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단선 문제 해결이 가능,

재 사용이 가능한 충전 케이블 "Sir Teen"

케이블은 직접 수리하려고!

최근에는 무선 충전이 보급되고 있습니다 만, 그래도 유선 충전이 없어 졌다는 것은 아닙니다. 확실성과 충전 속도를 구하면 유선 충전에 한합니다. 그러나 그런 유선 충전의 단점은 "단선" 케이블은 사용하고있는 사이에, 피막의 비닐이 찢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해보고 싶은 것이 "SirTeen" 가위가 있으면 직접 수리 할 수있는 충전 케이블입니다.




 <관련글 더 보기>


2018/09/14 - [최신기술] - 열쇠 고리에 부착 미니 모바일 배터리 "Gizmo Power"

2018/09/14 - [최신기술] - 스마트 워치 추천 12선, 종류별로 소개

2018/09/13 - [최신기술] - 최대시간! 반나절 이상 연속 재생할 수 있는 무선 이어폰 "sonabuds 2 Pro"

2018/09/13 - [최신기술] - 닌텐도 스위치용 "Dock2Go" 텔레비전 연결과 테이블에서 충전하면서 가능

2018/09/13 - [최신기술] - 하늘만 날아다니는 것이 아니다! 물에서도 다니는 양용 방수 드론 "Spry"










가위로 플레이 가능!

단선 된 케이블을 그대로 계속 사용하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피막 비닐은 누전을 방지하기 위해있는 것으로, 그것은 破れれ하면 본래의 기능을 수행 할 수 없게되어 버립니다. 그래서 교체하는 것이 제일인데 현실적으로 교체에는 적지 않은 비용이 소요됩니다.


하지만, SirTeen의 경우 교체 불필요. 단선 된 부분보다 아래를 가위로 잘라 분리형 플러그에 연결합니다. 이제 복구 충전 케이블로 사용할 수있는 구조입니다.

3 종류의 플러그를 준비

SirTeen의 케이블 길이는 1.5m. 즉,이 1.5m가 계속되는 한은 가위로 잘라 재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플러그는 기본 3 종류, Micro-USB 및 USB type-C, 그리고 Lightning을 준비.

이 SirTeen이 있으면 당분간은 새로운 케이블을 살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전자 폐기물 감소

또한 "새로운 케이블을 사지 않는다 '라는 것은 전자 폐기물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나오고있는 전자 폐기물은 대부분이 재활용도되지 않고 소비되어 버립니다. 친환경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SirTeen 매우 주목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