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데기 추천 모델 12선,

펌한 머리를 만드는 인기 아이템

칼 아이언은 쉽게 화장있는 편리한 아이템. 감는 법 하나 궁리하는 것만으로도 크게 인상이 바뀌어 헤어 세트의 폭이 훨씬 넓어집니다. 그러나 칼 아이언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므로 무엇을 선택해야할지 고민 버리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칼 아이언의 추천 모델을 소개합니다. 추천 업체 및 선택 방법도 함께 설명하기 때문에 걱정되는 사람은 꼭 체크해보세요.


고데기 (고데기)의 선택

헤어 스타일과 요구 마무리에 따라 굵기를 선택

미세한 칼을 만들 쇼트 ~ 보브 헤아 방향 19mm

지름이 짧은 19mm의 칼 아이언은 머리가 짧은 분들도 예쁘게 감아 쉬운 것이 특징. 미세한 칼이 만들 수 있으므로, 짧은 ~ 밥 헤어로 딱입니다. 또한 남성의 칼 스타일과 뿌리의 출시 목덜미의 바깥 날개 등에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연인이나 부부로 겸용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또한 머리가 긴 분들도 외국인 바람의 미세한 웨이브 스타일을 만들고 싶을 때나, 헤어 어레인지를했을 때의 부분적인 미세한 칼을 내고 싶을 때 적합합니다. 미세한 칼은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기 때문에 파티 장면 등 특별한 장면을 추천합니다.

부드러운 볼륨을 낼 미디엄 헤어 용 26mm

26mm의 칼 아이언은 약간 긴 짧은 머리와 머리가 어깨에 붙는 정도의 미디엄 헤어로 딱. 19mm 유형에 비해 큰 칼을 만들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머리 날개가 궁금하신 분은 다리미를 옆으로 머리카락을 감 으면 볼륨있는 내 감기 스타일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세로 방향으로하고 감 으면 부드러운 부드러운 파마 스타일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늘 걸쳐이 정리되지 않는 머리도 깔끔하게 넣을 수있는 것이 매력. 또한 칼을 단단히 붙이고 쉬우므로 외부 하네 등의 귀여운 헤어 스타일로 마무리하는도 추천합니다.

자연스러운 컬을 만들 미디엄 ~ 롱 헤어 용 32mm

32mm는 가장 기본으로 사용하기 편한 두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직경이 약간 굵은이므로 부드러운 분위기의 칼에 완성되는 것이 특징. 미디엄 헤어 쪽은 털끝 만 풀고 부드러운 컬을 내고 싶은 경우에 적합하다.

또한 롱 헤어 쪽은 머리카락에 자연스러운 컬을 내고 싶은 경우는 물론, 위로부터 머리 끝까지 머리 전체에 단단히 칼을 내고 싶을 때 추천. 머리 길이가 분 감는 방법과 스타일링을 궁리하면 강화 웨이브 같은 칼 스타일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마무리를 목표로 할 수 있기 때문에 한대 가지고두면 편리 타입입니다.

완만하고 큰 칼을 만들 롱 헤어를위한 38mm

38mm의 칼 아이언은 이완의 큰 칼을 만들고 싶다 롱 헤어로 딱. 칼이 큰만큼, 머리카락의 중간 ~ 머리카락 쪽 걸쳐 단단히 칼이 나오는 것이 특징. 곱슬 머리 풍의 세련된 컬 스타일로 마무리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머리 길이뿐만 아니라 헤어 스타일도 체크. 기본적으로 부드럽고 얇은 헤어 스타일이라면 단단히 칼이 나타나기 쉽다 때문에 다소 굵은 물건을 선택하면 적절한 마무리합니다. 반대로, 굵고 확고한 머리 질로 칼이 나오기 어렵 기 때문에, 조금 소형 물건을 선택하면 청소 완성하는 것이 포인트. 자신의 머리에 맞는 칼 아이언을 선택 이상적인 마무리를 목표로합시다.

플레이트 부분의 소재로 선택

칼 아이언 선택에 특히 중요하다고 말할 수있는 것이, 플레이트의 소재입니다. 플레이트는 직접 머리에 해당하는 부분이며, 그 소재에 따라 머리에 미치는 영향과 내구성이 다릅니다. 플레이트에 사용되는 소재는 티타늄, 테프론, 세라믹의 3 종류가 주류. 우선 각각의 소재가 가지는 특징을 확인해보세요.

테플론

테프론은 마찰 계수가 적고 머리가 걸려 어렵 기 때문에, 머리 보호 성분 '표피'가 데미지를받지 않는 것이 특징. 따라서 머리에 상처를한다는 관점에서 최적의 소재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하지만 내구성이 낮고 표면의 코팅이 벗겨져 쉬운 것이 단점. 교체 빈도가 높아질 우려가 있으므로주의가 필요합니다.

티타늄

티타늄은 열전도율이 좋고 온도가 균일하고 빠르게 전해지기 때문에 머리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마찰 계수는 높지만 그만큼 머리를 기르는 힘도 강하기 때문에, 굵고 딱딱한 머리카락이나 버릇이 강한 머리도 제대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내구성이 높고 튼튼한 것도 매력.

그러나 티타늄 자체가 비싼 소재이므로 티타늄을 사용한 제품은 조금 가격이 높아지는 것이 단점입니다. 예산과 상담하면서 선택하자.

세라믹

세라믹은 열전도율이 우수하기 때문에 머리를 최대한 손상시키지 않고 마무리됩니다. 또한 열을 유지 성질도 있으므로 머리를 접시에 끼워도 온도가 내려 가지 않고 얼룩없이 깨끗하게 완성 것도 포인트. 고데기 초보자도 추천의 소재입니다.

그러나 머리에 마찰력이 높은 것이 단점. 트리트먼트 제 등으로 머리를 단단히 관리하면서 사용하십시오.

또한, 플레이트 자체를 세라믹으로 만들고있는 것이 아니라 표면에만 코팅하고있는 물건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제품에 따라 즉시 표면이 닳아 머리에 손상을 입힐 우려도 있으므로 구입시에는 제품의 사양을 제대로 체크해주세요.

미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한 상품을 선택

일반적인 인두의 온도는 130 ~ 200 ℃로 폭 넓은 제품에 따라 대응 온도가 다릅니다. 최근에는 온도를 단계적으로 조절할 수있는 제품이 대부분은 있지만, 인두의 온도가 머리에 미치는 영향은 크기 때문에 온도 조절 기능은 신중하게 확인하고 싶은 것. 미세 온도 조절이 가능한 상품을 선택하면 요구 마무리와 머리카락의 상태에 맞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기본적으로, 온도가 높을수록 단시간에 단단히 감을 것이 특징. 그러나 손상된 머리카락에 뜨거운 인두를 사용하면 더욱 손상이 진행되어 버리므로 요주의입니다. 또한 프로가 사용하는 고데기는 최대 200 ℃와 상당한 고온 타입이 많아 순식간에 깨끗한 컬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전문 기술의 산물. 인두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 집에서 머리를 감는 경우 고온 지나면 머리가 크게 손상되거나 실수로 화상을 버리거나 할 우려도 있습니다.


반대로, 130 ~ 140 ℃ 당 저온 유형은 칼이있는 크고 감는 시간이 소요 너무 버려 머리를 손상 요인이되기 쉽습니다. 따라서 가정에서 평상시에는 150 ~ 180 ℃로 감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카락을 손상시키지 않고 제대로 고데기를 활용하기 위해서도, 자신에게 맞는 온도를 판별 해 봅시다.

화상 방지 커버와 전원 OFF 기능이라고 안심

고데기는 제품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특히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것이 "화상 방지 커버" 칼 아이언은 고온이므로 순간 피부에 닿은 것만으로도 화상을 입고 버릴 우려가 있습니다. 고데기를 使い慣れる까지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사용하는 것이 추천입니다.

또한 고데기를 자주 사용하고, 무심코 전원을 끄지 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대로 외출 해 버리면, 칼 아이언을 둔 장소가 타서 불이되어 버리는 일도.

그래서 추천하는이 자동으로 전원을 OFF로 해주는 기능입니다. 작업을하지 않은 상태에서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기 때문에 화재의 위험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칼 아이언을 구입할 때 꼭 이러한 기능을 확인하자.



 <관련글 더 보기>


1인 계란말이 제품 추천


세련된 디자인 청소기 추천








칼 아이언의 추천 업체

비달 사순 (VIDAL SASSOON)

비달 사순은 세계적인 헤어 스타일리스트 "비달 사순 씨"가 만들어 낸 유명. 가전 ​​미용 제품과 헤어 케어 제품, 살롱과 미용 학교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칼 아이언은 풍부한 라인업이 특징.

4way에서 사용할 수있는 멀티 타입과 해외 대응 가능한 물건 등 다양한 제품 중에서 목적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은 일반적 시리즈와 높은 온도 설정이 가능한 단계의 시리즈의 2 종류로 나누어 져있는 것도 포인트. 초보자의 인두에서 상급자 전용의 물건까지 갖추고있다 추천 인기 제조 업체입니다.

아이 비루 (AIVIL)

아이 비루는 미용실 용품을 다루는 회사 「토리코 산업」가 전개하고있는 브랜드입니다. 칼 아이언을 비롯한 헤어 케어 제품이나 화장품 등 전문가 용 항목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에서 처음으로 칼 아이언을 생산 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브랜드의 칼 아이언은 프로가 애용하는만큼 뛰어난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심플한 구조로 초보자도 사용하기 쉬운 것이 특징. 경량 성이 뛰어난 물건이나 5 ℃ 간격으로 온도 설정이있는 물건 급속 가열있는 물건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도 용도에 따라 폭넓게 구사할 수 추천 브랜드입니다.

쯔 (CREATE)

이츠는 후쿠오카 현에 본사를 둔 기업. 고데기와 드라이기, 빗 등 업무용 등 다양한 헤어 용품, 미용 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쯔 칼 아이언은 라인업의 다양 함과 함께 살롱과의 코라 보 아이템이 많은 것도 특징.

일반용과 전문의 2 종류로 나뉘어 있으며,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리미 판과 파이프 부분에 자신의 가공 "쯔 이온 가공"을 실시하고있는 것도 포인트.

화산에서 나오는 미네랄 원소를 함유 한 천연 광석을 분쇄하여 배합하여 천연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나고 윤기있는 마무리로 유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구입하기 쉬운 가격 및 고품질의 상품이 갖추어져 추천 브랜드입니다.

고데기 추천 모델 | 짧은 ~ 밥 헤어 용

쯔 (CREATE) 이온 칼 아이언 19mm J7206

이 제품은 플레이트에 이온 세라믹을 가공하고있는 것이 특징. 머리에 마찰을 크게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부드럽게 머리가 활공 외에도 세라믹와 이츠 이온이 갖는 이중의 원적외선 효과로 윤기를 발하는 아름다운 컬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온도 조절 기능은 150 ~ 190 ℃의 5 단계입니다. 조금 높은 온도 설정이므로 빠르게 마무리 칼을 단단히 지속시키고 싶은 분들에게 딱. 19mm의 섬세한 칼에서 화려한 편곡을하고 싶은 분이나, 인두로 편곡을 즐기고 싶은 남성에게도 추천 상품입니다.

사로니아 (SALONIA) 19mm 트리플 매직 웨이브 다리미 SL001

사로니아는 생활 가전 및 미용 잡화 등을 다루는 일본 업체입니다. 이 제품은 3 개의 파이프로 빠르게 깨끗하게 감을 것이 특징. 머리를 끼 우고, 파이프 곡선에 맞게 머리 끝까지 다리미를 늦추어가는 것만으로 시간이없는 아침도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열전도가 좋은 세라믹 소재의 플레이트이므로, 머리에 부담을 줄여 윤기있는 컬을 만들 수있는 것도 포인트. 온도 설정은 80 ~ 210 ℃로 폭넓게 5 ℃ 간격으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헤어 스타일과 취향의 마무리에 따라 구분됩니다. 살짝 웨이브를 만들고 싶은 분이나 간편하게 준비하고 싶은 남성에게 추천합니다.

비달 사순 (VIDAL SASSOON) 4WAY 헤어 아이언 VSW2700PJ

호 제품은 스트레이트 19mm 파이프 25mm 파이프 32mm 컬러의 4 개의 첨부 파일을 바꾸는 것으로, 폭 넓은 스타일링을 즐길 수있는 것이 특징. 머리카락 편곡은 물론, 32mm의 컬러를 사용하여 앞머리와 뿌리를 부드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라믹 배합 실키 핑크 코팅으로 머리를 손상시키지 않고 마무리되는 파이핑의 최고 온도는 약 165 ℃ 스트레이트 플레이트는 약 180 ℃ 고온 설정이 있기 때문에 신속하게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용 파우치에 휴대하며 해외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도 매력. 장면과 그날의 기분에 맞게 다양한 어레인지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하나 가지고두면 편리한 추천 상품입니다.

아레티 (Areti) 직선 칼 헤어 아이언 i628BK

아레티는 미용 가전 제품을 다루는 일본 업체. 이 제품은 업계 최 내용을 구 15mm 플레이트가 특징입니다. 스트레이트와 칼 모두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짧은 머리 쪽이나 남성 헤어 어레인지 외, 앞머리의 미세한 세트 등에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트는 고품질 티타늄 소재이며, 표피를 보호하면서 순간적으로 스타일링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또한, 최고 온도는 200 ℃로 높고, 온도는 5 ℃ 간격으로 미세 조정이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도 변압기 불필요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15 분으로 전원이 꺼지는 안전 장치를 탑재하고있는 것도 매력. 높은 기능성을 갖춘 추천 상품입니다.

고데기 추천 모델 | 중간 ~ 세미 롱 헤어를위한

쯔 (CREATE) 이온 칼 프로 26mm C73308

본 제품은 이온 티타늄 가공을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머리 미끄럼이 잘 머리카락이 손상 어려운 것이 특징. 또한 파이프 부분에는 "이온 실리콘 고무"이되어 있으며, 머리에 부드럽게 피트하면서 윤기있는 깨끗한 컬을 만들어줍니다.

또한, 파이프 내부에 세라믹 히터를 2 개 탑재하여 온도를 빠르게 상승시키고 열을 유지하고 균일하게 마무리되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또한 120 ~ 210 ℃까지 10 ℃ 간격으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것도 매력. 윤기있는 아름다운 컬을 만들 추천 카루아입니다.

아이 비루 (AIVIL) 디지털 디스플레이 다리미 D2

본 제품은 우수한 열전도 성과 경량 성을 갖춘 알루미늄을 채용하여 철제에 비해 약 30 %의 경량화를 실현하고있는 것이 특징. 가볍기 때문에 스타일링시에도 손이 피로하지 추천 상품입니다.

또한, 최고 온도 190 ℃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칼이 나지 않는 헤어 스타일로 딱. 또한 고품질의 히터를 탑재하여 파이프 끝에서 말단까지 골고루 가열되어 균일하게 깨끗하게 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마모성 · 내 약품성이 뛰어난 코팅하여 제품을 오래하는 것도 매력. 25mm와 알맞은 두께의 흙으로 뻗어 걸 머리도 귀엽고 준비하고보세요.

비달 사순 (VIDAL SASSOON) 매직 샤인 칼 25mm VSI-2531 / RJ

이 제품은 반짝이는 내구성이 뛰어난 "샤이니 미러 코팅"처리 된 파이프가 특징. 자신의 코팅에 의해 머리카락의 미끄럼을 좋게하고, 아름답고 부드러운 마무리를 실현합니다. 또한 60 분 후에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안전 기능을 탑재하고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또한 5 단계 온도 조절 기능으로 140 ~ 200 ℃까지의 고온 설정이 있기 때문에 잘 쓰면 빠르게 스타일링 할 수있는 것도 매력. 수납에 편리한 파이프 커버 및 화상 방지 보호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고데기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대응할 수있는 추천 상품입니다.

Baby Center 1 호점 세라믹 코딩 3 연속 배럴 웨이브 다리미 25mm

3 연속 파이프에 머리를 끼우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웨이브 헤어를 만들 카루아입니다. 세라믹 소재의 플레이트이므로, 머리에 부담을 경감시키면서 얼룩없이 깔끔하게 마무리합니다. 또한 빠른 가열 기능으로 신속하게 가열 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온도 설정은 80 ℃ ~ 210 ℃의 저온에서 고온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헤어 스타일과 취향의 마무리에 맞춰 세밀하게 구분됩니다. 또한 파이프 끝 부분에 화상을 방지 안전 캡을 장착하고 있으며, 뜨거운 파이프를지지하는 스탠드 포함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추천 상품입니다.

고데기 추천 모델 | 긴 머리 용

아이 비루 (AIVIL) DH 세라믹 다리미 32mm

아이 비루의 "DH 세라믹 다리미 '는 현장에서 활약하고있는 칼 아이언입니다. 세라믹으로 코팅하고 있기 때문에, 세라믹에서 발생되는 원적외선 효과로 신속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머리 손상을 줄이고 윤기있는 컬을 만들어냅니다.

또한 다이얼 식 온도 조절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100 ~ 190 ℃까지 폭 넓은 온도가 선택할 수있는 것도 매력. 손상 헤어가 걱정되는 사람은 시간이 지남에 지나지 않도록주의하면서 머리에 부드러운 저온에서 사용하려고합니다.


또한 가열 효율이 우수하고 온도를 유지 "마이카 히타"를 사용하여 균일하게 열이 전해지기 때문에 얼룩없이 깨끗하게 완성 것도 포인트. 프로가 납득하는 기능적인 인두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류미 에리나 (LUMIELINA) 바이오 프로그래밍 헤어 뷰 론 칼 3D Plus

류미 에리나는 미용 사업과 에너지 관련 사업, 신약 개발 관련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 할 일본 기업입니다. "헤어 뷰 론 '은 회사가 자체 개발 한 혁신적인 기술"바이오 프로그래밍 "에 따라 스타일링을하면서 헤어 스타일 개선의 효과를 기대할 수있는 것이 특징.

머리의 단백질을 둘러싼 수화 구조를 굳건히함으로써 고온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사용할 때마다 촉촉한 머리로 이끌어 준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약 40 ~ 180 ℃로 대응 온도가 넓은 것도 매력.

또한, 90 분 경과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머리 손상에 의해 인두의 사용을 포기했던 분들도 윤기있는 아름다운 컬을 만들 수있는 추천 상품입니다.

파나소닉 (Panasonic) 소형 다리미 미니코테 3Way EH-HV24

파나소닉은 국내 유명 전기 메이커. 본 제품은 둥근 크기가 다른 2 종류의 헤드 방향을 구분하여 스트레이트 단단히 감아 · 이른바 감기의 3 타입의 헤어 어레인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리미 판에 "글로스 코팅"가공을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색상의 탈색을 억제하고 윤기있는 머릿결을 연출해주는 것도 포인트. 또한 전원을 켠 질때가 빠르기 때문에 바쁜 아침에도 편리합니다.

또한 본체의 높이가 23.5cm로 컴팩트 사이즈 인 외에 내열 파우치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휴대 성도 양호. 1대로 다양한 헤어 세트를 즐길 수있는 추천 상품입니다.

Anjou 헤어 아이언 칼 32mm 음이온

세라믹 플레이트에서 방출되는 음이온의 힘으로 머리에 윤기를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카루아입니다. 80 ~ 210 ° C까지 10 ° C마다 14 단계의 온도 조절이 있기 때문에 헤어 스타일과 마무리에 맞게 조정할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또한 잠깐 일어서 때문에 시간이 없을 경우에도 즉시 사용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또한 파이프의 길이가 413mm와 갸름한 때문에 긴 머리도 단번에 감을 외에도 화상 방지 내열 장갑이나 헤어 클립 등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고데기 초보자도 추천 상품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