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기 압력 밥솥 추천 인기 모델 7선.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간단 요리


짧은 시간에 조림 요리 등을 맛있게 요리 할 수있는 압력솥. 하지만 요리를 싫어하는 사람은 화력을 약화 타이밍과 가압 시간의 조정이 몰라 노력과 시간이 소요될 것입니다.


그런 고민을 해결 해주는 것이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조리 할 수있는 전기 압력 밥솥 " 압력과 가열 시간도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있어 편리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전기 압력 밥솥의 장점과 선택과 인기 모델을 소개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꼭 각 제품의 차이를 제대로 파악하고 구매를 단행합니다.



전기 압력 밥솥



전기 압력 밥솥은 전기를 열원으로 한 압력솥 것. 일반적으로 물은 100 에서 비등하지만, 압력 밥솥은 냄비의 압력을 높임으로써 끓는 온도가 110 ~ 130  정도가되는 것이 특징이다. 고음에서 빠르게 열을 통할 때문에 조리 시간 단축이 가능합니다. 또한 동시에 에너지 절약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일반 압력솥과 달리 전기 압력 밥솥은 가압 불기운 감압 등을 자동으로 조절 해주는 것도 매력. 재료를 넣고 스위치를 누르면, 나머지는 기다린다. 타는 걱정도 없기 때문에, 요리 초보자는 물론 베테랑에게도 추천 주방 가전입니다.



전기 압력 밥솥의 장점



전기 압력 밥솥의 가장 큰 장점은 누구나 재료를 넣고 스위치를 누르는 것만으로 맛있는 요리가 완성이지만, 그 외에도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삶는 시간을 절반 정도로 단축 할 수 불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옆에 붙어있는 필요가 없습니다 불기운의 조정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하기 어려운 등입니다.


또한 전기 압력솥 특유의 기능을 가지고있는 것도 포인트. 차분히 맛있게 삶는 슬로우 요리, 소재의 맛 그 자체를 맛볼 무수 요리 등 번거 로움이 요리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보온도 가능하므로 언제든지 따뜻한 요리를 먹을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전기 압력 밥솥으로 만들 수있는 대표적인 레시피



카레나 스튜, 고기, 돼지 고기 조림, 방어 무나 토후 등의 조림 요리가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기라면 빗 썬 양파와 한입 크기로 자른 감자와 쇠고기 양념을 전기 압력 밥솥에 넣고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요리 가능. 바뀐 곳은 찜 케이크, 잼, 두부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전기 압력 밥솥에는 전용 레시뿌붓쿠이 포함 된 제품도 있습니다. 요리 사이트에도 전기 압력 밥솥을 사용한 레시피 등이 많이 나와 있기 때문에 요리의 레퍼토리를 넓혀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전기 압력 밥솥의 선택



전기 압력 밥솥의 선택에서 1 번 중요한 것이 '최대 조리 량 " 용량은 L (리터)로 표기되어 있는데, 이것은 어디 까지나 사이즈로 용량입니다. 압력을 가할 때 냄비에 어느 정도의 공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조리 가능한 금액은 이보다 적습니다. 만들고 싶은 요리의 양에 적합한 지 여부를 확인하세요.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기능'입니다. 압력 조리뿐만 아니라 낮은 일정한 온도에서 조리하는 기능과 취사 기능, 찜 요리 무수 요리 등 요리 과정의 유무를 확인합시다. 조림 요리 이외에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요리의 종류가 늘어납니다.


또한 "청소의 용이성"도 중요한 포인트. 뚜껑이나 현창 등을 분해 할 수 있는지 사전에 확인합시다. 또한 각각의 무게 및 제거의 용이성 등도 중요합니다.


전기 압력 밥솥의 추천 인기 모델

백화 (Siroca) 전기 압력 밥솥 SP-D131



압력 요리를 비롯해 무수 요리와 찜 요리, 밥솥, 슬로우 요리, 그리고 따뜻하게 치유도있는 전기 압력 밥솥. 조리 공간은 1 ~ 2 인분에 적절한 1.3L입니다. 프리셋 메뉴로 카레, 고기, 돼지 고기 조림, 꽁치 조림, 토후 등을 탑재. 해당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조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62 종류의 레시피를 게재 한 레시피 북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본격적으로 자취를 시작하고 싶은 분들에게 딱. 작은 양을 조리하는 분들에게 추천 전기 압력 밥솥입니다.



원더 (Wonder chef) 전기 압력 밥솥 e-wonder OEDA30



조리 용량이 2L의 평상시 사용에 딱 좋은 크기의 전기 압력 밥솥. 8 가지 자동 메뉴와 슬로우 요리, 찜 요리, 밥솥, 보온, 데우기 등이 있으며, 요리의 폭이 넓어집니다. 또한 완성 시간을 지정할 수있는 타이머 예약이 가능하다.


냄비 안쪽은 보합 어려운 논 스틱 가공이되어있는 것도 포인트. 뚜껑 부분은 분리 세탁 때문에 유지 보수도 용이합니다. 2 ~ 3 명의 가족 가정에 추천 전기 압력 밥솥입니다.


죠지 루시 보온병 (ZOJIRUSHI) 압력 IH 냄비 EL-MB30



IH 가열을 채용하고있는 상인의 전기 압력 밥솥. IH의 높은 화력에 의해 재료에 균일하게 불을 통과시킬 수 있습니다. 1.2 기압과 1.0 기압을 전환하여 대류를 일으켜 국물이 사용하지 않는 부분까지 맛을 쓴다 "가변 압력"이 포인트. 중간에 재료를 기울이고 냄비를 자극하거나하지 않아도되므로 더 요리가 쉬워집니다.


또한 최대 12 시간까지 예약 조리가 가능하다. 귀가가 늦어 져 버리는 분들도 안심하고 자취 수 있습니다. 바쁜 비즈니스맨에게 추천 전기 압력 밥솥입니다.


D & S 가정용 마이크로 전기 압력솥 2.5L STL-EC25



30 분 간격으로 최대 24 시간까지 예약이 가능한 전기 압력 밥솥. 나가기 전에 세트 해두면 돌아 왔을 때 맛의 스며 조림 요리가 완성되어 있습니다. 7 종류의 조리 버튼과 가압 시간을 설정 할 뿐이므로, 요리 초보자 분들도 딱.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처음 전기 압력 밥솥을 구입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아루코레 (AL COLLE) 미니 전기 압력 밥솥 LPCT12



조리 용량이 1.2L의 자취에 추천 전기 압력 밥솥. 가열 시간을 설정하면 간단한 조작으로 본격적인 조림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정한 온도를 초과하면 전원 OFF되는 기능이나 재료의 막힘을 방지하는 기능 등 7 가지의 안전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만일의 트러블을 방지합니다. 영양사 감수 30 종류의 레시피 북 포함하는 것도 매력입니다.


파나소닉 (Panasonic) 전기 압력 밥솥 SR-P37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가있는 파나소닉의 전기 압력 밥솥. 조리 용량은 2.4L에서 4 인 가족에게 추천합니다. 3 단계 온도 설정이 가능한 저온 조리 과정 및 조리에서 조림까지있는 조리 과정을 탑재. 요리의 폭이 넓어집니다.


또한 재료에 따라 2 기압과 1.6 기압의 2 패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 때문에 인테리어에 맞게 쉬운 것도 매력. 식탁에 본격 요리를 일품 추가 싶은 분에게 추천의 전기 압력 밥솥입니다.


테팔 (T-fal) 쿡 포 미



단골 요리에서 계절 메뉴까지 60 개의 내장 레시피를 탑재 한 테팔의 쿡 포 미. 사용하는 재료는 물론, 사전 준비 및 절차까지 안내 해주기 때문에 요리 초보자도 부담없이 본격적 메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풀 컬러 LCD 화면 조작도 편안합니다.


용량은 6L와 큼직한 사이즈. 2-6 명의 가족에게 추천합니다. 보온 재가열 타이머 등의 편리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제작두고 있습니다. 내 냄비 세라믹 코팅이되어있어 씻기 쉬운 것도 포인트. 고기능 고용량 전기 압력 밥솥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단시간에 한 단계의 맛으로 완성 전기 압력 밥솥. 재료를 넣고 버튼을 누르면, 나머지는 기다린다. 마무리까지 화력 조림 시간의 조정을 자동으로 수행 해줍니다. 요리 초보자는 물론, 귀가가 늦어진다 비즈니스맨에게도 추천의 가전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