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연 소재 사용의 멋진 가방 Forrest Bag

도시에 있어도 자연과 함께하는 생활.



 <관련글 더 보기>


2018/09/16 - [패션] - 묶을필요 없는 트레킹용 신발, "SPLC"주행을 더욱 즐겁게


2018/09/14 - [패션] - 라이더 자켓 추천 남성 브랜드 7 선. 인기 모델도 소개


2018/09/11 - [패션] - 비즈니스 시계 추천, 인기 브랜드 시계를 세대별로 추천


2018/09/11 - [패션] - 캐나다 구스 추천 모델 12선, 옷입기 방법도 소개


2018/09/10 - [패션] - 비즈니스용 장화 추천,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남성 아이템 소개



















도시에서 바쁘게 생활하고 문득 자연이 그리워지는 수도 있지요. 자연이 가까이에 없어도 자연의 일부를 접할 수있는 같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으면, 마음의 위안이 될지도 몰라요.

Forrest Bag은 도시적인 디자인이면서도 자연 회귀적인 발상으로부터 태어난 독특한 가방.


잎 · 나무 · 돌을 모티브로 한 3 종류의 디자인이 있습니다. 아니 모티브보다는 잎 · 나무 · 돌 그 자체를 소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가방으로 너무 기발한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 가방으로도 사용할 정도로 제대로 우수합니다.

Leaf

사용되는 정품 잎은 리얼한 촉감을 유지하면서 오래하는 연구 개발되었습니다. 풍부한 색상과 섬세한 질감을 가진 태국 출생지 식물의 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직 살아있는 것 같은 줄기의 촉감에서 태국의 정글 느껴질지도.

Wood

이쪽도 우드 그레인 디자인하는 것이 아니라, 물론 진짜 나무입니다.


보통 나무라고, 가죽과 바느질 할 때 균열이 들어가거나 구부린 때 흔적이 남아 있고, 그래서 탄력성과 유연성이 높아지도록 개발되고 있습니다. 로즈 우드의 풍부한 색감과 독특한 무늬가 클래식 한 고급 가구 같이 우아한 분위기.

Stone

본래 가방의 소재는 얇고 유연해야하므로 돌을 소재로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것입니다 만, 이것은 제대로 가방이면서 돌 가혹 불규칙적 인 질감을 떠나기로 성공하고 있습니다 . 실버스톤의 섬세한 빛과 거친이 다른없는 독특한 매력입니다.

확실한 품질

가죽은 유럽 럭셔리 풀 그레인 가죽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품질은 틀림 없음. 게다가 각각의 자연 소재에 따라 미묘하게 질감을 바꾸고 있다는 고집대로! 그리고 모든 Forrest Bag에는 고유의 일련 번호가 붙어 있습니다.

크기는 3 종류


가방의 크기는 3 가지가 가장 작은 미니 가방은 iPad Air가 들어가는 외출 크기. 가방은 13 인치의 노트북 PC가 들어가는 크기로 비즈니스에도 쓸만한 딱 좋은 크기.

큰 배낭 형이라면 Forrest Bag 독특한 자연 소재가 한층 더 눈길을 끄는 있습니다. 도시는 물론, 아웃 도어 등 다양한 장면에서 활약.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