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련된 노트북 추천 13선. 가격 대비 디자인이 세련된 모델을 소개


최근 노트북은 슬림하고 가볍고 휴대에 적합한 모델이 늘고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 디자인을 추구 한 모델도 많이 라인업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세련된 노트북 가격 대별 선택하십시오. 태블릿으로도 사용할 2in1 타입이나 배터리가 장시간 유지 체력 사양의 모델도 소개하고 있기 때문에 구매를 고려하고있는 분 꼭 체크해보세요.



10 만엔 이하의 세련된 노트북

에이스스 (ASUS) VivoBook E200HA-8350



두께 17.5mm, 무게 약 980g의 부담없이 다닐 컴팩트 한 바디가 매력적인 노트북.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유행이다. 배터리 구동 시간은 최대 9.5 시간 AC 어댑터도 소형이므로 외출시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6 인치의 와이드 LCD 화면은 시인성이 뛰어난 LED 백라이트의 TFT 액정을 채용.


저장 용량은 약 32G 메모리 용량은 4GB입니다. CPU에는 평행 작업에 강한 쿼드 코어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멀티 태스킹도 제대로 해낼 수 있습니다.


에이스스 (ASUS) ZenBook UX310UA-FC605TS



알루미늄 합금을 채용 한 세세한 부분까지 정교한 고급 마무리되어 있습니다. 표면에 젠 정신에서 영감을받은 둥근 모양으로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13.3 인치면서 두께 불과 18.35mm, 무게 약 1.4kg으로 휴대하기 편리한 사양이되고 있습니다.


CPU는 인텔 Core i3-6100U 프로세서, 메모리는 4GB가 있습니다.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사용 최대 약 9 시간 지속되기 때문에 외부로 반출시에도 안심입니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디오 브랜드 인 'Harman Kardon "라고 코라 보 한 음향 기술"SonicMaster에 의해, 깨끗한 음질을 즐길 수있는 것도 매력. 고해상도의 풀 HD 패널을 탑재 한 LCD 화면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동영상 감상에 최적의 모델입니다.


델 (Dell) Inspiron 11 3162 17Q32R



11 인치의 컴팩트 한 사양. 둥근있는 대중적인 디자인이 매력으로 부담없이 외부에 다닐 세련된 노트북입니다. USB2.0과 3.0 단자, 풀 사이즈 HDMI, 오디오 잭과 단자도 풍부. CPU는 Intel Pentium N3710을 채용하여 메모리 용량은 4GB, 저장 용량은 128GB와 개인에서 기업에 대한 하위 기기로 사용할 사양이되고 있습니다.


오디오 관계는 "Waves MaxxAudio Pro기능을 탑재하여 스피커를 소형화하면서 선명하고 노이즈가 적은 소리를 실현. Bluetooth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외부 기기 연결도 편안합니다.



에이서 (Acer) AspireES15 ES1-523-N14D / WF



화면 크기는 15.6 인치와 큰에서 무게는 2.4kg 집 메인으로 사용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CPU에는 원활하게 처리를 해주는 '듀얼 코어 E1-7010 APU'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동영상 감상에도 적합합니다.


액정에 "Acer BluelightShield"을 탑재하고 블루 라이트를 단단히 했네요. 데이터 관계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데이터 복구 안심 서비스구입일로부터 1 년간 유효하고있는 것도 기쁜 포인트입니다.


레노버 (Lenovo) ideapad 320 80XH006EJP



CPU는 6 세대 Intel Corei3-6006U를 탑재. 스토리지는 일반 HDD보다 빠른 처리 능력을 가지고 구동 소리도 조용한 SSD를 채용하고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고속 무선 LAN에도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없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uetooth 지원에서 태블릿이나 카메라 등 외부 기기와의 제휴도 편안합니다. 기타, web 카메라, 디지털 마이크, CD 또는 DVD의 읽기, SD 카드 리더 등도 제대로 완비. 터치 패드도 기존보다 큰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조작성도 향상하고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두께 22.9mm, 무게 2.2Kg의 가정에 적합한 노트북입니다.


레노버 (Lenovo) YOGA BOOK ZA160039JP



세련된 노트북과 같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힌지 부분이 360도 축소 때문에 태블릿으로도 노트북 PC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는 필요할 때만 조명하고 떠오르는 '할로 키보드 "를 채용. 또한 디스플레이에 직접 문자 나 스케치가 쓸 "리아루뻰"을 사용하여 메모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파일이나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으므로 회의 때 등에 편리합니다.


모바일 기기에 적합한 Office Mobile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태블릿으로 사용할 때도 편안하게 Word 및 Exe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 시간의 장시간 구동, 두께는 약 4.05mm, 무게는 약 690g의 슬림 한 디자인으로 이동도 스마트하게 담을 수 있습니다.



20 만엔 이하의 세련된 노트북

애플 (Apple) MacBook Pro Retina MPXQ2J / A



세련된 노트북으로 정평적인 서 위치의 Mac. 그 중에서도 MacBook Pro는 사진 편집이나 동영상 편집 등도 스트레스없이 작업 할 수 사설에서 비즈니스까지 각 장면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액정은 "Retina 디스플레이"를 채용하여 고해상도 이미지와 동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게는 13 인치 모델 1.37kg, 두께는 14.9mm로 휴대도 확실. 사진 편집이나 동영상 편집은 물론 비즈니스 용으로 낚시 사용하고 싶은 사람에게도 추천 노트북입니다.


애플 (Apple) MacBook Air MQD42J / A



휴대의 용이성을 추구 한 MacBook 시리즈의 인기 노트북. 배터리는 최대 12 시간의 연속 구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외부에서의 직장이나 출장시에도 활약 해줍니다. 충전기도 컴팩트하게 정리되기 때문에, 가방에서 부피가 커지지 않는 것도 매력.


CPU는 듀얼 코어 Intel Core i5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동작도 척척.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 휴대 성을 겸해 갖춘 노트북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델 (Dell) Inspiron 14 7472



상판에 알루미늄과 마그네슘 합금을 채용하여 광택 가공을하는 것으로 디자인과 견고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약 7mm의 얇은 베젤을 채용 해, 컴팩트하게 완성되고있는 것도 포인트. 또한 "IPS 패널 '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각도에서 선명하고 풍부한 색상의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CPU는 Intel Core i5 메모리는 8GB를 내장. 스토리지는 128GB의 SSD와 1TB의 HDD를 조합이며 대용량입니다. 또한 화상 표시 처리하는 '그래픽 가속'에는 'GeForce MX150'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동영상이나 PC 게임도 원활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화웨이 (Huawei) MateBook X WW19AHI78S51O



"A4 용지보다 컴팩트"라는 컨셉으로, 두께 약 12.5mm의 슬림 한 디자인, 무게 약 1.05kg과 편안하게 담을 수 있습니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다이아몬드 컷 가공의 아름다운 광택이 매력입니다.


지문 인식 기능도 붙어 있기 때문에 보안면에서도 안심. 암호를 입력보다 빨리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CPU에는 7 세대 Intel Core i7을 채택하고 파워풀 한 동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음향면에서는 노트북에서도 현장감 넘치는 음악을 즐길 수있는 Dolby ATMOS Sound System "을 탑재. 냉각 팬을 탑재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조용히 고음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해상도도 높고, 영화 등을 즐길 수있는 안성맞춤입니다.



휴렛 팩커드 (HP) Spectre x360 13-ac000



애쉬 블랙과 골드 컬러의 고급스러운 세련된 노트북. 아름답고 사용하기 쉬운 형태를 추구 한 모델이되고 정밀한 CNC 가공하여 견고하고 굴곡 어려운 몸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터치 패드는 매끄러운 촉감의 유리 사양, 연 부분에는 다이아몬드 커팅 가공을 실시하고 있으며, 세부에 이르기까지 단단히 고집 뺀 있습니다.


무게는 약 1.3kg, 360도 회전시켜 태블릿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최대 약 15 시간 구동 할 수 있으며 30 분에서 약 7.5 시간의 급속 충전이 있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외출시에도 안심입니다. CPU는 Intel Core i5 메모리는 8GB와 비즈니스 사용에 딱 맞는 성능입니다.


20 만엔 이상의 세련된 노트북

마이크로 소프트 (Microsoft) Surface Laptop DAL-00072



마이크로 소프트의 디자인이 뛰어난 세련된 노트북입니다. 키보드에는 손가락 촉감이 좋고, 폴리 우레탄 코팅 된 알칸타라 재질의 천을 채용. 발수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작업하는 동안 커피를 마시고있을 때, 만일 쏟아 버려도 얼룩 어렵 기 때문에 안심입니다.


CPU에는 7 세대 Intel Core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가없는 척척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디스플레이에 문자를 쓸 'Surface Pen'나 화면에 직접 쓸 수있는 'Windows Ink'기능을 활용할 수있는 등 디자인뿐만 아니라 스펙도 우수합니다.


고사양 노트북은 휴대하기 적합하는 모델도 많지만 본 기종은 무게 약 1.3kg으로 매우 가볍고 인데다 배터리도 최대 14.5 시간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도 터치 방식을 채용하고 있으며, 직관적 인 조작이 가능. 내장 카메라의 성능도 높고 부드러운 화면에서 Skype 등의 교환도 즐길 수 있습니다. 디자인과 높은 사양을 양립 한 노트북을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델 (Dell) ALIENWARE 15 Max-Q 모델 18Q33



본격적인 게이밍 용 노트북입니다. 디스플레이는 대화면 15.6 인치 고화질의 풀 HD에 대응 한 비 광택 액정이되고 있습니다. CPU는 Core i7-7820HKNVIDIA, GPU는 인텔 GeForce GTX 1080을 내장하고 있으며, 게임에 어울리는 높은 처리 사양입니다.


바디는 마그네슘 합금이나 양극 산화 알루미늄 등을 사용하여 세련된 디자인으로 완성하면서도 게임시 높은 부하에도 견딜 수있는 내구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미래스러운 디자인이 매력의 PC 게임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최근 노트북은 경량  슬림화과 디자인이 뛰어난 모델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배터리에 대해서도 충전으로 최대 15 시간 가지는 모델도 존재. 이동 중에도 배터리 조각의 걱정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360도 축소 태블릿처럼 사용할 수있는 모델도 있으므로, 꼭 체크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