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중 촬영에 추천 드론 멀티 콥터 11선. 낮은 가격에서 카메라까지 소개


최근 화제가되고있는 드론. 아직 사용한 적이없는 사람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그림을 좋아하는 사람은 특히이지만 드론을 사용하면 지금까지 촬영이 곤란했던 영상도 쉽게 촬영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공중 촬영에 추천 드론을 소개합니다. 지금까지의 카메라 라이프에 새로운 요소를 가져와 보는 것은?


공중 촬영에 추천 드론

Zerotech 셀 피드 대출 Dobby D100B-H


주머니에 넣을 수있는 초소형 드론. 여행 등에 가져갈 때 유용합니다. 모바일 배터리에도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충전 없음에도 즉시 대응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는 약 1300 만 화소. 4K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기 때문에 무인 항공기의 품질에 불안을 기억하는 사람은 요 체크입니다. 손떨림 보정 기능도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흔들림은 해소 해줍니다.


조작 방법도 간단하고, 스마트 폰에서 조작 할 수있어 음성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자동 뒤를 따라와주는 기능도있어 비행 모드도 다양하기 때문에 놀이 다할 드론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Hubsan H501S X4 드론



이쪽도 "FPV"대응 드론입니다. 내장 된 GPS에 의해 무인 항공기가 비행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길을 잃지 않기 위해서라도, 원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원 키 리턴 기능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버튼 하나로 원래 제자리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긴급시 등에도 사용할 수있는 기능하기 때문에 초보자는 특히 가진 기쁜 기능이에요.


배터리도 대용량으로 최대 약 20 분간 비행 할 수 있습니다. 연속 드론을 사용하고 싶은 사람의 요구에 대답 해주는 추천 드론입니다.


DJI Mavic Pro Camera Drone



본격적인 영화 등을 찍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 드론입니다. 4K 촬영에서 슬로우 모션 촬영까지 해내줍니다. 1Kg을 자르는 본체 무게 때문에 가지고 다니기에도 최적. 축소 할 수도 있기 때문에 드론을 백에 넣어 이동합니다.


작업은 컨트롤러도 있으며, iPhone과 iPad에서도 가능합니다. 자신의 "OcuSync 기술가 채용되고 있기 때문에 최대 7km까지 비행 할 수 있습니다.


손떨림 보정 기능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공중 촬영 중 흔들림 등에도 대응 해줍니다. 4 개의 추적 코드도 기능으로 부착되어있어 다양한 드론의 게임 방법이 가능하다. 가격은 비싸지 고생입니다 만, 거기에 걸 맞는 기능 탑재 된 무인 항공기입니다.





DJI PHANTOM 4 PRO CP.PT.000492



이 무인 항공기의 특징은 먼저주고 싶은 것이 조작의 용이성. 목적지를 누르기 만하면 목적지까지 비행 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조작이 필요없는 초보자 사람도 쉽게 공중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리턴 기능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다시 때도 편안하게. 조작이 어렵고 드론을 포기했다 ... 그런 사람에게 추천 해요.


또한 최신 기술을 채용하여 정확한 호버 링을 실현. "VPS에 의해 GPS가없는 상태에서도 정확한 호버 링을줍니다. "VPS"를 사용하고있는 상태라면, 호버링 (hovering) 중에 하등의 방해에 있어도, 호버링 (hovering) 지점까지 돌아줍니다.


이쪽도 4K 동영상 촬영 가능한 정도의 고화질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무인 항공기를 공중 촬영 메인으로 사용하고 싶은 사람에게도 추천입니다.


패롯 (Parrot) Disco FPV PF750071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와 같은 고글을 장착하면, 몰입감 넘치는 비행 체험이 가능하다. 비행기처럼 비행 할 수 있도록 항공 역학을 이용한 디자인으로되어 있으며, 속도는 약 80km 정도까지 낼 수 있습니다.


최대 2km까지 비행 할 수 무인 항공기 착륙시도 버튼 1 개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려운 작업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하면 사진이나 동영상 등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으며 편집하거나 Youtube 등에 업하는 것도 가능하게되어 있습니다.


화질도 고화질 때문에 공중 촬영 용으로도 추천. 최고의 비행 체험을 만끽할 수있는 고사양 드론입니다.





패롯 (Parrot) Mambo PF727071



"미니 사구"를 연상시키는 부품으로 조립되어 토이도론. 손바닥에 들어가는 컴팩트하고 스마트 폰으로 경쾌하게 컨트롤 할 수있는 조작성이 특징입니다.


부딪쳐도 괜찮도록 견고한 제작되고있는 것도 포인트. 처음 드론을 구입하면 아무래도 부딪쳐 버리는 것이 무서워서 좀처럼 도전적인 조종이 어렵 습니다만, 여기라면 어쨌든 시도 조종을 여러 번 반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드론은 단지 공중 촬영을 즐길뿐만 드론이 없습니다. 공을 발사하거나 물건을 잡거나 수 있습니다. 공중 촬영뿐만 아니라 놀이의 용도로 사용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COCOON 고도 유지 기능 FPV 드론 GB370



이쪽도 FPV 비행이 가능한 무인 항공기. 호아 푸리를 다운로드하면 쉽게 스마트 폰 화면에 비행 영상을 비출 수 있습니다. 조작성도 방금 드론과 마찬가지로 틸트 모드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조작하기 쉽게되어 있습니다.


본체는 소형 설계되어있어 휴대하기 편리. 소형이면서 압력 센서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고도도 자동으로 유지하여줍니다 조종도 간단한 드론입니다.




저가 가격대의 추천 드론

FQ777 Pocket drone



초소형 디자인 때문에 주머니에 넣어 다닐 수있는이 드론. 고성능 자이로와 4ch 컨트롤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조작성 분들도 문제 없음. 소형 때문에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신형 헤드리스 모드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조종은 간단하다. 야간 비행은 LED가 부착되어있어 무인 항공기가 어디에 가는지 모르게 될 염려도 없습니다.



Holy Stone 미니 드론 HS190W


탑재 된 카메라의 영상을 보면서 비행있다 "FPV"대응 드론입니다. 접을 수있는 드론 때문에 휴대가 편안합니다. 밖에서 마음껏 날리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조종 가능 거리는 약 50m ~ 80m까지. 스마트 폰으로 조작 할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편안하게. 예비 프로펠러 등도 포함하기 때문에 비행시 손상된 경우에도 안심 드론입니다.





Hubsan X4 HD 와인 레드 H107C-1



720p를 지원하는 200 만 화소 HD 카메라를 탑재하고있는 것이 특징 드론. 시판은 4GB MicroSD 카드가 붙어 있기 때문에, 구입 후 바로 고화질 공중 촬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터 가드가 붙어 있으므로 실내에서의 촬영도 안심입니다. 무게는 불과 51g. 가격도 1 만엔 이하로 구입 가능합니다.


PXY Wi-Fi 샴페인 골드 GB401



발매 당시 세계에서 가장 작은 FPV 드론으로 등장했습니다. 손으로 집어 가질 수있을 정도로 작기 때문에 휴대를 걱정할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조작도 간단하고, 스마트 폰을 기울여서 조종 할 수있는 틸트 조작 모드를 탑재. 직감적 인 조작을 할 수 있습니다. 조작 모드는 3 개 정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그 자리에 맞는 작동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가격대에 처음 드론을 사는 사람도 추천. 이 드론 여러가지 놀아보세요.





공중 촬영에 드론의 체크 포인트

드론의 카메라 성능



공중 촬영 용이므로 당연 합니다만 카메라의 성능은 빼놓을 수 없겠 네요. 잘 ?? p 등의 표기가되는 경우가 많다. 이 'p'는 픽셀을 나타내고 해상도를 시사하고있다.


대체로 1080p 정도의 해상도가 있으면 아름다운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상도 중시로 선택하고 싶은 사람은이 수치를보고 둡시다.


드론의 조작성



카메라 성능의 다음에보고 싶은 것이 조작성. 드론을 사서 작업이 너무 어렵다과 사용을 포기 해 버립니다. 따라서 여기에서도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초보자가 선택할 수있는 조작성을 가지고 드론의 ??특징은 스마트 폰을 기울이는 등을 조작 할 수있는 타입입니다.


직관적 인 조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간단합니다. 다양한 버튼을 가진 무인 항공기 등의 기능도 풍부하고 언뜻 보면 사용하기 쉬운 것으로 생각 합니다만, 버튼의 수가 너무 많아서 어느 것이 어떤 것일까 모르게됩니다. 특히 처음의 무렵은 움직이는 것만으로 패닉이 발생하기 쉬우므로 조작이나 기능이 심플한 것을 선택합시다.




드론의 휴대 성



공중 촬영한다는 것은 기본적으로 휴대하면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근처에 나와 사용하기 만한다면 좋겠지 만, 여행이나 산 정상에 가져 가서 촬영하는 경우는 단연 가벼운 드론을 추천합니다.


무인 항공기의 무게는 1kg 미만의 것이 대부분이지만, 너무 무게가 있으면 가져가는 것만으로 우울해집니다. 소풍을 사용하는 사람은 소형 드론을 선택합시다.


또한 축소 형 무인 항공기도 존재합니다. 접을 것이 휴대 중에 프로펠러가 부러진 등의 문제도 어려울 때문에 축소 할 수있는 타입의 소형 무인 항공기를 추천합니다.



하나 드론이라고해도 가격은 핀 키리입니다. 비싼 것은 여러가지 기능이 붙어있어 화질도 최고 화질입니다. 반대로 낮은 가격대의 것은 기능이 심플하게되어 있습니다.


초보자는 특히이지만, 처음부터 10 만엔을 초과하는 무인 항공기를 구입하여 조작 실수로 부숴 버리면 울고 싶어 져 버립니다. 우선, 1 만엔 이하 정도의 드론을 구입하고 테크닉을 익히고에서 고사양의 드론에 레벨 업하고 갑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