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설탕 소비를 줄이는 5가지 요령


최근 수십 년 동안 저지방 식단은 건강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현재, 설탕 감소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유없이 : 설탕은 거의 주저없이 섭취되었지만 비만, 당뇨병, 비 알콜 성 지방간, 충치, 알츠하이머 병 및 암을 일으키는 많은 양이 있습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우리는 우리보다 약 4 배 많은 설탕을 먹습니다. 그래서 설탕을 이미 먹어야합니까? 예, 그것은 또한 자연에서, 예를 들면 과일에서 발생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많은 과일과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자연 (그러므로 몸)이 모르는 것은 순수한 설탕입니다. 그것은 위험 요소로 산업적으로 제조되고 가공됩니다. 지금까지 그렇게 좋았어. 우리가 설탕을 피해야하는 이유에 대한 많은 기사와 정보가 있습니다.


사실, 적어도 그것을 줄여야합니다. 이것은 종종 말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그래서 오늘 저는 제게 5 가지 조언을 해줍니다.



인식 창출

무엇보다 먼저 설탕을 언제 어디서 섭취하는지 알고 있어야합니다. 어떤 음식의 경우 이것은 다소 분명합니다. 따라서 라벨을 읽고 설탕이 실제로 어디에 있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큰 패자"로 체중 감량

타이밍은 또한 역할을합니다 : 스트레스를받을 때 나는 과자 같이 느껴 집니까? 아니면 슬퍼? 왜 내 몸이 설탕을 요구합니까? 종종 유명한 혈당 롤러 코스터에 달려있다 : 당신이 흰 밀가루 나 설탕과 같은 단순 탄수화물을 먹는다면, 비록 처음에는 빠르게 혈당 상승을 소화하지만, 단지 빨리 다시 하강한다.


그리고 유명한 욕구를 따릅니다. 전체 곡물과 같은 복합 탄수화물을 섭취하거나 건강한 지방 (예 : 견과류가 든 달콤한 과일)과 결합하면 소화가 느려지고 혈당도 높아집니다. 음식 갈망은 피할 수 있습니다.


맹방을 찾고

함께 모든 것이 더 쉽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또한 인근에있는 사람들을 탑승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서로에게 동기를 부여 할 수있는 그런 식으로 설탕을 함유 한 음식은 집중이 적습니다.


쇼핑하지 않음

거기에없는 것은 먹을 수 없습니다. 가정에서 건강에 좋은 대체 식품 (예 : 무설탕 디저트)이 있으면 설탕을 많이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쇼핑을 할 때 무엇을 사는지 생각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그런 다음 쇼핑 목록에 충실하면 돈을 절약 할뿐만 아니라 칼로리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대안 찾기

설탕은 또한 향미료 운반 대이기 때문에 미각은 종종 무설탕식이 요법에 "재교육"되어야합니다. 그러나 잠시 덜 달콤하게 먹으면 몸이 돌아 서고 한번 먹으면 먹는 맛이 너무 좋아집니다.



꿀이나 과일의 단맛 (실제 과일, 산업적으로 과당을 생산하지 않음)과 같은 흰색 테이블 설탕에 대한 셀 수없는 건강한 대안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맛있는 Medjool 날짜를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건강한 과자를 많이 준비 할 수 있지만 순수한 즐거움과 이상적인 감미료입니다.


완벽을 묻지 마라.

설탕을 매일 먹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시체는 두통과 같은 증상으로 금단 증상에 반응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설탕 소비를 점차 줄이면 머리가 쉬워집니다.


그리고 일단 언젠가 슬립 업을하고 언젠가는 더 많은 것을 먹으면 : 자신을 끝내지 말고 다음날 더 잘 지내십시오! 건강한 식습관에 대해 블로그를하고 많은 이야기를하지만, 100 % 설탕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그것은 완벽에 관한 것이 아니라 설탕 섭취를 줄이는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더 오래 살고 건강하게 사는 방법이며, 아무 것도하지 않고해야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