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즈니스용 장화 추천,

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남성 아이템 소개

비나 눈 등 악천후의 날에 좋아하는 신발이 더러워하거나 젖은 노면에서 미끄러 져 버리거나하는 경험은 없습니까. 날씨에 좌우되지 않고, 매일의 통근이나 휴


일에 외출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장화. 비즈니스 현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레인 부츠 추천 남성 아이템과 선택 방법을 함께 소개합니다.

장화의 선택

기장으로

장화 단골 롱 타입

롱 타입의 레인 부츠는 무릎까지를 단단히 덮기 때문에 호우 때나 깊은 웅덩이 중에서도 다리가 물에 젖 수 없습니다. 장화 같은 외형을 좋아하는 사람이나 평상복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한편 롱 타입의 레인 부츠는 공식 행사에 적합한 아이템이 아니기 때문에 비즈니스 현장에서는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가 그친 때 위화감없이 사용할 매체 유형

중간 유형은 발목에 ~ 종아리 중간 정도까지 덮는 길이. 비나 눈에서 단단히 발을 지키면서 적당한 길이 덕분에 장화 스러움은 유지하면서 옷의 균형도 취하기 쉬운 것이 포인트입니다. 롱 타입의 레인 부츠에 비해 벗거나 신고하기도 쉽고, 움직이기 쉬운 특징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스타일에 맞춘다면 쇼트 타입

쇼트 타입의 레인 부츠는 발목 정도까지의 길이에서 하이 컷 남성 신발과 같은 감각으로 신을 수 있습니다. 길이와 외형은 일반 신발과 변함없이 소재가 방수 · 발수 것임이 대부분. 강수량이 많을 때와 눈이 쌓여있는 경우에는 부적합하지만, 비즈니스 현장에서 위화감없이 신을 수있어 편리합니다.

소재로 선택

장화의 대부분이 고무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고무는 방수가 높고, 쿠션 탄성 강하기 때문에 다리에 착용감이 있습니다. 비와 진흙으로 얼룩도 빠는 수있어 편리


합니다. 또한 염화 비닐라는 합성수지를 사용한 제품은 가죽 같은 질감이 재현되어있는 것도 있습니다.

사이즈 선택에 조심

깨끗이 갈아 싶은 분은 저스트 사이즈 통기성과 벗을 때 쉽게를 생각한다면 한 사이즈 큰 장화를 추천합니다. 제조 및 소재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고, 남성 여성 겸용 제품의 경우에도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남성 사이즈도 두꺼운 양말을 즐겨 신는 사람이나 바지를 인 신기 싶은 분은 큰 사이즈를 선택하면 좋을 것입니다.



 <관련글 더 보기>


세련된 넥타이 인기 브랜드 추천


밀리터리 재킷 추천 브랜드








레인 부츠 추천 브랜드

헌터 (HUNTER)

1856 년 창업, 영국 왕실 납품 브랜드로 알려진 영국 전통 부츠 브랜드. 헌터의 레인 부츠는 액체 천연 고무로 형성함으로써 높은 방수성과 발 모양에 맞는 편한 기분이 좋음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남성 여성을 불문하고 캐주얼에도 정장에도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과 라인업이 매력입니다.

구루 (AIGLE)

1850 년대 시골 생활을하는 사람의 도움 러버 부츠의 생산에서 비롯된 프랑스 브랜드. 내구성과 방수성이 우수한 천연 고무 성 부츠는 부드럽고 유연하고 장시간 신어도 피곤하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구루의 레인 부츠는 핸드 메이드로 튼튼하게 만들어져있어 바다와 산에서의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1968 년 미국에서 태어난 노스페이스. "자연을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에 존재하는 여러 원리스러운 상호 작용을 조정하고 지금까지없는 새로운 기능 확장"이라는 "디자인 과학"의 이념을 바탕으로 침낭이나 텐트 등 야외 용품을 다루고 있습니다.

리갈 (REGAL)

미국에서 특히 유명한 신발 브랜드 중 하나 인 브라운 사 (현 쿠라레스 사) "REGAL"가 일본에 상륙 한 것은 1960 년대 초반의 것. 남성 아이템을 메인으로 한


 법률의 신발은 장인 정신을 근저에두고 미국의 전통적인 디자인을 관철하고 있습니다.

타케 오키 크치 (TAKEO KIKUCHI)

1980 년대 타케 오 키쿠치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시작한 남성을위한 패션 브랜드. 전통적인 스타일을 기반으로 시대를 반영한 ​​트렌디 한 제품을 폭넓게 전달하고, 성적 매력과 장난을 갖고있는 현명한 옷입기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높은 물건 만들기 기술을 기반으로 한 고품질이 매력입니다.

알파 인더스트리 (ALPHA INDUSTRIES)

1950 년대 군용 제품의 생산부터 시작한 의류 업체. 밀리터리 사양을 배경으로 한 라인업은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합니다. 현재는 군용 제품뿐만 아니라 타운 유스 제품도 판매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MA-1 자켓 알파 인더스트리의 인기 상품입니다.

Columbia (콜롬비아)

1938 년 미국에서 설립 된 스포츠웨어 브랜드. 등산이나 캠핑, 스키 등 자연 속에서 활성화 활동시 최적의 기능성과 내구성을 양립시킨 제품을 폭넓게 전개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용이성뿐만 아니라 타운 유스에서도 빛나는 세련된 화려한 디자인도 매력적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