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든 여성이 알아야 할 체력과 건강에 대한 15가지.

돌 다이어트의 짧은 길을 택하거나 복근 운동을 찾는 대신, 나는 사람들이 몸에 대해 배우고, 몸 안에서 무엇이 진행되고, 신진 대사와 어떻게 작용하는지, 근육 만들기 등을 배우기를 원합니다. "단순한"방법은 없으며 장기적이고 균형 잡힌 건강식 만 있습니다!


당신의 인생을 바꾸는 방법!

이 5 가지 팁은 2016 년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무한 에어로빅 수업의 시대, 많은 무술 및 제로 다이어트는 거의 끝났습니다. 사람들이 천천히 사람들에게 더 좋은 질문을하고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시작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오늘 (건강과 운동에 대해) 모든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는 모든 것들에 대해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당신에게 이상하게 보일 수 있고 다른 일부는 상당히 논리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 모든 사람들은 다른 수준의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조사에서 과학적 연구와 증명이 있지만, 물론 원할 경우 모든 것에 대응할 수있는 증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내가 믿는 것 (그리고 많은 다른 것 ;-))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저를 모순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나는 단지 당신이 정보와 호기심을 갖기를 바랍니다. 미디어는 항상 빠른 수정을 전파합니다. 사람들이 읽고 싶어하는 것 일 뿐이지 만 점점 더 균형 잡힌 장기적인 "솔루션"이 대중의 마음 속에 조금씩 흘러 들고 대중화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네가 알고 싶으면.

1. 언론은 거짓말하는 척하지 않지만 진실은 그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니다. 그들은 쉽게 읽을 수있는 정규 콘텐츠를 생성하기를 원하며, 사진 촬영 중 훈련 장비에 액세스 할 수없고 편집자의 마감 시간 등 제한된 수단으로 작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각 운동은 처음에 결과를 가져옵니다. 따라서 초보자는 특별한 프로그램이 필요 없으며 일관된 일을하십시오. 그러나 힘이나 외모에 대한 유전 적 잠재력에 가까울수록 훈련이 구체적이고 진보적이어야하며 작은 성취를보기 위해 더 많은 일과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3. 성공을 지속적으로보고 싶다면 몸을 점차 과부하해야합니다. 즉, 훈련 도중 신체에 가해지는 하중을 점차적으로 증가시켜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몸이 긴장에 익숙해 져 있기 때문에 몇 주 후에 결과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논리적 인 것으로 들리지만 실제로는 종종 무시됩니다. 계획이없고 매우 일관성이없는 것 중 일부는 성취가 남아있는 곳을 궁금해합니다. 이 추가 작업량 증가는 특히 심장 영역에서는 매우 어렵습니다. 더 많이 또는 더 빠르게 할 수는 있지만 더 이상 실행 불가능하고 비생산적이며 더 이상 가능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체중 훈련으로 더 쉽고, 운동을 더 어렵게 만들 수있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장기간의 변형을 위해서는 장기간에 더 효과적입니다. 집에서 자기 몸무게로 훈련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변화의 가능성이 제한적입니다. 체중은 더 이상 정상적인 상황이 아닙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다시 훈련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가정에서의 체중 훈련은 그 정당성을 가지고 있지만, 몸을 크게 바꾸고 싶을 때만 가능합니다.


4. 두뇌는 모든 근육에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일부는 더 나쁜 연결을 가지고 있으므로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근육이 고립되고, 때로는 매우 단순하여 근육 연결이 원활 해지면서 균형 잡힌 몸매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5. 체력 훈련을하는 동안 뇌는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훈련에 완전히 집중해야합니다. 운동의 움직임을 단순히 "꿈꾸는"사람은 정신적으로 헌신적 인 사람보다 훨씬 나쁜 결과를 낳습니다 (물론 단 한 번의 운동 이후가 아님).


6. 근육이 움직일 때 항상 스트레칭의 문제는 아닙니다. 그것은 또한과 보상의 결과 일 수 있고, 두뇌가 열악한 네트워크 근육을 능동적으로 다루는 것을 배우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는 운동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메커니즘입니다. 좀 더 유연 해지기 위해서는 몇 가지 방법이 있지만 과도한 스트레칭으로 기꺼이하지 않으므로 신체가 자신의 이동성을 높이도록 강요하면 긴장 등으로 훨씬 더 운동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7. 모든 몸은 음식과 다르게 반응한다. 어떤 사람들은 높은 수화물, 낮은 수화물에 잘 반응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나 같은) 하루 종일 많은 음식을 먹으면서 가장 쉬운 일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생리학, 활동 수준, 선호도, 생활 습관과 같은 많은 변수에 달려 있습니다. "옳은"대답을 찾는 대신, 많이 시도하고 그것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지켜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신의 몸을 경청하는 것은 결코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8. 음식을 먹을 때 느끼는 느낌이나 음식과의 관계에 대한 느낌은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생각은 또한 신체가 영양소를 사용하는 방식, 심지어 얼마나 많은 지방이 저장되는 지에 영향을줍니다. 믿을 수 없지만 실제로는 유용하지만 매우 유용합니다!


9. 야채, 과일, 시리얼, 육류, 견과류 등의 모든 천연 제품에는 건강 증진과 관련된 많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면역 체계 개선, 암 예방, 체중 감소 등 연구와 미디어는 항상 새로운 이유가 있습니다 왜 우리가이 제품을 먹어야하는지, 가장 단순한 것이 가장 명백합니다. 우리는 항상 그것을 먹었고 몸은 그것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10. 오랫동안 지속되어 실험실에서 부분적으로 만들어진 모든 가공 제품은 면역 체계가 열악 해지고 암, 정신 상태가 좋지 않음, 알레르기, 소화 장애 및 체중 증가와 같이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수천 가지의 연구와 설명이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것은 자연스럽지 않고 우리 몸이 그것을 처리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11. 저울에있는 숫자는 날마다 뚱뚱한 손실 (또는 증가)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말하지 않습니다. 물론 체중 감량과 같은 시간 경과에 따른 추세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체중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는 소화, 수분 유지, 호르몬 순환 상태 등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매일 변동합니다. 하루 2kg의 지방을 잃어 버릴 수는 없지만, 그 숫자는 그만큼 변할 수 있습니다!



12. 시체는 항상 변합니다! 그건 정상입니다. 몸 구성은 다양합니다. 단순히 조절할 수없는 호르몬, 스트레스, 정신 상태 (물론 음식 및 활동 수준 이외의)를 포함하여 많은 변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삶의 다른 시간에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그것은 정상적이고 건강합니다. 이것을 받아들이면 많은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습니다!


13. 우리가 이미 강조했을 때 : 스트레스는 신체의 모든 것을 더 악화시킵니다. 특히 면역 체계와 신진 대사 때문에 스트레스에 걸리기가 더 쉽고 (또는 더 힘들어지기 쉽고 병이 더 쉽게됩니다.) 갖고 싶어 (그리고 스트레스 나뿐만 아니라 주요 외부 등 마감, 작업 손실, 관계 문제 등의 요인이 있지만, 모든 부정적인 신체 이미지의 일반적인 형태, 부정적 "자기 이야기"몸과 엄격하게 통제 다이어트 위의 의미 강박증을 지거나 잃을 강박적인 시도, 다른 사람과의 일정한 비교, 또는 다른 사람들을 좋아하는 것처럼 느끼는 느낌 등이 모두 신체에 영향을 미치고 중대한 스트레스 요인이됩니다.



14. 양성, 기쁨과 감사가 적극적으로 살아가는 의식적으로 성취하는 삶을 사는 것은 신체의 모든 것을보다 잘 운영하게합니다. 특히 면역 체계와 신진 대사가 포인트 13을 참조하십시오. 그래서 사상 세계가 직접 신체에 영향을 미칩니다. 어떻게 상황이 일반적인 스트레스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지, 그래서 신체의 다른 모든 것들에 영향을 미친다. 생각의 세계는 주어진 것이 아니라 선택입니다. 그래서 항상 양성, 기쁨, 감사를 선택할 수있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단지 그것을 연습해야합니다. 오늘 행복하게 선택하십시오! ;-)


15. 이제는 환경을 인식하는 방법에 따라 일부 유전자를 켜거나 끌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것은 유전자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치고 영향을 미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과학은 후성 유전학이라고합니다. 우리의 생각과 상황을 다루는 방법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소 평가해서는 안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