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Phone 아이폰 스마트 워치 추천 7선. 기종을 랭킹 형식으로 소개


시계뿐만 아니라 보행 및 심박수 측정, 그리고 스마호혼에서 알림 및 각종 응용 프로그램과의 연계 등을 1대로 조달 "스마트 워치" 최근에는 참가하는 업체가 늘고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발매 초기 모델보다 꾸준히 사용이 증가하고있어 새로운 시장 규모 확대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사용자 수가 많은 iPhone에 대응하는 기종에 짜서 추천 제품을 소개합니다. 생활 습관을 개선하고 싶은 분이나 가젯을보다 효율적이고 편안하게 활용하고 싶은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스마트 워치의 장점



스마트 폰 사용자는 스마트 시계를 가진 것으로 무엇이 바뀌는 것인가를 생각해야. 시계는 이미 가지고 있고, 일부러 새로운 스마트 시계를 구입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지 모릅니다.


다만, 실제로 사용해 보면 스마트 폰을 내지 않아도 편리에 놀랍니다. 가방 속에 스마트 폰을 틀어하고 들어오는 몰랐어요 따위 것은 한두 번이 아닐 것입니다.


스마트 시계가 있으면 스마트 폰을 꺼내지 않고 전화 및 메일 알림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워치를 통한 Bluetooth 기능을 사용하면 바로 통화도 가능하다.


소리 뿐인 스마트 폰을 찾는 번거 로움도 없습니다. 시계를 보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홱 확인할 수있는 스마트 워치의 장점입니다.




iPhone 용 스마트 워치의 선택

OS의 종류를 확인

스마트 시계는 PC 나 스마트 폰처럼 "OS (운영 체제) '라는 소프트웨어를 바탕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watchOS '나'Android Wear '등의 OS가 탑재되어 있으며, 어느 것을 선택 하느냐에 따라 장치의 특징이 크게 달라집니다. 따라서 스마트 워치를 선택할 때 먼저 해당 OS를 제대로 체크합시다.


사용의 용이성으로 선택한다면 Apple이 출시하는 'watchOS "를 추천합니다. iPhone과 궁합이 좋은 것은 물론, 조작 방법도 아주 간단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또한 스트리밍으로 음악을 즐길 수있는 "Apple Music '과 손쉽게 커뮤니케이션을"Digital Touch'등 편리한 기능을 갖추고있는 것도 매력. 하지만이 OS를 탑재하고있는 제품은 가격대가 높고, 제품 라인업도 적은 것은 유의 해 둡시다.


한편, 'Android Wear'는 변화가 풍부하고 세련된 아이템에서 방수 및 방진에 대응 한 스포츠 모델까지 다양한 제품이 취해 갖추어져 있습니다.


또한 같은 OS를 탑재 한 스마트 시계는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가격 대비 성능도 양호. 그러나 조작 방법이나 설정이 다소 복잡하기 때문에 그 점은주의 해 둡시다.


화면의 모양으로

기본적으로 스마트 시계는 화면이 사각형 "사각형 타입과 화면이 둥근"원형 타입의 2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화면의 형태가 다르면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성과 사용의 용이성도 크게 달라 지므로 스마트 워치를 선택할 때, 이쪽도 제대로 체크해 둡시다.


선택 방법의 기준으로 디자인을 중시한다면 화면이 둥근 "원형 타입이 추천. 기존의 시계와 같은 모양이므로 개인에서 비즈니스 현장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각 타입에 비해 화면 크기는 약간 작은 스마트에 장착 할 수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한편, 표시 할 수있는 정보량이 적어 져 버리기 때문에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조작이 낙서 스트레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사각 타입은 화면이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처럼 네모지게되어 있기 때문에 원형 타입보다 문자 입력과 스크롤 등의 작업을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각 타입은 화면의 크기가 크고 손목에 장착하고 매우 두드러지기 때문에 스마트 시계에 유행도 고려하고 싶은 분은 꼭 검토합니다.




스펙으로

스마트 시계를 편안하게 즐기고 싶다면 스펙도 중요한 포인트의 하나.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우선하여 제품을 선택하면 응용 프로그램의 동작이 늦거나 데이터 폴더의 용량이 적거나 보통으로 사용하기에 스트레스를 버리는 경우가 있으므로주의가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CPU", "메모리 (RAM), 스토리지 (ROM)"의 3 가지를 확인하는 것이 포인트. 예를 들어, 응용 프로그램을 척척 즐기고 싶다면 CPU는 최신 규격의 것으로, 메모리 및 스토리지 더 충실한 용량의 것을 선택하면 좋을 것입니다.


내구성 방수 성능으로

시계는 약간의 문제에 의해 사용감이 나빠져 버린다. 특히 스마트 워치를 선택할 때 디자인이나 스펙뿐만 아니라 내구성나 방수 성능도 제대로 체크하도록합시다.




옵션 기능으로

유사한 기능과 디자인으로 어떤 스마트 워치하거나 헤매면 편리한 옵션 기능으로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용의 용이성으로 선택한다면, 케이블 불필요 충전이 가능한 '무선 전력에 대응 한 것이나, 직관적 인 조작이 가능한 "회전 베젤"를 탑재 한 스마트 시계. 이동 중에도 편안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Wi-Fi가없는 지역에서도 인터넷을 즐길 수있는 "SIM 프리에 대응 한 것이나, 1 회 충전으로 장시간 사용할 수있는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 한 스마트 시계를 추천합니다.


동안 좋아하는 색상과 디자인의 벨트 교환 할 수있는 착탈식 벨트 '와 스마트 워치 단체에서도 통화를 즐길 수있는'마이크 & 스피커 '를 탑재 한 스마트 시계도 있으므로 선택할 때 이러한 옵션 도 확실히 체크해보십시오.


iPhone 용 스마트 시계 추천 순위

1 위 애플 (Apple) Watch Series 3 MQKG2J / A



Apple이 판매하는 스마트 워치 'Watch Series 3 "입니다. iPhone과의 궁합이 좋고, 조작 방법도 매우 단순하기 때문에 스마트 시계의 구입을 고려하고있는 분들에게는 유력한 후보입니다.


차세대 "S3 칩 듀얼 코어나 W2 무선 칩 '을 채택하여 인터넷이나 앱이 척척 즐길 수있는 것도 큰 포인트.


또한 본 제품은 iPhone이 없어도 단독으로 인터넷을 즐길 수있다 "셀룰러 모델이므로 간단한 외출이라면 iPhone을 가지지 않고 이것 1대로 어느 정도의 용도는 커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스플레이에는 강력한 '사파이어 크리스탈'측면에 흠집이나 먼지가 부착하기 어려운 세라믹 소재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내구성을 중시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2 위 에이스스 (ASUS) ZenWatch 3 WI503Q



세련된 스마트 워치를 찾는 분에게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316L 스테인레스 스틸나 가죽 이태리 가죽"을 채용하는 것으로, 다른 스마트 시계는 색다른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기능면에서는 앱 시작이 자유롭게 할당 할 수있는 '클라우드 버튼 "이나 스마트 워치 단체로 통화를 즐길 수있는'스피커 & 마이크 '등 편의성을 갖추고있는 것도 포인트.


또한 색상은 건메탈 실버 로즈 골드 3 가지 색상 때문에 남성뿐만 아니라 스마트 워치를 패셔너블하게 활용하고 싶은 여성에게도 추천합니다.


3 위 삼성 (SAMSUNG) Galaxy Gear S3 frontier SM-R760NDAAXJP



회전 베젤을 채용 한 스마트 워치 'Galaxy Gear S3 " 디스플레이 측면에 붙어있는 베젤을 돌리면 메시지를 스크롤하거나 볼륨을 조절하거나 모든 작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 회전 베젤을 사용하면 기존의 터치 패널보다 빠르게 작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동 중이나 이동 중에도 스트레스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또한, 배터리는 최대 4 일간 사용할 수있는 380mAh 배터리 "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배터리 잔량을 신경 쓰지 않고 스마트 시계를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 정확한 위치 정보를 얻을 수있는 '고성능 GPS탑재 모델이므로 평상시 사용은 물론, 스포츠 및 야외에서의 사용도 추천합니다.




4 위 가민 (GARMIN) fenix 5 Sapphire



iPhone과 Android 중 스마트 폰 단말기에도 대응할 수있는 스포츠 용 스마트 시계. 스포츠와 피트니스, 헬스 케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있는 회사 표준 "ANT +"에 대응하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GPS 기능과 방수 성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달리기와 자전거 타기, 수영, 골프 등의 데이터를 관리 할 수있는 것이 매력. 또한 심장 박동수와 칼로리, 유산소 운동의 활동의 효과를 측정 할 수 있기 때문에 일상 생활을 개선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의 모델입니다.


또한이 시리즈는 본 제품 외에 경량 모델 '5S'와 풀 컬러지도 내장 "5X"도 라인업. 더 사용자의 요구에 따른 항목을 선택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5 위 카시오 (CASIO) Smart Outdoor Watch PRO TREK Smart WSD-F20



카시오가 판매하는 고성능 스마트 워치 "PRO TREK Smart입니다. GPS  GLONASS  꼬마 나무에 따르면 "위성 3 측위"와 iPhone이 권외에서도 위치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오프라인지도'강한 충격이 가해져도 깨지지 않는 'MIL STANDARD나, 물에 젖어도 깨지지 않는 "5 기압 방수 "등 아웃 도어 전용의 기능이 충실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 1 대 있으면 등산에서 자전거까지 다양한 활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스플레이는 일반 컬러 디스플레이뿐만 아니라, 소비 전력을 크게 억제되는 흑백 표시에도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 상황에 따라 최적의 화면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색상은 오렌지 블랙의 2 가지 색상에서 선택할 때문에 스마트 시계의 디자인을 고집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제 6 위 Withings Activite Pop 70080401



간단한 스마트 워치를 갖고 싶은 분은 이쪽의 Activite Pop '를 추천합니다. 보고 난 느낌은 보통의 시계이지만, 본체에 가속도 센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칼로리 및 보행 거리 등 모든 활동 데이터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수심 50m까지 견딜 수 "5 기압 방수에도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수영이나 서핑 등 물 주위의 활동에서 사용도 추천합니다.


캐주얼 외형, 총 3 가지 색상 교환 가능한 벨트 등 디자인 성이 뛰어난 것도 포인트. 스마트 시계뿐만 아니라 세련된 패션 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있는 1 대입니다.


제 7 위 MindKoo GV68 BSB014GR-N1JP



합리적인 스마트 워치를 선택 싶은 분에게 추천의 제품. 가격은 5000 엔대하면서 충실한 방수 수준 "IP68"과 통화를 즐길 수있는 '마이크 & 스피커 "등 편리한 기능도 있으며, 원하는 디자인과 색상의 벨트를 교환 할 수있는 벨트 착탈식" 그래서 스마트 시계의 외형을 고집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스마트 워치는 해당 애플리케이션의 증가, 단체에서도 인터넷 통신이 가능한 셀룰러 모델의 등장, 방수 성능의 충실, 조작성의 향상 등 시장 점유율 확대에 따라 사용자의 요구에 준거 한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습니다 . 관심이있는 분은 꼭 베스 바이 아이템을 찾아보다 쾌적한 생활 환경을 조성하려고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