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이빙 슈즈의 추천 브랜드 7선. 세련되게 싱그러움을 더하기


자동차 운전을 편안하게하기 위해 태어났다 "도라" 솔에 고무가 사용되고있는 것이 특징이지만, 최근에는 세련된 디자인이 타운 유스에서도 받아 들여지고 신기 해내 사용자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드라이빙 슈즈의 추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또한 맨발로 신어도 맨발이 보이는 정도의 길이의 짧은 바지와 함께하는 것이 기본이므로 항목을 선택할 때 싱그러움을 의식 코디하십시오.


드라이빙 슈즈의 선택

다리 폭과 깔창의 소재 등 성능면에서 선택



드라이빙 슈즈를 전개하고있는 브랜드에 따라 사울의 소재 나 성능 등이 다릅니다. 따라서 좋다고 생각 신발을 찾으면 구입하기 전에 반드시 입어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드라이빙 슈즈는 맨발로 신는 것이 일반적이므로, 깔창의 소재와 성능, 밑창의 질이나 모양 등에 신경을 배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특히 일본은 습도가 높기 때문에 다리가 무 덥지 쉽고 밑창에 고무가 사용되고있는 드라이빙 슈즈를 능숙하게 갈아 해내 고 싶은 곳.


밑창 전체가 고무 재질의 것과 일부가 고무 재질의 것이 있기 때문에, 통기성이 좋은 가죽과 고무를 병용 한 것을 선택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슈 레이스의 유무와 실루엣 등 디자인면으로



드라이빙 슈즈는 슈 레이스를 가진 레이스 업 타입의 물건이나, 슈 레이스가없는 실내화 종류의 물건, 가죽이나 캔버스 제의 것 등 많은 모델이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모델과 투박한 실루엣의 물건이있는 등 디자인 적으로도 다양한 종류가있는 것도 매력.


또한 드라이빙 슈즈는 맨발로 신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통기성이 좋은 가죽과 캔버스 소재가 사용 된 제품을 선택하면, 디자인과 편안함 모두를 추구 할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드라이빙 슈즈의 추천 브랜드 

토즈 (TOD 'S)



이탈리아의 고급 패션 브랜드 인 토즈. 신발과 가방을 메인 아이템으로 전개하는 한편, 설비 등 제작. 발바닥에 133 개의 고무 돌기를 붙인 모카신에게 절대적인 인기가 있습니다.




도라 Gommino suede driving shoes


벨벳과 같은 부드러운 감촉의 고급 스웨이드 가죽이 사용 된, 토즈의 드라이빙 슈즈입니다. 보편적 인 모카신 타입의 디자인으로 갈아 입 주위에 따르도록되어있는 슈 레이스 구멍의 배치가 매력.


밑창에서 힐까지 미끄럼을 방지하는 점이 채용되고 신었을 때의 감촉을 높임과 동시에 세련된 유머로 디자인도 높이고있는 것도 포인트.


브라운과 블루, 블랙, 베이지 등 색상이 풍부하게 보유하고있는 추천 드라이빙 슈즈입니다.


살바토레 페라가모 (Salvatore Ferragamo)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1927 년에 출범 한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입니다. 우아하고 고전적인 여성의 신발에서 고급 멋진 남성복까지 품질에 디자인 성이 높은 컬렉션을 종합적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도라 Parigi Bit Driver Shoes



풍부한 광택과 부드러운 질감의 가죽이 사용 된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드라이빙 슈즈입니다. 클래식 모카신 타입의 실내화 사양에 갑 부분에 새겨진 아이콘 모티브 인 '간 찌니 "금속 부품이 엑센트를 더하고있는 것이 특징이다.


밑창도 가죽이 사용되고 있고 있습니다 만, 통기성이 향상되도록 완성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밑창에 새겨진 고무는 블록 모양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사울의 반환과 통기성이 저하되지 않도록 배려되어 있습니다.


지미 츄 (JIMMY CHOO)

지미 츄는 1996 년에 탄생 한 영국의 고급 슈즈 브랜드입니다. 슬림하고 섹시한 이미지의 여성 하이힐 신발을 필두로 클래식하고 우아한 남성 신발 및 가죽 제품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도라 XANDER LEATHER



차분한 감촉과 섬세한 질감의 가죽이 사용 된 지미 츄 도라입니다. 갑 부분에 전통적인 장식으로 장식 한 실내화 디자인에 지미 츄의 아이콘 인 스타 모티브가 형식 강요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울은 어퍼와 색상 대비를 강조하는 형태로 고무 부품이되어있어 디자인 성을 강화하고 미끄럼을 줄여줍니다.


슬림하고 샤프한 롱 노즈 실루엣이 캐주얼 코데를 스마트하게 마무리 해주 추천 제품입니다.


프라다 (PRADA)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고급 패션 브랜드 '프라다'. 특수 나일론을 사용한 미니멀 한 디자인의 가방을 중심으로 남성과 여성웨어 컬렉션까지 종합적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도라 XANDER LEATHER



심플한 디자인의 가죽이 사용 된 프라다 드라이빙 슈즈입니다. 갑 부분의 벨트에 구멍이 전통적인 베니 로퍼 슬립 폰에 프라다의 브랜드 로고가 아무렇지도 않은 악센트를 추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쿠션이있는 갈아 입 신었을 때의 감촉을 높이고 다소 스퀘어 디자인 된 발가락 부분이 세련된 도시적인 느낌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가죽 솔 러버 파트에서 힐까지 보강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미끄럼 및 손상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캐주얼 스타일 추천.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보테가 베네타는 1966 년 이탈리아 베네토 주에서 시작된 하이 패션 브랜드입니다. 가죽 메쉬처럼 ?이다 "트레이닝 차트라고 불리는 기법을 이용한 지갑이나 가방을 중심으로웨어 컬렉션까지 종합적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빙 슈즈


맛이있는 자연스러운 시보 느낌과 부드러운 감촉이 인상적인 가죽이 사용 된 보테가 베네타의 드라이빙 슈즈입니다. 클래식 모카신 디테일 갑 부분에 사용 된 리본이 화려하고 매력적.


솔 부분은 반환이 잘되도록 고무를 파트로 나누어 실시하고 있으며, 미세 성형 된 줄무늬 모양의 요철이 미끄럼을 방지하도록 배려되어 있습니다.


고급 소재의 느낌과 현대적인 유머가 주장하는 디자인으로 완성되고있어 우아한 남성 코데에 추천합니다.



랑방 (LANVIN)

랑방은 1889 년 쟌느 랑방가 시작된 프랑스 브랜드입니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여성 컬렉션과 클래식하고 신사적인 이미지의 남성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도라 Rubber and canvas shoes


부드러운 감촉과 탈색이 인상적인 랑방의 드라이빙 슈즈입니다. 옐로우 컬러가 돋보이는 가죽의 슈 레이스에 의해 레이스 업 된 멋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힐은 고무로 보강이되어있어 내구성을 높임과 동시에 기능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되고있는 것도 포인트. 또한 신발 끈을 통과 구멍이나 회색의 고무 밑창 등 디자인의 높이도 매력입니다.



에루 메네 지루도 제니아 (Ermenegildo Zegna)

에루 메네 지루도 제니아는 1910 년 시작된 이탈리아 남성 패션 브랜드입니다. 섬유 업체로서 쌓아온 품질에 소재 사용에 고전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성인 남성을위한 고품질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도라 Grained-leather driving shoes



깊이와 맛이있는 자연스러운 주름 감이 인상적인 가죽이 사용 된 드라이빙 슈즈입니다. 전통적인 디테일의 비트 모카신 타입의 실내화 형에 기술적 인 기술에 의해 표현 된 U 칩에서 장인 정신을 느낄 한발.


또한 스퀘어 모양의 돌기가 새겨진 고무는 쾌적한 보행을 실현. 샤프 활성 실루엣이 차분한 비즈니스 캐주얼 코데 저면에서 럭셔리하게 승화 해주는 추천 제품입니다.


이번 픽업 한 브랜드의 드라이빙 슈즈는 모두 스마트하고 모던 한 디자인이 베풀어 진 기능적인 디테일의 물건뿐입니다.


세련된 브랜드의 드라이빙 슈즈를 경쾌한 이미지의 캐주얼 코데에 잘 도입하고, 저면에서 깨끗한 이미지로 마무리 해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