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운틴 부츠 추천, 인기 남성 브랜드 디자인

기능성 등산화는 물론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있다 "마운틴 부츠" 보류에서 억센 디자인이 남자 다운 스타일에 딱 빠져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신기 비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꽤 어려운 것. 그래서 이번에는 마운틴 부츠에 정평이있는 인기 브랜드를 선택하고 제품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선택 포인트와 코디를 설명하기 때문에, 흥미가있는 분은 꼭 참고하여보십시오.






마운틴 부츠의 추천 인기 브랜드

다나 (Danner)

이제 아웃 도어 부츠의 간판 브랜드로 알려져있다 "다나" 1979 년에 고어 텍스 소재를 채용 한 부츠 신발 업계 최초로 전개 한 점에서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브랜드의 부츠에 공통되는 것은 「쾌적」하고 「경량」이다. 신었을 때의 감촉, 디자인이 뛰어난 아이템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다나 (Danner) MOUNTAIN LIGHT

꾸준한 인기를 자랑 다나의 대표 모델. 어퍼는 가죽 중에서도 최고급 소재로 알려진 '풀 그레인 가죽 "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가죽의 은면에 야 스리 절벽 등의 가공을 실시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감촉을 즐길 수 있고 청소 따라서 오랫동안 애용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고어 텍스 소재를 채용하고있는 것도 포인트. 비나 눈 등 외부로부터의 물의 침입을 막 으면서 땀으로 인한 수증기는 외부로 배출하여줍니다. 또한 사울은 Vibram 사의 "쿠렛 타리 후토 소루"를 채용. 험로의 보행에도 대응할 수있는 추천 마운틴 부츠입니다.






다나 (Danner) MOUNTAIN 600

"현대판 마운틴 라이트"라고 불릴 정도로 기능성을 갖추고있는 마운틴 부츠. 마운틴 라이트에 채용되는 어퍼 패턴 번호 "600"를 제품 이름에 도입하고있는 것부터도, 다나가 자신감을 가지고 출시 한 제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

주목하고 싶은 것은, 스포티 함을 돋보이게하는 솔입니다. 쿠션과 그립력이 좋은 외에도 발 뒤꿈치 부분에 안정성이 있기 때문에 부드러운 다리 운영이 가능하다. 평소 입을에도 적응하기 때문에 야외에서도 타운 유스에서도 활약 해주 추천 1 다리입니다.






빠 라부 쯔 (Paraboot) AVORIAZ 작아 져버 가죽 그레인 가죽

빠 라부 쯔에서 클래식 인기 마운틴 부츠 "아보리앗쯔"시리즈. 독특한 시보 느낌이 매력 그레인 가죽을 채용하고 시리즈 중에서도 한 때 개성을 발하는 아이템입니다.

노르웨이 장 제법에 의해 만들어지는 제품은 높은 방수성과 내구성, 더 높은 쿠션도 갖추고있는 것이 특징. 마운틴 부츠 같은 중후 감이 있으면서, 고쯔 불과 형태로 도시적인 옷입기도 일치합니다.






빠 라부 쯔 (Paraboot) AVORIAZ MOUTON

겨울 코디에 도입하고 1 발. 갈아 입 무통 통해 마운틴 부츠의 억센이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의 코디에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가죽을 채용 한 어퍼는 부드러운 질감과 알맞은 광택이 특징. 고급 가죽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손질을 제대로하면 몇 년 겨울의 필수품 부츠로 활약 해줍니다. 겨울 발밑을 따뜻하게하고 세련되게 코디하고 싶은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메렐 (MERRELL) WILDERNESS

긴 세월에 걸쳐지지를 받고있는, 메렐의 단골 아이템. 중후 감이 있으면서도 세련된 외관으로 세련된 옷입기에도 손쉽게 맞는 추천 1 다리입니다. 아름다운 어퍼는 발수 가공이되어있는 풀 그레인 가죽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발바닥에 Vibram 사의 콘솔을 사용하고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확실히 그립 가능합니다. 또한 블랙 바디에 블루 신발 끈라는 멋진 색상도 매력적. 버릇없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도시 신기 마운틴 부츠로 추천합니다.






메렐 (MERRELL) LEATHER

북미에서 인기가 높았던 모델을 일본 복각 아이템. 본 제품에 주목하고 싶은 것은 가죽. 빈티지 느낌의 고급 풀 그레인 가죽은 갈아 는다 정도로 맛이 더해 깊이있는 색조로 경년 변화하고 있습니다.

어퍼는 다리 익숙한 것이 좋고, 편한 기분도 양호. 발수 가공이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걸을 수 있습니다. 가죽의 질감을 즐기면서 오랫동안 애용하고 싶은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바스크 (VASQUE) SUNDOWNER GTX

바스크 창업 한 1965 년 당시의 마운틴 부츠를 재현하기 위해 만들어진 복고풍 분위기의 아이템입니다. 제품 이름의 '선 다우 너'는 '방랑자'라는 뜻으로, 이름 그대로 장시간 보행에도 견딜 수있는 터프함과 기능성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기능면에서 주목하고 싶은 것은 솔 돌기를 많이 실시한 '바스크 피레네 아웃 "을 채용하여 뛰어난 그립력도 양호. 그리움 넘치는 디자인과 시대에 따른 기능이 융합 된 추천 일품입니다.






바스크 (VASQUE) SKYWALK GTX

어퍼에 가죽과 나일론 소재를 채용 한 기능적인 1 발. 소재마다의 색감이 돋보이는 뚜렷한 효과가 색상도 매력적입니다. 디자인은 1980 년대의 부츠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나일론뿐만 아니라 고어 텍스 소재 채용하여보다 통기성이 향상. 등산이나 장시간의 보행에도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이 지속됩니다. 긴 시즌 신기 돌려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바스크 (VASQUE) SUMMIT GTX

브랜드의 기술이 결집 된 최고급 모델. 제품 이름의 '서밋'은 '정상'의 의미. 레드 사의 최고급 가죽을 듬뿍 사용한 고급스러운 외관은 바로 그 이름에 걸 맞는 마무리합니다.

특필해야 할 것은 계산 다 된 부츠의 형태. 발가락 부분은 여유있는 포름하면서 약간 변형 올라 모양함으로써 보행시 피로를 줄일 수 있습니다. 기능성을 중시하는 사람, 가죽의 질감을 즐기고 싶은 분들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은 일품입니다.






디엣메 (DIEMME)

"디엣메"는 이탈리아 베네토 주 토레뷔조에서 태어난 신발 제조 업체. 대대로 계승되어 온 등산화 제조 기술을 구사하고 기능적인 아이템을 만들어 왔습니다. 마운틴 부츠는 타운 유스에 적합한 기능, 디자인으로 개량 한 모델이 풍부하다. 도시 신기 마운틴 부츠를 찾고있는 분은 요 체크입니다.

디엣메 (DIEMME) NEW ROCCIA VET

디엣메의 대표 모델 인 '롯챠벳토 "를 더 현대적인 표정으로 마무리 한 켤레. 성인 캐주얼이나 청소 째 스타일에 빠져 버린 샤프한 형상이 특징입니다. 어퍼는 매트 질감이 매력의 오일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울은 유연성과 경량 성이 뛰어난 Vibram 사의 '껌 라이트 솔 "을 채용. 도시 신기에도 걷기 쉽고 타운 유스 용 마운틴 부츠로 적합합니다. 부담없이 신을 마운틴 부츠를 찾고있는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잔바란 (Zamberlan) 뷔오즈 LUX GT M 's

최고급 가죽과 스포티 한 사울의 조합이 인상적인 1 발. 어퍼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산 풀 그레인 왁스 드 가죽을 채용하고있어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감촉이 매력입니다.

발바닥에는 같은 브랜드의 원래 밑창 인 '비부라 3D "를 채용. 또한 "잔바란 플렉스 시스템"에 의해 발목이 이동 가능한 구조로 만들어져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이탈리아 같은 감각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코디에 개성을 더하는 아이템으로도 편리합니다.






잔바란 (Zamberlan) 토화네 NW GT

최고급 가죽을 사용하여 클래식 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고급 마운틴 부츠. 식물성 타닌에서 선탠하는 풀 그레인 가죽은 갈아 는다 정도로 깊이있는 색조로 변화합니다. 다리에 익숙해 져가는 느낌을 맛볼 수있는 것도 오랜 신기 계속에서 기대되는 점입니다.

또한, 높은 충격 흡수성을 가진 솔을 채용하여 상위을 보행이 뛰어난 구조로 마무리하여 다리에 부담을 경감. 노르웨이 장 제법의 건장한 제작은 그대로, 운동성을 향상시킨 추천 일품입니다.






스카 르파 (SCARPA) 셰르파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 마운틴 부츠. 어퍼는 높은 내구성을 가진 가죽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등산은 물론 타우유스에서도 스스럼없이 신기 계속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사울은 "Vibram 쿠 1147」을 채용. 발가락과 갑에 여유가있는 형태로 만들어져있는 것도이 제품의 특징입니다. 코데에 도입 가능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범용성이 높은 마운틴 부츠를 찾고있는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알파 인더스트리 (ALPHA INDUSTRIES) 남성 마운틴 부츠

굿 루토 제법으로 만들어진 견고한 마운틴 부츠. 밀리터리 브랜드 다운 억센 디자인이 남성의 세련된 마음을 간질입니다. 또한 탄이나 D 강 부품에 브랜드 로고가 새겨 져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가죽의 종류는 오일 풀업 가죽과 스웨이드의 2 종류. 두 가죽 앤티크 가공을하여 독특한 감촉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손을 내기 쉬운 가격이므로 처음 마운틴 부츠 구입을 고려하고있는 분들도 추천 1 다리입니다.






붓 테로 (BUTTERO) B4382

많은 부츠가 갖추어져이 브랜드 중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스테디셀러 상품입니다. 소화 감이있는 가죽의 표정이나 전체적으로 둥근 형태가 특징. 갈아 입 근처에 꾸며졌 브랜드 로고도 유행이다.

발바닥에 비부 라 무소 루를 채용하고 보행 안정감이 좋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코디에 범용성이 높은 것도 매력. 유행에 집착하는 성인 남성에게야말로 추천하고 싶은 일품입니다.






붓 테로 (BUTTERO) B2932

압도적 인 볼륨 감으로 코디의 악센트로 활약하는 추천 1 다리입니다. 어퍼는 퀼트 처리 된 스웨이드를 채용. 기모 소재 특유의 질감도 매력적입니다.

발 뒤꿈치 부분은 전환 디자인함으로써 깔끔한 인상. 또한 갑이 얇은 형태를 채용하여 신축성이있는 포름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하이 엔드 클래스의 
마운틴 부츠를 구하기는 요 체크입니다.






치페와 (CHIPPEWA) 6inch The Brown Bomber Mountaineer MOCC TOE FIELD BOOTS

캐주얼 한 느낌의 못 쿠투를 채용 한 마운틴 부츠. 깊은 색감의 스웨이드로 차분한 분위기로 완성되어 있습니다.

발바닥에 단단히 존재감이있는 비부 라 무소 루를 채용 해, 마운틴 부츠 본래의 남성도 어필. 세세한 부분까지 타협하지 않고 만들어지고 디테일에 같은 브랜드 특유의 장인 정신이 느껴집니다. 오랫동안 갈아 계속 추천 마운틴 부츠입니다.






치페와 (CHIPPEWA) MEN 'S 1969 ORIGINAL KUSH N KOLLAR CHOCOLATE MOUNTAINEER BOOTS

긴 9 인치 길이로 발목을 단단히 서포트 해주는 추천 마운틴 부츠입니다. 특징은 갈아 입을 패드를 실시하고있는 것. 신발 끈을 단단히 조여 때 비좁은 느낌이 아니라 장시간 걸을 때의 피로를 줄여줍니다.

또한 상위의 날개 부분에 노치를 넣는 것으로, 격렬한 움직임에도 익숙해 굴곡성이있는 것도 포인트. 분리형 울 펠트 깔창이 포함되어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코데 고전적인 분위기를 더하기 부츠를 찾고있는 분들은 꼭 도입보세요.



 <관련글 더 보기>


2018/09/20 - [패션] - 고급 시계 추천 브랜드, 남자라면 가져야 할 필수품


2018/09/17 - [패션] - 자연 소재 사용의 멋진 가방 Forrest Bag


2018/09/16 - [패션] - 묶을필요 없는 트레킹용 신발, "SPLC"주행을 더욱 즐겁게


2018/09/14 - [패션] - 라이더 자켓 추천 남성 브랜드 7 선. 인기 모델도 소개


2018/09/11 - [패션] - 비즈니스 시계 추천, 인기 브랜드 시계를 세대별로 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