라쿠텐 시장에서 볼

5 위 베 스텟 (BESTEK) 아로마 가습기 BTAM501


여성에게 추천 편리한 상품 "아로마" USB로 충전 할 수 있기 때문에 사무실에서의 활용에도 적합합니다. 기분 좋은 향기와 빛으로 지정되어 지원.


또한 가습 효과가 있기 때문에 PC 화면을 장시간 볼 경우 눈의 건조 방지 대책도 추천. 크기는 9  98  71mm의 소형 타입두고 위치에 곤란하지 않은 편리한 상품입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제 6 위 Qi 빠른 무선 충전기 NANAMI Quick Charge 2.0


스마트 폰을 급속 충전하는데 추천 편리한 상품 "무선 충전기 NANAMI" 대응 기종은 iPhone 8  iPhone 8 Plus  iPhone X입니다. 스탠드 식이므로 사무실 책상에서 PC 작업을하면서 충전 할 때 추천.


또한 미끄럼 방지 고무가 붙어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안정성의 높이도 매력의 추천 편리한 상품입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제 7 위 초월  재팬 (Transcend) USB 3.0 Super Speed


초고속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SuperSpeed ??USB 3.0 인터페이스를 갖춘 카드 리더 " 고해상도의 이미지와 동영상을 원활하게 PC에 전송할 수있는 사무실에 추천 편리한 상품입니다.


색상은 블랙 외에 핑크와 화이트를 전개. 남성에게도 여성에게도 추천 심플 디자인도 매력입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제 8 위 킹 짐 선반 디스플레이 보드 DB-500


데스크 주위의 물건을 정리하는데 추천 편리한 상품 "디스플레이 보드" 본체 디스플레이에 거는 뿐이므로 특별한 공구가 필요합니다.


편지지와 달력과 같은 소품을 넣어 편리합니다. 앞으로 펜 등을 넣어 홈이 배치되어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책상 서랍에 물건을 넣는 것이 귀찮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제 9 위 파나소닉 (Panasonic) 데스크 히터 DC-PKD3


사무직 발밑의 오한을 방지하기 편리한 상품 "데스크 히터" 책상 아래에 들어가는 사이즈에서 무릎까지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온도 조절은 실내 온도 20 의 경우 강도 55 와 약 37 의 2 단계로 조절 가능.


또한 3 가지로 접어 컴팩트하게 수납 할 수 있으므로, 수납에 편리한 곳도 매력. 특히 발밑이 오한 쉬운 여성에게 추천 편리한 상품입니다.


Amazon에서보기

라쿠텐 시장에서 볼

제 10 위 산와 (SANWA SUPPLY) 게임 의자 150-SNCL003


160 의 안락이 가능한 오토만 포함의 "게임 의자" 집중 싶을 때나 장시간의 피로를 풀어 싶을 때 활약합니다. 또한 안락 의자는 160  각도로 대응하는 것도 매력.


또한 오토만을 내고 의자를 쓰러 뜨리면 잠도 가능. 발끝까지 늘릴 수 있기 때문에 사무실에서 낮잠 할 수있는 사람 등을 추천 편리한 상품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