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플 코트의 추천 브랜드 11선. 인기 모델이나 참고가 될 코데도 소개


겨울 남성 패션의 단골 아이템 인 '더플 " 원래 해군 병사의 방한복으로 채용 된 것이 보급의 계기가되었지만, 최근에는 모드 나 정장, 캐주얼 등 다양한 스타일에 맞는 모델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입을 따라 촌스러워 보이지 버릴 수도 있기 때문에 코데에는주의가 필요. 그래서 이번에는 입을 포인트도 포함하여 더플 코트의 인기 브랜드와 추천 모델을 소개합니다.


더플 코트는?



더플 코트가 세상에 탄생 한 것은 1820 년경으로, 실은 약 200 년 전부터 존재하는 아이템. 벨기에 앤트워프시 근처의 도시, 뒤펄로 만들어진 그 도시의 이름이 영어 ? "더플"라는 것에서 그 이름이 붙여 졌다고합니다.


원래는 북유럽의 어부들이 작업복으로 착용 한 것이 그 시작. 그 후 제 2 차 세계 대전 때 영국 해군이 착용하고 남은 것이 시장에 나와함으로써 세상에 더플라는 것이 퍼져 일반화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더플 코트의 특징

더플 코트의 특징은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원래는 바다에서 강한 바닷 바람과 물보라 등 몸을 지키기 위해서라는 이유로 큰 후드를 배치했다. 그리고 토글라는 뜨는 형 클램프를 대가되는 루프에 통과시켜 전면을 닫을 디자인으로되어 있습니다.


본래의 더플 코트는 기모 마무리를 한 멜튼 소재를 채용하고 있으며, 방풍 보온성 내수성 등 겨울의 혹독한 추위에도 견딜 제작되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현재는 멜튼 소재뿐만 아니라, 폴리 에스터 등 다양한 소재를 이용해 만들어진 더플 코트가 많이 만들어져있어 변형 풍부 해지고 있습니다.


더플 코트의 선택

총길이 길이 선택


더플 코트의 길이 길이는 다양합니다. 무릎 길이보다 긴 롱과 하프 쇼트 및 더플 코트와 한마디로 말해도 그 분위기는 많이 달라집니다. 무릎 길이보다 긴 롱 타입 더플 코트의 전통적인 형태로 클래식 한 분위기가 매력. 정장 위에 착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현장에 추천합니다.


하프 유형은 현재 일본에서 판매되고있는 더플 코트는 가장 일반적인 길이 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쪽도 비즈니스에서 착용 할 수 있기 때문에 온 오프 겸용으로 사람이 가장 많은 타입. 아주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연령대를 불문하고 가장 인기있는 총길이입니다.


쇼트는 볼륨 감있는 더플 코트를 깔끔하게 균형있게 맵시있게 입을 것이 포인트. 겨울 캐주얼 코디에 딱 맞고, 전체적으로 발랄한 분위기를 갖게합니다.




색상으로



더플 코트의 전통적인 색상과 말하면 카멜. 영국 해군에서 퍼졌다 고 처음에는 그 한 택했다. 지금도 카멜 더플 코트의 클래식 한 색상으로 인기가 높고, 그 부드러운 분위기가 성인 남성에게 선호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선명한 색상과 프린트 등 종류가 풍부 해지고있는 것도 특징 중 하나입니다.


비즈니스에 딱 맞는 블랙과 네이비의 기본 색상과 개성적인 캐주얼 코디를 즐길 옐로우 나 레드 등. 같은 형태의 더플 코트도 모양이 다르면 분위기는 크게 달라집니다. 자신의 용도와 이미지에 따라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추천합니다.


사이즈 감으로



더플 코트라고하면 전체적으로 여유있는 사이즈 감 물건을 이미지하는 것이 많을지도 모릅니다. 전통적인 더플 코트의 크기 감이 해군 등 제복 위에 착용하는 것을 생각 만들어져 있었기 때문에 그 분위기를 이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본래의 것보다 더 패션 성을 높인 더플 코트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더플 코트 본래의 착용감은 그대로, 어깨 주위와 허리 등을 가늘게 선명하고 깔끔한 크기 감의 물건도 많이 판매되고있는 것이 최근의 추세입니다.


느긋한 사이즈 감 것은 고전적인 분위기로 부드러운 느낌을줍니다. 깔끔한 크기 감 것은 도시적인 분위기에서 더플 코트를 처음 사는 사람에게도 딱.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에 가까운 크기 느낌의 것을 선택하는 것이 추천합니다.





더플 코트의 추천 브랜드 

구로 바오 루 (GLOVERALL)


1951 년 영국에서 설립 된 코트 브랜드 구로 바오 루. 더플 코트의 대명사라고도 말할 브랜드에서 제품의 높은 퀄리티는 무적 급 제품입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후 잉여 재고로 남은 더플 코트와 장갑, 바지 등을 국방부의 위탁을 받아 민간에 판매 한 회사가 구로 바오 루였습니다.


그 후 오랜 세월이지나 지금은 전통적인 더플 코트뿐만 아니라 지금 시대에 맞는 현대적인 더플 코트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일본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일본 중에서도 아주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구로 바오 루 (GLOVERALL) 더플 코트 하프 길이


고전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카멜 컬러 더플스러운 디자인이 매력 1 벌. 기본에 충실한 구조로는 있습니다 만, 약간 깔끔한 째 실루엣으로되어 있기 때문에 처음 더플 코트를 구입하는 분들도 추천합니다. 엉덩이가 푹 숨기는 하프 길이는 재킷 위에도 착용 가능하며, 범용성의 높이도 가지고 있습니다.





구로 바오 루 (GLOVERALL) 더플 코트 롱 길이



하프 길이의 더플 코트는 분위기가 달리 묵직한 존재감을 풍긴다 긴 길이의 더플입니다. 밀리터리 느낌도 나무 토글, 대마 끈의 루프와 고전적인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더플 코트 같은 두께의 멜튼 소재는 방한성이 뛰어나 한겨울 추운 날에도 대활약합니다. 제대로 된 소재감 점과 긴 길이라는 점에서 수직 라인이 강조되어 고기의 인상이 적고 실루엣이 예쁘게 보이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런던 트래디 (LONDON TRADITION)

2001 년에 영국 런던 동부에서 태어난 런던 트래디. 의류 제조 업체에 근무하던 창업자가 숙련 된 기술을 가진 장인과 함께 영국 교외에 공장을 건설 한 것이 시작입니다. 영국의 전통적인 제품이다 더플 코트와 해리스 트위드를 사용한 상품을 세계에 발신하고있는 브랜드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런던 트래디 (LONDON TRADITION) 롱 더플 코트



날씬한 깔끔한 실루엣이 특징 인 긴 길이 더플 코트. 캐주얼 스타일에 딱 맞고, 니트 등과 함께 겨울 옷차림을 즐기는 추천.


긴 길이는 있지만 무릎보다 높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슬림 한 실루엣과 시너지 효과로 더 깔끔한 인상을주는 1 벌입니다.



런던 트래디 (LONDON TRADITION) 더플 코트



선명한 오렌지 컬러가 매력적인 더플 코트. 밝기 불과해 짙은 색이므로 성인 남성도 거부감없이 맵시있게 입을 수 있습니다. 깔끔한 슬림 한 실루엣을 채용. 소재 및 전환 등의 부속품에 집착 한 1 벌입니다.





매킨토시 (MACKINTOSH)

1823 년 영국 런던에서 탄생 한 매킨토시. 매킨토시 브랜드의 유래는 2 장의 원단을 천연 고무로 압착시켜 방수성이 높은 "매킨토시 크로스"입니다. 비오는 영국 방수성이 높은 원단을 개발 한 것이 창업자 인 찰스 매킨토시 씨였습니다. 2012 년에는 세계에서 두번째 점포 일본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도쿄 미나미 아오야마에 오픈. 성인에서의지지가 두꺼운 브랜드입니다.


매킨토시 (MACKINTOSH) 더플 코트



천연 소재의 전환에 양모 가죽 루프를 배치 해, 상질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있는 더플 코트. 튼튼한 울 멜튼 소재는 부드럽고 착용감도 우수합니다.


차분한 색상이지만 색상도 다양하게 준비. 매킨토시 로고가 새겨진 버튼 앤틱 가공이되어있는 등 세련된 아이템으로 추천합니다.





에스토네숀 (ESTNATION)

2001 년 도쿄 유 라쿠 쵸에 가게를 오픈시킨 에스토네숀. 성인을위한 패션을 제안하고있는 브랜드로 높은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에스토네숀의 오리지널 제품을 중심으로 엄선 된 셀렉트 아이템도 많이 전개하고있는 브랜드. 웨어는 물론 신발과 잡화 등 열기 변형도 풍부한 것이 특징입니다.


에스토네숀 (ESTNATION) 보아 더플 코트



가볍게 보아 모양의 소재감이 특징 인 더플 코트. 에스토네숀 원본을 느끼는 1 벌입니다. 울과 코튼 혼방 소재이므로 부드러운 촉감으로 착용감이 발군. 조금 여유있는 사이즈 감으로 긴 길이로되어있어 비지니스에도 활약하는 더플입니다.





인버 티아 (INVERTERE)

1904 년 영국에서 탄생 한 오래된 코트 브랜드 인버 티아. 인버 티아의 설립자 Harold Parkin은 세계 최초로 양면 코트를 개발했습니다. 그 후 제 2 차 세계 대전 후 세계를 향해 브랜드의 대표적인 아이템 더플 코트를 비롯한 수많은 코트를 개발. 영국 클래식 제작과 높은 퀄리티로 그 지위를 확립시킨 브랜드입니다.


인버 티아 (INVERTERE) 더플 코트



세계 최고라고 평가받는 영국의 전통 직물 제조 업체 여호수아 엘리스의 순수 양모를 채용 한 더플 코트. 헤링본 무늬로 짜여진이 직물은 클래식하고 현대적인 느낌으로 세련된 맵시있게 입을 수 있습니다. 두께이지만 무겁지 않고 가볍고 착용감이 좋은 것도 포인트입니다.





버크 (Bark)

2008 년 이탈리아에서 탄생 한 패션 브랜드 버크. 니트를 중심으로 한 상품 전개가 특징입니다. 특히 개성적인 디자인의 아이템이 많은, 고전과 현대를 잘 융합시킨 디자인이 세계에서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세계 특허를 취하고있다 "Bark 뜨개질 '은 요철이있는 독특한 뜨개질로 놀라운 보온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딱딱한 짜여진 그 질감은 보풀이 적고 윤기 감이있는 표면이 매력적입니다.


버크 (Bark) 니트 더플 코트



하프 길이로 깔끔한 느낌의 니트 더플 코트. 겨울 캐주얼 스타일이 즐거워지는 같은 1 벌입니다. 실루엣은 약간 타이트 느낌으로, 소매는 갸름한. 중후 감이 있고, 보온성이 우수합니다.





버크 (Bark)면 나일론 더플 코트



니트 소재와면 나일론 소재의 콤비로 만들어진 1 벌. 옷길 부분이면 나일론, 기타 버크 같은 니트 소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장난을 느끼게하는 디자인이 성인 남성 중심으로 인기. 버크스러운 소재감과 실루엣은 그대로, 개성있는 디자인이 새로움을 느끼는 1 벌입니다.



몽고메리 (MONTGOMERY)

더플 코트의 창조자라고 알려져있다 IDEAL CLOTHING 사가 1987 년에 변경 한 회사가 몽고메리입니다. 그 역사는 1860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오랜 역사 속에서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계속 만들어 오랜 세월이 지난 지금도 높은 품질의 제품과 고집하는 물건 만들기는 변함없이 사랑 받고 있습니다.


몽고메리 (MONTGOMERY) 더플 코트



제 2 차 세계 대전 때 영국 해군이 착용 한 모델을 기반으로 일본인의 체형에 맞는 형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디테일이나 액세서리 등은 당시의 것을 재현하고 지금 시대에 맞게 라이트 웨이트함으로써 입기의 장점도 플러스. 편안 확인 실루엣으로 더 클래식 느낌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빈티지 좋아도 탐내는 1 벌입니다.





러브리스 (LOVELESS)

일본에서 탄생 한 셀렉트 브랜드 러브리스.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는 물론 일본의 크리에이티브 브랜드로도 눈을 돌려 고감도 고품질의 물건을 모으고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향후 제품 전개에 눈을 뗄 수 없습니다.


러브리스 (LOVELESS) 더플 코트



간단하고 다재 다능 한 디자인이 특징 인 더플 코트. 울 나일론 멜튼 소재를 채용 해, 비교적 가볍고 착용감도 소프트입니다. 본 버팔로를 사용하여 전환이나 가죽 루프 등 본격적인 제작에 세련된 1 벌. 러브리스 같다 고집이 느껴지는 마무리는 성인 남성을 중심으로 높은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긴 길이에 설정된 총길이 온 오프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습력이 높은 소재로 한겨울에도 제대로 대응할 수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엘 비 엠 1911 (LBM 1911)

1911 년에 탄생 한 이탈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진 공장 Lubiam 사. 팩토리가 전개하는 스포츠 라인의 패션 브랜드로 2006 년에 탄생 한 엘 비 엠 1911은 Lubiam 회사가 가진 오랜 역사와 높은 기술력을 집결시킨 브랜드입니다.


재킷이나 코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로 높은 품질의 물건 만들기는 성인 남성을 중심으로 높은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엘 비 엠 1911 (LBM 1911) 하운드 투스 더플 코트



발색 좋은 색상과 하운드 투스 무늬가 특징 인 더플 코트. 개성적인 외형이 세련을 느끼게합니다. 무늬는 있지만, 하운드 투스 무늬가 너무 없기 때문에 매우 화려한 느낌은 없습니다.


성인 캐주얼 스타일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같다 장난을 느끼는 디자인이 매력적. 약간 다른가 더플 코트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1 벌입니다.





오시 바루 (ORCIVAL)

1939 년 프랑스 리옹에서 태어난 마린 패션 브랜드 오시 바루. 1970 년대 이후 오시 바루 마린 T 셔츠가 프랑스 해군의 제복으로 채용되어 그 지위를 확고히했습니다.


현재는 마린 T 셔츠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프렌치 캐주얼의 품격을 느낄 아이템이 많다 오시 바루 세계에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있는 브랜드입니다.


오시 바루 (ORCIVAL) 더플 코트



눈을 뜰 같은 선명한 블루 컬러가 특징 인 더플 코트. 디자인은 매우 단순하기 때문에 주장이 강한 색상도 싸움없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원단은 제사에서 짠까지 이탈리아에서 열린 고급 소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고급 스러움이 럭셔리 한 느낌의 1 벌. 더플 코트 같은 두께의 원단 느낌이지만, 매우 가볍고 라이트 한 착용감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고전적인 디자인을 계승 한 추천 더플입니다.



뷰티 앤 유스 (BEAUTY & YOUTH)

뷰티 앤 유스은 일본을 대표하는 셀렉트 브랜드 유나의 세컨드 라인으로 2006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유나와 비교하면 저렴한 가격의 상품이 많아 부담없이 패션을 즐길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디자인의 물건이 메인으로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오랫동안 애용 할 수있는 물건 만들기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뷰티 앤 유스 (BEAUTY & YOUTH) 컷 더미 더플 코트



더플 코트의 상위 브랜드에서 사용되는 고품질의 원단을 채용 한 더플 코트. 3 중 구조로 마무리하는 것이 특징으로, 보온  보습 성이 뛰어 나기 때문에 한겨울의 추위도 제대로 대응합니다.


또한 생각보다 가벼움도 매력의 하나. 표면 헤링본 천 컷 더미에서 마무리하고, 무늬의 요철이 부서져 어려운 제작되고 있습니다. 느긋한 실루엣으로 클래식 한 느낌. 성인 캐주얼 스타일을 추천합니다.






더플 코트 입을 포인트

세련되게 입는다면 슬림 한 팬츠가 추천



더플 코트는 두께 소재의 느낌과 특징적인 디테일에서 보류 항목이 대부분. 현대 패션에 잘 매치 시킨다면 슬림 째 바지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헐렁한 바지를 맞춰 버리면, 클래식 느낌이 더 강조되고 경우에 따라서는 촌스러운 인상이되어 버립니다. 깔끔하게 세련되게 입는 위해서는 바지 선택에 조심해야 할 곳입니다.


자신의 신장을 고려한 총길이 선택을


오랜 역사를 가진 더플 코트. 전통적인 구조의 더플 코트는 무릎 당 총길이 것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사람에 따라서는 그 기장을 선택해 버리면 촌스러워 보이지 버릴 수도. 몸집이 긴 길이의 더플 코트를 무리하게 입는 것이 아니라 깔끔한 짧은 길이를 선택하는 것이 균형이 잡히는 코디 완성 수 있습니다.


또한 높은 신장이 더 짧은 길이를 선택해 버리면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약간 ? 인상이되어 버리는 경우가 있으므로 요주의. 하프 길이와 긴 길이를 선택하고 균형 잡힌 스타일링을 유의을 추천합니다.




더플 코트 남성 코데

네이비 더플  V 넥 니트  화이트 팬츠


긴 길이의 네이비 더플 코트는 매우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추천. 내부에는도 구 느낌의 V 넥 네이비 니트를 맞춰 깔끔한 느낌으로 마무리합니다.


도 구 감이 있기 때문에 수수하지 않고, 적당히 존재감을주고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전체적으로 시원하고 어른스러운 느낌으로 정리해 바지는 화이트를 선택. 우아하고 상쾌한 모던 코디의 완성입니다.


옐로우 더플  화이트 터틀 니트  치노



색상 선명한 옐로우 컬러의 더플 코트가 매력적인 코디. 전체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마무리합니다. 내부는 겨울인지 아이템으로 클래식 한 터틀 니트를 선택. 화이트 컬러로 신축성 효과를 노립니다.


바닥에는 데님이 아니라 치노을 선택하는 것도 포인트. 두께 불과 가늘지 않은 실루엣으로 워크 느낌을 내면 귀여워 불과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신발도 화이트 운동화를 맞게 전체의 균형을 잡는 것도 잊지 않고.




블랙 더플  블랙 팬츠  블랙 부츠



더플 코트에서 속옷, 바지, 신발, 소품에 이르기까지 모두 블랙 컬러로 통일시킨 코디. 보기 무거워 보이지 버리는 것은 아닐까 피해 버리는 코디이지만, 전체적으로 정리가 나와 무거워되지 않습니다.


신발은 가죽 부츠를 선택하는 것이 큰 포인트. 소재감으로 차이를 내고 코디를 바짝 조이는 효과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네이비 더플  화이트 니트  데님



네이비 하프 길이 더플에 라운드 넥의 화이트 니트를 맞춰 깔끔한 인상. 또한 화이트 색상을 맞춤으로써 무거운 분위기는 아니라 전체를 밝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바지는 깔끔한 슬림 실루엣의 데님을 선택. 약간 탈색 정도의 색상이 고급 어른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로 마네하기 쉬운 코디로 추천. 어떤 세대에게도 추천 할 수있는 클래식 한 코디로 먼저 앞으로 도전 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체크 무늬 더플  데님  가죽 신발



큰 격자 줄무늬 무늬가 인상적인 코디. 귀여운 인상 해지기 쉬운 체크 무늬는 깨끗하게 확인 데님과 가죽을 맞게 성숙한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여기에 운동화와 실내화를 맞춰 버리면 훨씬 사랑스러운 방향으로 들러 버리기 때문에 성인 남성은주의가 필요합니다. 내부는 아이 캐치가되는 레드 컬러의 니트를 플러스. 프린트 더플 코트를 입을 때는 다른 아이템을 차분한 인상하는 것을 하면 실패없이 맵시있게 입을 수 있습니다.


회색 더플  셔츠  베스트



회색 더플 코트는 비즈니스 현장에 추천. 비즈니스 스타일의 클래식 인 화이트 셔츠에 베스트를 맞춘 코디는 깔끔하게 균형 잡힌 마무리합니다.


여유있는 사이즈 감의 더플 코트라면 더욱 재킷을 더해도 문제 없습니다. 회색 더플 코트라면 귀엽고 불과해 정장에 맞게 쉬운 것이 포인트. 게다가 세련된 인상 멋집니다.


오랜 역사를 가진 클래식 한 더플 코트.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만들어진 더플 코트는 성인의 패션을 더 풍부하게 해주는 것 틀림 없음입니다. 이를 계기로 꼭 더플 코트 코디에 도전 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