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콩의 추천 인기 순위. 자신에게 맞는 맛을 찾아라


아침이나 점심 시간 후 등에 즐기고 싶다 "맛있는 커피" 캔 커피와 인스턴트 커피와 달리 깊은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역시 향기 "갓"을 추천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갓 갈아 낸 커피를 맛보고 빼놓을 수없는 추천 원두 커피를 소개합니다. 특히 원두 커피 초보자를 향해 콩의 종류와 선택할 때의 포인트 등을 알려드립니다. 꼭 자신에게 맞는 커피를 찾아 충실한 커피 타임을 보내주세요.


커피 콩의 종류



커피 콩은 쌀과 같은 종류가 있으며, 크게 '아라비카'와 '로부스타 종의 2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현재 생산되는 커피 콩의 대부분은 아라비카 종에서 달콤한 향기와 신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아라비카 종은 재배 조건이 엄격 내구성이 낮기 때문에 수확량이 적고 높은 품종 곳도 매력. 그러나 같은 아라비카 속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어느 나라에서 생산 된 것인지 등에 따라 맛이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듣고 익숙한 블루 마운틴이나 킬리만자로, 하와이 코나 등, 다방 등으로 마시는 커피는이 아라비카 콩으로 만들어져있는 것이 대부분.


한편 로부스타 종은 재배가 쉬운 데다 내구성도 높기 때문에 한 번에 수확 할 수있는 양이 많은 것이 장점. 맛은 쓴맛이 강하게으로 떫은 맛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에 캔 커피와 인스턴트 커피 등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커피 콩을 선택할 때의 포인트

얕은 로스트 또는 프렌치 로스트 여부 등 구이 정도를 확인하는



커피 콩을 선택할 때, 콩의 로스팅 정도 (구이 조절)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스팅 정도는 스테이크 나 햄버거 등의 익은 정도에서 말하는 '레아'와 '웰던'같은 것으로, 주로 "얕은 로스트 '와'프렌치 로스트 '의 2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원두 커피의 경우이 로스팅 정도에 따라 맛과 성분이 변화하는 것이 포인트. 구이가 얕은 것이 쓴맛이 약하고 상쾌한 맛이 폴리 페놀이 많아집니다.

반대로 구이를 깊이할수록 쓴맛이 강한 폴리 페놀은 약 해지는 대신에 니코틴산이 증가. 보기에도 차이가 얕은 구이 콩은 밝고 프렌치 로스트 원두는 검게 유분이 떠올라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커피 콩에는 콩 종류를 혼합 혼합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만, 얕은 구이와 깊은을 섞어 마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혼합인지 직통인지 여부를 확인



하나의 산지에서 수확 한 콩만으로 만든 커피를 '스트레이트'일부 산지에서 수확 한 콩을 섞은 커피를 "혼합"고 말합니다.


스트레이트 간단한 맛이 특징이며, 조화 균형 잡힌 맛이 매력. 아직 커피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혼합에서 처음 보는 것이 추천입니다.




커피 콩의 종류에 따른 맛의 차이를 확인하는



커피 콩의 종류는 블루 마운틴과 모카, 킬리만자로 등 여러 가지가 있으며, 맛과 향기도 다릅니다. 예를 들어, 일본에서 스테디셀러 "블루 마운틴"은 향기의 높이와 가벼운 입맛이 특징.


커피 콩에서 가장 오래된 브랜드로 알려져있는 '모카'는 독특한 신맛과 높은 향기가 특징으로, 제대로 로스팅 된 것은 단맛과 감칠맛을 맛볼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또한 커피의 맛을 나타내는 것으로, 전신 미디엄 바디 라이트 바디가 전신은 맛이 강하게 라이트 바디는 감칠맛이 약한 커피를 의미합니다.


커피 콩을 구입하기 전에 확인

원두 커피의 양은 너무없는 것이 이상



원두 커피는 신선도가 생명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커피를 구입할 때는 신선도를 의식하고 대량으로 구입 불과한 것이 요령. 또한 커피를 맛있게 마시는 기간의 기준은 콩대로라면 상온에서 약 1 개월, 냉동 약 3 개월입니다.


마시는 방법의 종류를 생각



커피 마시는 방법의 종류는 주로 혼합 스트레이트 아메리칸 에스프레소 4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커피 콩을 선택할 때 어떤 방법으로 마시고 싶은 것인지 생각해 선택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구체적으로는 혼합 온갖 콩을 섞어 만든 커피에서 균형있는 맛이 포인트. 직선은 하나의 산지의 원두로 만든 커피 산지마다 다른 맛을 음미 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미국은 구이가 얕은 커피 콩에서 신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에스프레소는 프렌치 로스트 원두를 극세에 켜 고온  고압으로 순식간에 추출한 커피입니다.




커피 콩의 추천 목록

UCC 향기  모카 블렌드 AP

부드러운 맛과 달콤한 향이 특징 커피 콩 "모카 블렌드" 콩을 볶은 만의 향기를 놓치지 않는 아로마 프리 징 공정이 사용되고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혼합 된 콩 생산국 에티오피아와 과테말라 등. 에티오피아 커피는 세계 최고의 향기로 알려져 있으며, 프루티 향기와 신맛이있는 것이 특징이다. 감칠맛과 겸손입니다.


과테말라 커피 콩 달콤한 향기와 강화의 신맛, 또한 알맞은 감칠맛이 있습니다. 다른 커피 콩 적응하기 쉬운 것이 과테말라.


이들이 혼합 된 모카 블렌드는 알맞은 맛과 순한 맛, 프루티 향기가 매력. 일상적으로 마시기 쉽게 쓴 것이 약한 사람 수나 권유 커피 콩입니다.



오가와 커피점 유기 커피 공정 무역 모카 블렌드 원두

아로마의 향기가 높고 상쾌한 맛으로 추천 원두 커피 "모카 블렌드" 쓴맛 신맛 감칠맛 모두 알맞게 균형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로스팅 정도는 에티오피아 중간 구이에서 55 %, 과테말라 중간 구이에서 45 %. 모두 국제 공정 무역 인증 된 유기농 커피 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알맞은 감칠맛 과테말라에 과일 향기 에티오피아 커피 콩이 잘 섞여 깔끔한 깨끗한 맛을 즐길 수있는 추천 원두 커피입니다.



칼디 블루 마운틴

알맞은 맛과 균형 잡힌 쓴맛과 신맛이 특징 칼디의 "블루 마운틴" 로스팅 정도는 얕은 볶은 때문에 신맛이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조화로운 맛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추천 원두 커피입니다.





오가와 커피점 블루 마운틴 블렌드 원두

원산지가 자메이카 브라질 콜롬비아 멕시코와 4 개의 콩이 혼합 된 커피 콩. 향기가 높고 쓴맛보다 약간 신맛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맛이 강하기 때문에 제대로 된 맛이있는 것도 매력.


로스팅 상태는 블루 마운틴 No.1이 얕은 구이에서 30 %, 브라질이 깊이 구이에서 20 % 얕은 구이에서 10 %, 콜롬비아가 깊이 구이에서 20 % 중 구이에서 10 %, 과테말라가 얕은 10 %입니다.



아반스 킬리만자로 블랜드

신맛 신맛 감칠맛 향기 등 모든 지표가 높고 균형 잡힌 맛이 매력의 '킬리만자로 혼합 " 뒷맛 맛도 포인트입니다.


뒷맛 맛도 포인트. 깊은 맛의 커피의 여운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휴식 시간을 추천합니다. 또한 500g에 1000 엔 이하로 코스 파 좋음도 매력. 사무실이나 가정 등 여러 사람이 즐길 수있는 추천 원두 커피입니다.



키 커피 LP 키리 만 제로 블렌드

탄자니아와 브라질 산 커피 콩이 혼합 된 "키리 만 제로 블렌드" 신맛이 강하고, 알맞은 괴로움과 깊은 감칠맛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입맛은 다소 날카로운 것이 포인트.


또한 커피 콩 넣는 패키지에 조건이있는 것도 포인트. 로스팅 된 콩을내는 탄산 가스를 부대 밖으로 해제 외기를 차단하는 특수 밸브가 패키지에 채용되고 있기 때문에보다 신선한 원두 커피를 맛볼 수있는 점에서도 추천합니다.





매염 공방 커피 클럽 브라질 산토스 No.2 커피 콩

브라질을 대표하는 커피 콩 "산토스" 알맞은 쓴맛과 신맛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버릇이없고 깊은 맛 때문에, 과테말라 마찬가지로 블랙 커피 초보자에게 추천합니다.


로스팅 정도를 8 단계까지 원하는 단계를 선택할 수있는 것이 포인트. 또한 블랙으로 마시면 안 로스트 매체가 마시 쉽습니다.



UCC 향기  로얄 혼합 AP

쓴맛과 감칠맛 UCC 커피 콩 "로얄 혼합" 브라질과 콜롬비아 등의 콩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또한 신선한 지상 콩의 향기를 유지 아로마 프리 징 공정에 보관되어있는 것도 매력.


콜롬비아와 브라질 블렌드는 일반적으로 많기 때문에 한번 마셔 본 적이있는 분들도 많을 추천 원두 커피입니다.



도이 커피 원두 커피 과테말라

엄선 된 고품질의 커피를 취급 도이 커피의 "과테말라" 도이 커피 중 가장 인기있는 종목이다 "카뻬티로 농장"커피 콩입니다. 감귤의 상큼함과 견과류 같은 달콤한 향기가 매력.


또한 단맛이 강하고 비터 초콜릿처럼 달콤한 뒷맛도 특징입니다. 스트레이트로도 단맛이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은 분에게 추천 원두 커피입니다.





유니카훼 커피 감정사의 블렌드 커피

맛과 부드러움이 특징 유니카훼의 "블렌드 커피" 커피 콩의 원산지 국가는 브라질과 과테말라 등입니다.


켜 느냐에 따라 다양한 맛의 커피를 즐길 수있는 것이 매력. 자세한 켜하려면, 블랙 아이스 커피를 추천합니다. 동안 켜의 경우는 감칠맛이 강해지기 위해, 우유 등과 궁합이 잘됩니다.



도이 커피 커피 콩 달콤한 혼합 스페셜 믹스

비터 초콜릿의 달콤함으로 인기 도이 커피 '스페셜 믹스 " 부드러운 입맛이 특징이며, 마시기 쉽게 어떤 요리에도 맞는 맛이 매력입니다.


커피 콩의 종류는 브라질 산 콩을 기반으로 콜롬비아와 멕시코를 더해 매일 마셔도 질리지 않는 마무리되어있는 것이 포인트. 

커피 좋아하는 사람은 물론, 조금 싫어하는 사람도 마시기 좋은 추천 원두 커피입니다.



일리 (illy) 에스프레소 콩 다크 로스트

고생 째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원두 커피 '다크 로스트 " 강력한 이성이 있고, 잡지 맛없는 맛이 특징입니다. 카푸치노와 아이스 커피에 사용하여도, 커피의 깊은 맛을 제대로 즐길 수있는 것도 매력.


커피 콩의 종류는 브라질 에티오피아 과테말라 등을 사용합니다. 성인 브레이크 타임에 추천 커피 콩입니다.





시내 커피 코스타리카 산타 루치아 콩

밝고 상쾌한 향기의 커피 콩 "코스타리카 산타 루치아" 샴페인과 같은 가벼운 신맛과 단맛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쓴맛 신맛 감칠맛이 알맞게 균형 잡힌 있기 때문에 마시기 쉬운 것도 포인트.


또한 싱글 오리진이라고 생산국 단위가 아니라 농장 단위에서 재배 된 콩이 사용되는 것도 매력. 정성 들여 재배 한 원두 커피를 맛볼 수있는 추천의 일품입니다.



세 이죠 이시이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콜롬비아 최상품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된 커피 콩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맛에 버릇이없고 담백한 맛이 특징입니다.


달콤한 향기와 부드러운 신맛이 어우러져 다양한 분들이 마시기 좋은 마무리되어있는 추천 원두 커피입니다.



세 이죠 이시이 만 데린 블렌드

꽃과 같은 향기 만 데린가 섞인 커피 콩 '만 데린 혼합 " 깊은 맛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카페 등을 만드는 데 추천합니다.


신맛은 신중. 혼합 콩의 종류에 인도네시아와 콜롬비아 등 고품질의 콩이 사용되고있는 추천 원두 커피입니다.





bears coffee 커피 콩 만 데린 아체

괴로움있는 가운데 단맛도 느낄 수있는 원두 커피 '만 데린 아체 " 인도네시아의 고급 유명 상표이다 데린 중에서도 최고 등급의 콩이 채용되고 있습니다.


제대로 된 괴로움과 감칠맛 때문에, 케이크 등 달콤한 음식과 함께 마시는 커피로 추천 원두 커피입니다.



로얄 코나 7 온스 하와이 100 % 코나 커피 콩

하와이에서 인기있는 코나 100 % 사용 된 커피 콩 '로얄 코나 " 세계 커피 생산량 중 1 % 이하라는 희귀 한 커피 콩입니다. 맛은 부드러운 신맛과 쓴맛이 적은 곳이 특징이다.


또한 달콤한 향기에 우유와 어울리는 곳도 매력. 희귀 한 하와이 코나 100 % 사용 된 풍부한 점이 추천 원두 커피입니다.


커피 콩의 종류는 크게 '아라비카'와 '로부스타 종 "의 두 가지로 나뉘어 시판되고있는 상품의 대부분이 아라비카 종입니다. 아라비카 속에, 다방 등의 메뉴에서 볼 수있는 "블루 마운틴"과 "과테말라등이있다 것이 포인트. 또한 아직 커피에 익숙하지 않은 분은 먼저 혼합에서 시도해 보는 것이 추천입니다. 자신은 어떤 맛이 좋아하는지 차분히 맛 보면서 별다른 것을 천천히 찾아보세요.

Posted by 내가 원하는 어떤 것 김테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