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감기를 예방하는 10가지 요령


안개의 구름이 도시 위에 매달려 있습니다. 바깥 곳이 어둡고 습기가 있으며 면역 체계가 가득합니다!


당신은 무엇을 입을 지 결코 모르고 사람들은 어디서나 기침하고 침을 뱉으므로 감기를 예방할 수 없습니다. 감기에 대한 나의 열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생강

생강은 항 염증 효과를 비롯한 많은 유익한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소화 작용이 좋고 내부에서 데우는 것이 좋으며 감기가 진행될 때 나쁜 특성이 아닙니다 ;-)) - 예를 들어 뜨거운 물에 담 그 다음 마 십니다 (그러나주의해야합니다. 그는 너무 오래 갈 수 있습니다!)


2. 녹색 스무디

비타민, 비타민, 비타민! 과일과 야채가 스무디에 섞여 문제없이 더 큰 부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생강을 넣을 수 있습니다.



3. 양파 소스

양파를 반으로 자르고 설탕을 붓고 주스가 진정 될 때까지 밤새도록 기다리십시오. 그러면이 주스를 ??마시면 인후염, 기침, 염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맛이 정말 맛있어. 비록 소리가 나지 않는다고해도, 그것을 시험해 보라 !!


4. 침술

난 항상 이것에 대해 매우 회의적이었다, 그러나 나는 몇 년 전 매우 가난한 면역 체계를 가지고 있었다 (단핵구증 후) 후에 나는 화농성 협심증, 나는 과감한 조치를 취할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매 2 개 개월 항생제을했다 ... 그리고 나에게 5 번 침술 치료를 받았다! 나는 무엇을 말할 수 있는가, 나는 완전히 흥분했다, 나는 내 몸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느꼈다. 그것은 내 몸을 통해 흐르는 에너지와 같았고 일했다. 그리고 단기간뿐 아니라 오늘도!


5. 냉탕

거의 클래식하지만 위대한 !! 유칼립투스를 포함한 많은 특별한 목욕 제품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좋은 공기를 마시고, 악의적 인 바이러스를 땀을 흘리며, 멋지게 보내십시오! 그리고 자고 땀을 흘리십시오.


6. 붉은 빛 램프

하루 5 ~ 10 분 동안이 램프 앞에 앉아 빛이 비추도록하십시오. 조직 온도가 상승하면 혈관 확장제에 영향을 미치고 혈액 순환이 원활 해집니다. 광선은 치유, 진정 및 긴장입니다. 부비동염, 인후 감염 및 "콜드 코 (cold nose)"에 대단히 효과적입니다. 그런데 그것은 순수한 피부에도 좋습니다!


7. 신선한 공기

어둡고 습기가 많은 바깥 쪽에서는 외출을 더 좋아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공기는 점막에 좋으며, 특히 가열 공기로 말라 붙이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신선한 공기 속에서 짧은 산책은 종종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8. 발한 작용

악의적 인 바이러스를 간단하게 씻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므로 많은 것을 입으십시오. 머리를 감싸 주면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주의 : 이미 질병 증상이있는 경우 사우나는 금기시되어야합니다.


9. 소다가 든 족탕

차가운 목욕이 도움이 될뿐 아니라 발을 가볍게 두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약국에는 소다회가 있으며, 악의적 인 바이러스와 주식을 포함하여 신체에서 부정적인 영향을받습니다. 전체 화장실보다 저렴하지만, 효과가 있습니다!


10. 수면

당신이 아픈 많이 잠을 특히 중요하므로 수면 중에 몸이, 재생성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약간 아픈 느낌, 당신은 여전히 ??... 아마도 그것을 잡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