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앱손 프로젝터 추천 7선.

뛰어난 기본 성능과 사용 편의성,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세계에서 높이 평가되고있는 엡손 프로젝터. 비즈니스 부문에서 세계 최고의 지위를 확립하고 향후 사업 확대 및 신시장 개척 노력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그런 엡손 프로젝터의 매력과 인기의 이유를 설명 한 후 추천 인기 모델을 소개합니다. 구입을 고려하고있는 사용자는 요 체크입니다.


엡손 (EPSON)

회사의 프로젝터 사업은 1989 년에 출시 된 'VPJ-700 "에서 시작하여 2006 년도 판매 대수는 약 80 만대. 2011 년도에는 2 배의 160 만대, 2016 년에는 2000 만대를 돌파. 순조로운 성장을 계속하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엡손 프로젝터가 인기있는 이유

엡손 프로젝터는 기본 성능의 높이와 뛰어난 조작성이 기본 모델에서 고화질 모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있는 것이 매력. 또한 비즈니스 용 프로젝터는 20 년 이상 연속 점유율 최고를 유지하고 있으며, 신뢰성의 높이에 정평이 나 있습니다.


엡손과 다른 메이커의 차이

색 재현성이 뛰어난 "3LCD 방식을 채용

엡손과 다른 메이커와의 차이는 프로젝터의 투영 방식에 있습니다. 현재 프로젝터의 투영 방식은 "액정 (LCD) 방식 '과'DLP 방식 '의 두 가지가 주류이지만, 엡손 투영 방식으로 영상의 밝기뿐만 아니라 색 재현성이 뛰어난 3LCD 방식을 채용 있습니다.


3LCD 방식은 램프에서 나온 빛에서 빛의 3 원색 인 "빨강, 녹색, 파랑 (RGB)"로 분해하여 3 매의 액정 패널 (LCD)에 투과시킨 후 프리즘에서 색상을 다시 합성 컬러 영상을 투영하는 방식. 다른 투영 방식에 비해 색상이 최대 3 배나 밝고 선명하고 섬세한 영상 재현이 뛰어난 영상이 특징입니다.


흰 부분도 색상도 밝고 잡티없는 깨끗한 영상

3LCD 방식은 다른 투영 방식의 흰 부분만을 밝게하는 것이 아니라 화이트도 색상도 같은 밝기 인 곳이 특징이다. 컬러 영상이있는 선명한 색채와 밝고보기 쉬운 영상을 재현하고 밝은 환경에서도 선명하게 투영 할 수 있습니다.


암부의 계조 표현과 뛰어난 색 재현성



빛의 3 원색 RGB 3 개의 LCD에서 색을 합성하는 것으로, 원색에 충실한 색 재현과 1 점 수준의 섬세한 이미지 표현이 가능하다. 영상 속 그라데이션을 더 매끄럽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영상에 깜박임이 없어 눈에 편안한



3 장의 LCD에서 색을 표현하는 것으로, 영상에 깜박임이나 무지개와 같은 모양 (컬러 브레이크 업)도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장시간의 시청에서도 눈을 부드럽게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엡손 프로젝터의 선택

밝기 "루멘"으로



프로젝터는 밝기를 "루멘 (lm)"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수치가 작을수록 어둡고 클수록 밝게 찍을 때문에 밝은 방에서도 밝고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이용의 경우 5 ~ 6 명 정도의 소규모 회의실에서 3000lm 이상 10 명 이상 대회의실라면 4000lm 이상의 밝기가 필요합니다. 홈 이용에 거실이라면, 2000lm 이상을 기준으로 선택하세요.


해상도 선택

해상도는 화면의 복잡도로, 해상도가 높아질수록 투영 할 수있는 정보량이 증가 해 결이 고운 영상입니다. 비즈니스 이용으로 PC의 화면을 투사 할 경우 해상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범위가 넓어 지므로, 고화질 도면과 표 계산 시트 등 표시한다면, WXGA (1280  800 픽셀) 이상의 모델을 선택하세요 .


홈 이용 대화면으로 박력있는 영상을 즐길 경우, 풀 HD (1920  1080 픽셀) 또는 고해상도 4K 콘텐츠를 즐길 경우, 4K (3840  2160 픽셀)가 최적입니다.


명암비으로

명암비는 화면의 밝은 곳과 어두운 곳의 비율로,이 비율이 높을수록 검은 색이 꺼지고 신축성이있는 선명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영상 컨텐츠를 즐길 홈 프로젝터를 선택할 때 품질을 좌우하는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포인트 보정 기능을 체크하여 선택

프로젝터는 구조상 정면으로 투영하지 않으면 이미지가 사다리꼴로 왜곡된다. 그래서 프로젝터를 선택할 때 반드시 "키스톤 보정 기능"을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보정 범위는 기종에 따라 다르지만 자동 보정을하는 모델도 있습니다.


엡손 프로젝터 인기 모델 

비즈니스 프로젝터

엡손 (EPSON) 기본 모델 EB-W05



해상도 WXGA (1280  800) 대응 프로젝터의 엔트리 모델. 3300lm (루멘)의 밝기와 3LCD 방식의 채용으로 조명을 끄지 않아도 선명하고 깨끗한 투사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대각선 옆에서 투사 할 때 사다리꼴 왜곡을 보정하는 엡손 특유의 "피탁과 보정 '기능도 매력. 레버를 슬라이드하면 쉽게 키스톤 수 있습니다.


또한 별매 옵션 무선 LAN 장치를 장착하면 무선 연결도 가능하다. 기본 성능과 사용의 용이성에서, 홈 시어터 입문기로도 인기입니다.



엡손 (EPSON) 기본 모델 EB-U42



WUXGA의 고해상도에 대응 한 비즈니스 프로젝터. 특히 CAD 도면이나 표 계산 시트 등은 고화질하고 광범위한 투사 할 수있는 것이 특징이며, 밝기는 3600lm (루멘)이기 때문에 회의 나 프리젠 테이션에 적합합니다.


또한 왜곡을 자동으로 감지되는 세로 자동 키스톤 보정 기능이나, 레버 슬라이드만으로 왜곡의 보정이 가능한 '슬라이드 가로 키스톤 보정 기능 "도 포인트. 시간이 적게 빠르게 세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체에는 무선 LAN이 내장되어 있으며, 전용 앱 'Epson iProjection (for Android  / iOS)'를 사용하면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투사 나 프로젝터의 원격 조작도 할 수 있습니다. 다기능과 사용하기에 편리함 엡손 중에서도 인기 모델입니다.



엡손 (EPSON) 모바일 모델 EB-1795F



3LCD 프로젝터는 얇은 44mm의 비즈니스 모바일 프로젝터. 컴팩트하면서 3000 ~ 3200lm (루멘)의 밝기와 풀 HD (1920  1080) 고해상도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버튼 하나로 자동으로 이미지 보정하는 프레임 맞는 기능 '과 실시간으로 이미지 조정 "자동 가로 세로 보정"의 탑재로 세팅도 간단하다. 노트북 PC와 함께 가방에 넣어도 휴대가 간편한 1.8kg의 경량 바디도 매력적입니다.



엡손 프로젝터 인기 모델 

홈 프로젝터

엡손 (EPSON) dreamio EH-TW530



홈 시어터 타입의 인기 엔트리 모델. 선명하고 색상이 아름다운 3LCD 방식과 2800lm (루멘)의 밝기가 고해상도의 고화질을 돋보이게합니다. 기존의 2D 영상을 3D로 즐길 수있는 2D-3D 변환 기능도 특징입니다.


또한 움직임이 빠른 게임을 지원하는 '터보 모드'가 탑재되어있는 것도 포인트. 다기능 화질이 좋은에 저렴한 가격도 매력의 프로젝터입니다.



엡손 (EPSON) dreamio EH-TW650



블루 레이 등 고화질 이미지 풀 HD (1080p)를 지원하는 홈 시어터 모델. 색 재현성이 높은 3LCD과 나만의 LCD 기술에서 15000 : 1의 높은 콘트라스트와 3100lm (루멘)의 밝기로 피사체의 디테일까지 제대로 비춰줍니다.


영상 콘텐츠와 방 환경에 맞는 최적의 프로젝터 모드를 선택할 수있는 4 가지 컬러 모드를 탑재. 'Apple TV'나 'Chromecast'등의 단말기에서 시청하고있는 동영상 콘텐츠도 즐길 수 있습니다. 풀 HD의 고화질과 100 인치의 대형 스크린을 필요로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엡손 (EPSON) dreamio EH-TW5650



풀 HD 대응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이미지의 입체감을 고집 한 60000 : 1의 높은 명암비와 2500lm (루멘)의 밝기로 선명하고 아름다운 영상을 실현 한 엡손의 인기 홈 프로젝터입니다.


또한 배속 기능 '프레임 보간 기술 "이 탑재되어 있으며, 속도감있는 영상도 잔상없이 부드럽게. 고화질 TV와 손색이없는 성능이 포인트입니다.



엡손 (EPSON) dreamio EH-TW8300W



4K  HDR 대응의 화질을 추구하는 고화질 프로젝터. 영상이 가지는 본래의 색상과 섬세한 묘사가 가능합니다. 색 재현성이 높은 3LCD와 1000000 : 1의 높은 명암비의 효과로 입체감있는 리얼한 영상을 즐길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4K 전송이 가능한 WirelessHD 트랜스미터 등도 붙어 있기 때문에 케이블이없는 깔끔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쓰기 좋은 추천 제품입니다.


비즈니스 용에서 가정용까지 종류도 다양한 프로젝터이지만, 처음 프로젝터 구입을 생각하고있는 분은 이번 소개 한 기본 성능과 사용 편의성이 뛰어난 엡손 프로젝터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라인업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프로젝터를 꼭 찾아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