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 추천 6기종 비교. 통신 요금을 절약하고 싶은 분


모바일 라우터는 여러 기기를 동시에 인터넷 연결 할 수있는 것이 장점. 컴팩트 한 사이즈에 따라 휴대가 쉽고, 어디서든 인터넷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본체와는 별도로 한 SIM 카드를 꽂는 것으로 사용할 수있는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는 통신 비용을 억제하고 싶은 분들에게 딱. 그래서 이번에는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의 추천 기종을 소개합니다.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의 장단점



장점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는 자신을 자유롭게 SIM 회사와 계약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싼 SIM 카드 회사를 선택하는 통신 비용을 줄일 수있는 것이 장점. 자신의 사용 스타일에 적합한 플랜을 선택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또한 평소 스마트 폰의 테 더링 기능을 사용하고 있다면, 그 기능을 대체함으로써 스마트 폰의 배터리 소모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단점

SIM 무료에 한정된 이야기는 아니지만 밖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항상 모바일 라우터를 가지고 다닐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이외에 라우터 측의 충전 관리에도 신경을 배부해야합니다.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 선택 방법



해당 밴드에서 선택

해당 밴드가 넓을수록 SIM의 선택이 증가하므로 해당 밴드가 넓은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를 추천합니다. 어느 정도 통신 회사에 눈독가 붙어있는 경우 회선 밴드도 확인하십시오.


통신 속도 선택

통신 속도가 궁금하신 분은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가 LTE를 지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최대 수신 속도 / 전송 속도도 기준이됩니다.


배터리으로

장시간 안심하고 사용하는 것을 생각하면 배터리 용량은 큰에 넘었던 적은 없습니다.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 한 모델이나 스마트 폰의 전원 공급이 가능한 모델도 추천합니다.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의 추천 기종

일본 전기 (NEC)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 Aterm MR05LN



LTE-Advanced에 의한 수신 최대 375Mbps의 고속 통신을 달성 한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 카페 나 역 구내 등의 공중 무선 LAN을 이용한 인터넷도 가능합니다. 국제 로밍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절차를 수행하여 해외에서도 사용중인 SIM을 그대로 이용할 수있는 것도 특징의 하나.


또한 본 제품은 nanoSIM 카드를 2 장 삽입 할 수있는 듀얼 SIM 사양입니다. 바로 가기 아이콘에서 간단한 조작으로 10 초에서 SIM 전환이 가능하다. 자동 SIM 전환 기능을 탑재하고있어, 시간과 데이터 전송량 등 이용 스타일에 따라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uetooth 데자린구의 경우 최대 30 시간이라는 장시간 통신이 가능합니다. 연결 한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과 함께 절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최대 절전 모드이면 1250 시간의 연속 대수가 가능하므로, 만일의 경우 배터리 조각의 걱정이없는 것도 기쁜 포인트.


11mm라는 얇은 바디의 컴팩트 한 사이즈 느낌도 매력입니다. 세련된 포름이면서 손에 친숙한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터치 패널 방식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조작감도 양호. 전용 앱을 설치하여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서 원격 조작 할 수 있습니다.


Geanee SIM 프리 모바일 라우터 MWR-01-LTE



5000 엔 정도로 합리적인 가격의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 초기 비용을 최대한 억제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SIM 카드를 준비하고 간단한 초기 설정을하는 것만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간편함이 매력. 최대 10 대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므로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뿐만 아니라 PC 나 게임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800MHz의 플래티넘 밴드를 포함한 LTE에 대응. 넓은 공간으로 쾌적한 인터넷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신시 최대 150Mbps / 송신시 최대 50Mbps의 고속 통신을 통해 WEB 브라우징은 물론 고화질의 동영상 재생도 확실합니다.


불과 105g이라는 가벼운 무게도 특징의 하나. 포켓이나 가방에 들어가기 쉬운 컴팩트 한 사이즈 디자인이기 때문에 휴대하기 쉬운 것도 기쁜 포인트입니다.




화웨이 (Huawei)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 Mobile WiFi E5577S



3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 한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 최대 12 시간이라는 연속 통신 시간이 매력입니다. 별매의 전용 케이블을 연결하여 스마트 폰과 태블릿의 전원 공급도 가능합니다.


국내 주요 밴드를 커버하고 있으며, 넓은 영역에서 안정적인 통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의 사용에 대응하고있는 것도 기쁜 포인트. 현지의 통신망에 대응하는 SIM 카드를 구입하면 국내뿐만 아니라 인터넷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크기의 컴팩트 한 바디도 특징의 하나로, 평소 운반에 편리합니다. 전용 앱 설치 스마트 폰에서 원격 관리가 가능하며, 배터리 및 데이터 트래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지 소프트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 + F FS030W



Wi-Fi 사용시 최대 20 시간, Bluetooth 이용시는 최대 24 시간의 장시간 배터리가 매력의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 도코모  au  소프트 뱅크 등 주요 3 사를 비롯한 다양한 통신 업체를 선택하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게 128g의 컴팩트 한 바디이므로 휴대가 편리합니다. 비밀번호 레스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것도 기쁜 포인트입니다. 구입 후 번거로운 설정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크래들을 사용하면 집 회선으로의 이용도 가능합니다. Wi-Fi를 지원하지 않는 기기와의 연결도 가능하므로 꼭 검토해보십시오.




넷기어 (NETGEAR)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 AirCard AC785-100JPS



4G LTE를 지원하는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 최대 15 개의 Wi-Fi 지원 단말기와의 연결이 가능한 파워풀 함이 매력입니다. 세계 93 개국에서 연결되기 때문에 해외에 갈 기회가있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컴팩트 스타일리쉬 함을 겸해 갖춘 디자인도 특징의 하나. 휴대 전화 상태가보기 쉬운 큰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없이 1 분 이내에 연결할 수있는 간편함도 기쁜 포인트. 전용 앱을 설치하여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ZMI SIM 프리 모바일 라우터 Battery Wi-Fi MF855



78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 한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입니다. Wi-Fi 라우터와 모바일 배터리는 2 역을 소화 할 수있는 것이 매력. 충전을하면서 데이터 통신을 할 수있는 것도 기쁜 포인트입니다. 가격도 1 만 엔 정도로 저렴하기 때문에 동시에 모바일 배터리의 구입을 고려하고있는 분은 유익한 대안으로 검토해주십시오.



SIM 무료로하면 확인하고자 저렴한 SIM 카드

UQ 모바일

주요 경력 au 회선을 이용하고있는 UQ 모바일 통신 속도의 속도가 매력입니다. WiMAX 서비스를 운영해온 노하우를 마음껏 활용하고, 속도와 편리 성면에서도 추천. 많은 조사에서도 높은 고객 만족도를 얻을 등 저렴한 SIM으로 먼저 검토하고 싶은 후보입니다.


IIJmio

IIJmio (아이 아이 제이 미오)는 도코모 회선과 au 회선을 모두 지원하는 멀티 캐리어 인 경우도 있고, 많은 사용자에게 선택되고 있습니다. 통신 품질의 높이가 특징이며, 저렴한 SIM 사업자로 2012 년에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업계에서도 고참 입지입니다.


nuro 모바일

1GB마다 세세하게 계획을 선택 할 수있는 것이 nuro 모바일의 장점. 하루 5 시간까지 LTE 회선이 사용 이용할 수있는 독자적인 계획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고속 통신을 마음껏 즐기고 싶은 분은 선택에 넣어 둡시다.


1대로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PC, 게임기와의 동시 접속이 가능한 모바일 라우터. 그 중에서도 SIM 무료 모바일 라우터는 영리 월별 사용량을 절약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하지만 모바일 라우터는 WiMAX 등 다른 대안도 있기 때문에 용도를 잘 맞춘 데 검토해보십시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