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설탕없는 디저트 3개


나는 항상 간식을 먹는 것을 좋아했다. 나는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건강에 좋은 대안, 최근에 더 많은 무설탕 변형을 위해 내가 좋아하는 디저트를 교환했다.

(따라서 설탕을 추가하지 않고도 - 재료 자체가 자연스럽게 과일과 같은 설탕을 함유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정교하고 어쩌면 전통적인 디저트만큼 좋지는 않지만, 저를 믿으십시오 : 생각보다 쉽고 더 낫습니다!


건강한 과자에 대한 나의 가장 좋아하는 재료는 medjool 날짜와 바나나입니다. 둘 다 자연스럽게 매우 달콤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는 잘게 분쇄되어 거의 모든 장소에서 혼합 될 수 있습니다. 팬케이크 또는 케이크 반죽에서, 곡물에서 확산으로. 그리고 날짜는 부엌 기계에있는 약간 waterses로 다져지고 멍청한 바나나뿐만 아니라 사용될 수있는 감미로운 Mus를 취득 할 수있다.


영양 적으로 둘 다 과소 평가되어서는 안됩니다.

바나나는 설탕 함량이 높기 때문에 에너지 원이며 설탕은 천천히 소화되기 때문에 장시간 신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칼륨과 비타민 B6를 많이 공급하는데, 이는 강한 신경을 유발하고 행복한 행운으로 간주됩니다.


바나나는 또한 몸 자체가 생산할 수없는 8 가지 아미노산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므로 (예상과는 반대로) 좋은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단백질 함량이 많지는 않지만 몸에 더 많은 가치가 있고 더 잘 가공 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를 위해 아닙니다 진실한 가득 차있 가치 과일이라고 여겨집니다!


날짜는 또한 매우 높은 설탕 함량을 가지며 다른 유형의 설탕보다 당뇨병 환자에게 훨씬 더 잘 견딜 수 있습니다 : 주로 포도당과 과당으로 구성됩니다. 달콤한 과일에는 칼륨, 칼슘, 철, 구리, 아연, 인 및 마그네슘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또한 많은 비타민 B와 섬유가 있지만 지방은 거의 없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3 가지 디저트는 모두 10 분 안에 준비되며 오늘 당신을 위해서 작성했습니다 

브라우니 공

그릇 2 큰술 코코넛 플레이크, 2 스푼 코코아 분말, 2 스푼 섬세 오트밀, 치아의 1 티스푼 2 Mandelmus EL, EL 2 Dattelmus 균질 질량으로 염 핀치 단맛을 들이지 않는. 숟가락과 축축하게 손으로 양식 5 공. (코코넛 플레이크 또는 코코아 가루로 선택적으로 구르십시오). 그들이 확고해질 때까지 식다.


초콜릿 무스

중간에 아보카도 1 개를 자르고, 반쪽을 서로 비틀어 코어를 제거하십시오. 하는 믹서기에 숟가락, 15g 무가당 코코아 가루 1/2 잘 익은 바나나 과육을 넣어 추가하고 크림 무스에 모든 것을 섞는다. 당신이 더 단 것을 좋아하는 경우에, 다만 전체적인 바나나를 가지고 가십시오. 필요하다면, 차가워 져라.


컵 케이크

작은 그릇 전자 레인지에서 플래시 미니 케이크 4 큰술, 통 밀가루 1/4 작은 술 베이킹 파우더 1/2 으깬 바나나, 1 작은 술, Dattelmus, 2 큰술 우유, 달걀 1 개, 소금 믹스 한 스푼. (선택 사항 : 계피 또는 바닐라 1/2 찻 숱가락) 표면이 굳어 질 때까지 약 1.5 분 동안 (800 와트에서) 전자 레인지에 그릇을 구우십시오.


브라 우니 변형의 경우 간단하게 밀가루 2 큰술을 단맛을 들이지 않은 코코아 파우더로 대체하십시오.

보십시오 신속하고 많은 노력없이 끝났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