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포츠 운동시 주의할점 7가지


스포츠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이들이 누적되는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더 자주 스포츠를합니다. 그래서 더 많은 지방을 태우고 더 많은 근육을 만들고 행복하게됩니다. 좋은 것을 더 많이 늘리는 것이 항상 좋은가요? 그러나 그 이유는 다양합니다. 이유를 말해 드리겠습니다.


내가 매일 훈련 할 때가 있었다. 일주일에 세 번 힘 훈련, 다른 일에는 심장. 가끔은 심지어 하루 동안 쉬었지만, 그렇다면 마지 못해.

나는 놀랍게 보였다, 그렇지 않았 느냐? 반대로 나는 피곤하고 힘이없고, 항상 피곤함을 느꼈고 나는 이것처럼 보였다.



그것은 내가 훈련 배경에 더 많이 관여하고 개인 트레이너로서의 첫 번째 훈련을 한 때였습니다. 그 때 나는과 훈련의 원리에 대해 들었습니다.

다음과 같이 상상할 수 있습니다. 몸체는 소켓과 같은 모든 프로세스에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이제 분배기를이 소켓과 여러 장치에 연결하면 결국에는 단락이 발생합니다.


신체에서이 단락은 과부하로 인한 것입니다. 과도한 훈련에 대한 마법의 한계는 없으며 모든 신체가 다르고 주위의 상황이 바뀝니다. 그러나 당신이주의해야하는 신체의 몇 가지 경고 신호가 있습니다 :



당신이 덜 훈련시켜야 할 7 가지 표지판

1. 비정상적으로 강하거나 장시간의 아픈 근육

무거운 근육 운동은 근육 성장을 자극하여 근육에 작은 눈물을 일으키고, 근육에 작은 눈물이 생기므로 근육을 수복해야합니다.

무언가가 더 자주 발생하면, 즉 정기적 인 훈련을 통해 신체가 전에보다 더 근육을 구축합니다. 근육은 휴식기에 자랍니다.

너가 너무 자주 훈련하면, 너의 몸은 너의 성장을 따라 잡을 수 없을 것이고, 너는 위에서 언급 한 overtraining 증상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2. 체중 감량시 체중이 정체되기 시작합니다.

평소보다 더 많이 훈련하고 (잘 먹는다면), 보통 처음부터 벗어납니다. 신체는 다르게 도전 받고 더 많은 칼로리를 태워 반응합니다.

점점 더 훈련하면 시신은 비상 모드로 전환됩니다. 그가 충분한 양분을 얻지 못하면 긴축 프로그램이 시작되고 "중요하지 않은"신체 기능이 일시 정지됩니다.

동시에 가능한 한 많은 양의 지방이 저장고로 저장됩니다. 시체는 앞으로도 거의 섭취하지 않고 많은 양을 소비한다고 가정합니다.


이는 변화하는 호르몬 시스템도 : 몸에 코티솔 수준을 증가하는 반면 테스토스테론 수준이 감소된다.

따라서 지방 세포는 인슐린에 더 민감하고 근육 세포는 덜 민감합니다. 칼로리는 근육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방에서 축적됩니다.


3. 호르몬 체계가 교란되고 기간이지나 갔다.

틀림없이, 매달 마침표가 성가신 일이 있습니다. 그것은 몸이 아기를 "낳을"만큼 충분히 잘 작동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좋은 것입니다.


과도한 육체 노동에 관해서는 신체가 힘을 다하여 스스로를 보호하려고 시도하지만 신체 재생산을위한 충분한 자원이 없습니다.

이 모든 증상은이 상태가 오래 지속된다면 에스트로겐 수치가 낮고 골다공증 위험이 낮을 수도 있습니다.


4. 수면 문제

당신은 이미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고 있지만, 당신은 진정으로 잘 쉬지 않았습니까? 아니면 피곤하지만 정말 잘 수는 없습니까?

둘 다 과부하 징후가 될 수 있습니다. 다시 호르몬이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5. 기분 변화와 무관 함

교육은 경미한 우울증에서 위대한 항우울제로 간주되어 기분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스포츠는 정반대의 효과를 가져서 불안과 기분 변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물론 : 매일 운동을하고 기쁨으로 나무를 찢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나쁜 기분이 영구적 인 상태가되면 그것은 경고 신호입니다.


6. 번 아웃

인생은 항상 균형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점점 더 많이 습득합니다. 따라서 인생이 훈련과 체중 감량에 관한 것이라면 그것은 건강 할 수 없습니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소각하면 질병에 더 취약 해지고 부정적인 하향식 나선형이됩니다.


교육은 평생 동반자이며 처음부터 재미 있어야합니다.


7. 시간이 없다.

기차가 많을수록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예를 들어, 몇 시간의 훈련은 사회적 접촉에 시간을 전혀주지 못합니다.

스포츠를 더 많이하기 위해 시간을 보내거나 약속을 취소하지 않으면 너무 많은 훈련의 신호가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음식과 마찬가지로, "충분히 좋음"과 "너무 완벽 함"사이에는 미세한 선이 있습니다. 내 솔루션은 운동량이 적을뿐만 아니라 더 똑똑했습니다.

나는 일상 생활에 더 많은 스포츠를 걸었습니다 : 계단을 오르거나, 중간에 달리는 것과 같은 운동을하고, 바닥에있는 아이들과 놀면서 버스 나 판자를 기다리며 웅크 리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더욱 효과적으로 훈련을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