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발의 추천 인기 모델 15선. 메이커별로 소개


건강 지향의 고조를 받고, 폭 넓은 세대로 증가하고있다 "시민 주자." 이에 따라 다양한 관련 상품이 전개되고 있습니다 만, 나카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이 신발입니다.


하지만 성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와 기능적인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 그래서 이번에는 신발의 추천 모델을 소개합니다. 부상의 위험을 고려하는데도 중요한 포인트가되기 때문에 구입을 고려하고있는 분은 꼭 참고하십시오.


신발의 선택

크기 선택



신발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크기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구입시 한번 운동 신기 할 것을 권장합니다. 피팅 할 때 중요한 포인트는 3 개.


우선, 달리기 할 때 신는 양말을 신고 입어하는 것입니다. 맨발이나 얇은 양말라고 실제로 달려했을 때와 차이가 생길 수도. 피팅 할 때는 가능한 한 실전에서 신는 양말을 착용하도록합시다.


다음 단단히 신발 끈을 매고 실제로 걷거나 점프하거나하면서 발 뒤꿈치가 어긋나 여부를 확인합니다. 동시에 발목이 자유롭게 움직일거나 다리 폭에 압박감이 없는지 등을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발가락과 신발 사이에 1cm 정도의 여유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크기가 딱 지나서 콩이되어 버리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피팅을보고, 조금이라도 위화감을 기억하면 점원에게 질문하십시오. 끈 등으로 조정함으로써 위화감이 해소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메이커로 선택



일반적으로 해외 메이커의 신발은 서양인의 족형에 맞추어 만들어진 물건이 많은 아시아 인의 발에 맞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아시아로 향해 만들어진 신발도 있으므로 잘 확인하여 보는 것이 좋습니다.


한편 국내 업체의 제품에는 일본인의 족형에 맞추어 만들어진 물건이 많은 것이 매력입니다. 또한 최근 러닝 슈즈의 진화는 굉장 어퍼와 사울의 소재와 디자인 개발에 각 메이커가 격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신발을 운동 신기하고 당신에    오는 업체를 찾으십시오.


쿠션으로



신발의 쿠션은 주행에 크게 영향을줍니다. 쿠션이 높으면 발목이나 무릎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특히 아직 주행 방법에 익숙하지 않은 달리기 초보자는 쿠션성이 높은 신발에서 시작하는 것이 추천입니다.


그러나 쿠션이 높으면 그만큼 사울이 무거워지기 때문에 장거리를 달릴 때는 지치기 쉬운 면도. 따라서 달리는 때의 충격을 발바닥 전체로 흡수하고 관절에 부담을 줄일 달리는 방법 '미드 풋 착지 주법을 마스터하고있는 주자는 쿠션이없는 신발을 신고있는 사람도 많습니다 .


주행 방법이 능숙 해 오면, 쿠션은 낮은지만 가벼운 신발로 갈아 신고가는 것도 개미입니다.





목적으로



신발은 주로 경주 용 및 교육용 2 종류가 있으며, 경주 중에서도 단거리  중거리  장거리 용 등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교육용으로도 근력 강화 용 장거리 훈련 용 미드 풋 착지 주법 교육용 등 목적별로 사양이 다릅니다. 또한 산길을 치는 트레일 러닝에 전용 신발이 필요합니다. 달리는 목적에 맞춰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추천합니다.


신발 추천 

나이키 (NIKE)

나이키 (NIKE) 에어 줌 엘리트 9



어퍼 얇은 메쉬 소재가 사용되어 뛰어난 통기성을 발휘하는 '에어 줌 엘리트 9 " 앞발 부분은 줌 에어 유닛을 탑재. 반발력이 뛰어난 부드러운 신었을 때의 감촉이 매력입니다.


밑창은 초박형 가벼운 데다 쿠션이 뛰어난 그립 성능이있는 것도 포인트. 또한 나이키의 독자적인 기술로 발등에 걸리는 압력이 완화되고 다리를 감싸는 편안한 착용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트랙 트레일로드 레이스 등 폭넓게 응용할 수있는 추천 신발입니다.





나이키 (NIKE) 프리 런



이제 달리기를 시작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프리 런" 나이키 고유의 트라이 스타 밑창 패턴이 자연스럽게 발바닥의 움직임을 지원합니다.


어퍼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로되어 있기 때문에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을 맛볼 수 있습니다. 튼튼하고 날개처럼 가볍다는 플라이 와이어 케이블이 신발 끈과 연동하여 다리를 지원합니다. 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주행이 가능한 추천 신발입니다.



나이키 (NIKE) 에어 맥스 분노



"에어 어 맥스 격노"는 어퍼 단층 메쉬가 채용되고 있기 때문에 통기성의 높이가 매력입니다. 힐은 맥스 에어 쿠션이 내장되어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가볍고 튼튼한 플라이 와이어 구조에서 다리에 부드럽게 단단히 맞는 것도 포인트.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은 평소의 스타일에도 친숙한 평판의 신발입니다.





아식스 (asics)

아식스 (asics) 신발 GEL - KENUN



아식스의 인기 시리즈 GEL-KENUN (겔 켄운). " 충격 흡수 소재 "GEL"를 발꿈치 부분에 배치하여 쿠션과 안정성을 양립. 어퍼는 솔기를 없애 높은 적합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KENUN"는 일본어로 "권운"로, 구름 위를 달리는 경쾌한 주행 기분이 연상되어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최신 아식스의 기술을 융합시킨 프리미엄 고성능 신발입니다.



아식스 (asics) 신발 GEL-KAYANO 24-SW



전세계의 러너에게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모델 "GEL-KAYANO (젤 카야노)"시리즈의 신발. 중창은 경량 성과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하는 신소재 "FlyteFoam"를 채용.


메쉬 소재를 사용한 어퍼는 통기성이 좋고, 다리를 부드럽게 감싸고 있습니다. 초급 주자는 마라톤 완주를 위해, 중급 이상의 주자는 ?이나 롱런 아침 달리기 등의 운동 용으로도 추천합니다.






아식스 (asics) 신발 GEL - Quantum 360 Shift



아식스 고유의 완충기 "GEL"를 360도 깔린 "GEL - Quantum 360 Shift (겔 퀀텀 360 시프트)." 발바닥 전체 쿠션이 높이와 이동의 부드러움과 안정감이 특징입니다.


어퍼는 보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변화하는 거북이 레오 이드 메쉬를 사용. 원활한 때문에 다리 당이 잘 아식스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달리기는 물론 타운 유스에서도 사용할 세련된 고급 풋웨어입니다.



뉴 밸런스 (new balance)

뉴 밸런스 (new balance) HANZO RM (MHANZR)



뉴 밸런스에서 정통 주자로 인기 시리즈 "HANZO" 뛰어난 경량 성과 쿠션성이 외에도 내구성과 통기성을 양립하는 3D 프린트 어퍼를 채용. 강력한 추진력이 있으면서도 제대로 맞는 안정된 주행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자기 기록을 1 초라도 업데이트하고자하는 주자를 제대로 지원 해주는 신발입니다.





뉴 밸런스 (new balance) 신발 Fresh Foam Zante



뛰어난 쿠션과 안정성 인기 신선한 양식 시리즈 속에서 스피디 한 주행을 위해 디자인 된 것이 "잔테" 스피드 주행에 ??최적의 가벼움과 반발 탄성을 실현.


단일 소재의 중창으로 부드러운 주행을 지원합니다. 어퍼는 엔지니어링 메시가 채택되어 뛰어난 착용감과 부드러운 안정되어있는 달리기를 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마라톤에서 4 시간을 끌 하위 4 목적이나 매일의 훈련 용으로도 폭넓게 활약하는 신발입니다.



뉴 밸런스 (new balance) 신발 FUEL CELL



미드솔에 엄청난 반발 탄성을 가진 신개발 소재 "연료 셀 '이 채택 된 신발. 또한 어퍼는 종이 접기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 된 '동적 자료 "를 사용합니다. 흔들리지 않는 맞는 다리를 지원합니다.


또한 다리 빠져 좋은 토우 스프링 구조로하는 등 편하게 기분 좋게 스피드를 타기 위해 새로운 기능을 갖추고있는 것도 매력. 부드러운 가속을 체감 할 수있는 연료 시리즈의 추천 모델입니다.





아디다스 (adidas)

아디다스 (adidas) 조깅화 아디 타쿠미 센 부스트



아디다스의 인기 레이싱 모델 '아디 타쿠미 센 부스트 " 장인 (타쿠미) 기술로 만들어진 전투 (센은 전쟁의 것)에 계속 이기기위한 다리입니다.


일본인을 위해 개발 된 '마이크로 맞는 "기술을 채용. 다리에 달라 붙는 감각으로 단단히 발을 맞습니다. 또한 새끼 손가락 닿게에서 앞발 부분 만 BOOST 폼을 탑재. 뛰어난 반발력과 충격 흡수에 착지에서 차버까지 지원하고 속도를 꺼냅니다.



아디다스 (adidas) 울트라 부스트 안케지도 BY2551



디자인의 높이와 기능성이 양립되어 발매 당초는 매진 가게가 속출했다 히트 모델 '울트라 부스트 안케지도 " 어퍼는 프라임 니트 가볍고 피부처럼 달라 붙는 착용감이 특징이다.


솔 BOOST 폼이 높은 반발력을 발휘하여 큰 추진력을 제공합니다. 매일 조깅이나 거리 산책에 적합한 고기능 세련된 신발입니다.





아디다스 (adidas) 조깅화 스프링 버드



참신한 미드솔 구조를 가진 하이테크 슈즈의 진화 계의 '스프링 블레이드 " 미드솔은 뜀틀 횡단 버전에서 영감을하고 있습니다.


대각선으로 배치 된 고탄성 블레이드는 진행 방향으로 강하게 힘을 개방. 높은 반발력을 만들어 압도적 인 추진력을 발휘합니다.


어퍼는 통기성이 높은 메쉬 소재를 채용. 갈아 입을 스트레치 소재이므로 다리 형에 맞춘 스트레스없는 착용감도 포인트입니다. 혁신적인 신발에 관심이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미즈노 (MIZUNO)

미즈노 (MIZUNO) 웨이브 예언 6 노바



미즈노의 인기 조깅화가 "웨이브 예언 6 노바" 물결 모양의 플레이트를 끼워 쿠션과 안정성을 양립시킨 "미즈노 웨이브 '가 탑재되어 편안한 주행을 지원합니다.


또한 일반 고무보다 내마모성을 약 80 % 향상시킨 아웃솔도 매력. 가볍고 튼튼하고 즐겁게 달릴 수있는 엔트리 모델로 추천 신발입니다.





브룩스 (BROOKS)

브룩스 (BROOKS) 하이페리온



100 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에서 최고의 인기 러닝 기어 전문 제조업체 "브룩스" 브룩스 사상 최경량의 속도를 요구하는 주자를위한 신발 '하이페리온'입니다.


가볍고 강한 반발력을 가진 브룩스 자체 기술 "프로 래이션 포드를 탑재. 부드럽고 빠른 중심 이동을 실현. 스피드있는 주행을 지원 해줍니다.


마라톤에서 자기 신기록과 빠른 속도로 ? 주자로 추천 신발입니다.



언더 아머 (UNDER ARMOUR)

언더 아머 (UNDER ARMOUR) 챠지 드 도적



미국의 인기 스포츠 용품 제조 업체, 언더 추천 조깅화 "차저 도적" 단계마다 변화하는 충격을 흡수하고 반발 효과로 돌아설 혁신적인 기술 "충전 도쿳 분할"을 탑재.


또한 고 반발 저중심 경량 성을 겸비한 중창 "마이크로 G"의 채용도 포인트. 부드러운 주행 감각으로 다양한 거리를 편안하게 주파 할 수 있습니다.


입체 성형 힐 컵 인해 발 뒤꿈치에 달라 붙는듯한 착용감을 얻을 수있는 재미 있고 경쾌한 주행을 약속 해주는 신발입니다.


달리기 붐에 맞출 수 있도록 각 메이커에서 신형 러닝 슈즈가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일부 후보를 나열하면, 실제로 가게에서 신어보세요. 통신 판매로 구입하는 경우도 사전에 한번 운동 신기 할 것을 권장합니다. 당신에게 딱 맞는 후회하지 않을 한발을 찾아 달리기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