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급 시계 추천 브랜드, 남자라면 가져야 할 필수품

명품 시계는 시간을 확인하기위한 아이템으로는 물론, 상태를 나타내는 아이템으로 이미지도 있습니다. 또한 패션으로 이용하는 럭셔리 모델은 코데 전체 계약 상품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명품 시계 추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고급 시계 추천 브랜드

위 블로 (HUBLOT)

위 블로는 1979 년에 설립 된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전개하는 고급 시계의 수많은 우주선의 작은 창 "발광체"에 영감을받은 디자인을 채용하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외륜에 일정한 간격으로 나사가 박힌 시각은 바로 작은 현창 자체. 또한 위 블로 브랜드도 발광체에 유래하고 있습니다.

많은 유명 인사에서 인기를 끌고 유럽의 왕족들 사이에서도 사랑 받고있는 것이 포인트. 참신한 디자인이면서 기발한 아니라 고귀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

위 블로 (HUBLOT) 빅뱅 킹 322.PX.1023.RX.0900

전면의 골드가 눈길을 끈다 위 블로의 고급 시계 "빅뱅" 비싼 소재가 아낌없이 사용되는 화려한 사양으로 상태를 충분히 어필하여줍니다.

빛나는이면서도 검은 색을 기조로 한 문자판 남자 다운 분위기를 연출하고있는 것이 특징. 고급 명품 시계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 1 개입니다.






제니스 (ZENITH)

1865 년에 태어난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제니스" 그 정확한 구조는 각국에서 평가되고 있으며 이탈리아 군 · 미군 · 독일군 등 밀리터리 시계로 채용 된 실적이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쇼와 초기에 국철이 브랜드의 회중 시계를 채용하고있었습니다.

1969 년에 발표 된 10 분의 1 초를 측정 할 수있는 고성능 크로노 그래프 무브먼트 "엘 프리메"제니스의 대명사라고도 할 모델. 세계에서 가장 빨리 가장 정확한 자동 크로노 그래프로서 현재도 사랑 받고 있습니다.

제니스 (ZENITH) 데화이 엘 프리메 21 49.9000.9004 / 78.R582

"데화이 엘 프리메 21"제니스가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무브먼트 "엘 프리메"를 탑재 한 고급 시계. 전면에 다크 컬러를 채용하고있는 세련된 비주얼이 특징입니다.

내부의 기계 부분에 많은 부품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문자판이 해골 타입이므로, 기어가 움직이는 모습을 즐길 수있는 것도 매력. 용두 부분이나 뒷면에 별 디자인이 새겨 져 있으며, 제니스 같은 장난기가 느껴지는 1 개입니다.






제니스 (ZENITH) 크로노 마스터 오픈 파워 리저브 03.2080.4021 / 01.C494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복고풍 취향 고급 시계. 문자판의 일부를 도려 내부의 무브먼트를 보여주는 '오픈 하트'가 채용되어 있습니다.

문자판에서 제외 수많은 부품과 문자판에 새겨진 면밀한 눈금이 남심을 자극하는 1 개. 용두를 비롯해 초침도 작은 스타가 실루엣으로 배치하는 등 세세한 부분까지 장난이 느껴집니다.






제니스 (ZENITH) 엘 프리메 풀 오픈 03.2081.400 / 78.C813

기계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있는 고급 시계. 풀 오픈 타입이면서 시인성이 비교적 좋기 때문에 시간을 확인하기 쉬운 것이 특징입니다. 입체적이고 섬세한 디테일로 완성하는 것도 포인트. 실용성과 예술성을 양립 한 고급 시계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랜드 세이코 (GRAND SEIKO)

세이코는 1881 년에 창업 한 일본의 시계 브랜드. 당시는 핫토리 시계 상점라는 이름으로 전개되고있었습니다. 1964 년 도쿄 올림픽을 기념 해 국내 최초의 크로노 그래프를 발표했다. 2012 년에는 세계 최초로 태양열 GPS를 탑재 한 「세이코 아스트로 바겐 '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런 세이코가 전개하고있는 고급 브랜드 "그랜드 세이코" 매년 스위스에서 신작 컬렉션을 발표하고, 세이코가 자랑하는 시계 장인들의 제품은 세계 최고 수준의 국산 고급 시계로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그랜드 세이코 (GRAND SEIKO) SBGX261

"SBGX261"그랜드 세이코의 기술을 집약 한 9F 석영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석영보다 기밀성과 눈금을 제대로 보여주기위한 지시 정밀도를 향상시키고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극한까지 두께와 가벼움을 추구하고있는 것도 포인트. 기능 아름다움을 중시하는 국산 브랜드 특유의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내부는 물론 외모에 집착하고 단순하고 꾸밈없는 시각적이면서 다른 브랜드에는없는 정교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그랜드 세이코 (GRAND SEIKO) SBGV243

그랜드 세이코의 「SBGV243 "20 기압 방수 성능과 내자 성능 JIS2 종을 갖추고있다 힘든 고급 시계입니다.

검정색과 노란색 고 대비 색상을 채용하고있는 것이 특징. 축광 도료의 루미 브라이트를 채용하고있어, 어두운 곳에서의 시인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활성 장면에서의 사용에도 견딜 수있는 스포티 한 국산 고급 시계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랜드 세이코 (GRAND SEIKO) SBGV231

케이스와 벨트 브라이트 티탄을 사용하여 그랜드 세이코 쿼츠 식 시계입니다. 브라이트 티타늄은 스테인레스에 비해 약 30 % 가벼운 동시에 강도 그리고 내식성이 높은 소재. 또한 내 금속 알레르기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금속 알레르기가 일어나기 어려운 것이 특징입니다. 쿠오는 나이 차이 ± 10 초 정도가 높고, 10 기압의 일상 생활을 지원하는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및 공식 장면에서 사용하기 쉬운 3 바늘과 날짜 달력 만의 심플한 디자인. 바 인덱스는 문자판의 크기에 맞게 잘게 모따기되어 있습니다. 블랙 문자판은 내면 무반사 코팅을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보기 쉬운 것도 특징. 그랜드 세이코 답게 세심한 마무리가 매력적인 시계입니다.






그랜드 세이코 (GRAND SEIKO) K18 시계 SBGX218

1969 년에 세계 최초의 상용 쿼츠 시계를 출시했다 세이코가 세계 최고봉의 석영 자부한다 "9F 석영 '을 탑재 한 그랜드 세이코의 상위 모델. 나이 차이 ± 10 초 정도가 높은 데다 굵고 무거운 바늘을 움직이는 동력원이 있었다 무브먼트입니다.

케이스와 밴드, 그리고 용두는 18K 옐로우 골드. 바 인덱스와 시분 바늘다면 컷 가공하여 더욱 빛을 높이고 있습니다. "얇고 가벼운 '라는 쿼츠 시계의 이미지를 뒤집는, 무게 166g의 중후 감 넘치는 시계입니다.






롤렉스 (ROLEX)

롤렉스는 1905 년 런던에서 태어난 후 스위스로 이전 한 유명 명품 시계 브랜드. 정밀도와 내구성이 뛰어난 디자인이 특징으로, 그 라인업들은 모두 높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개발에서 생산까지 모두 자사에서 실시하고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특히 롤렉스가있다 무브먼트 개발 기술은 높은 상태과 실용성을 양립 한 고급 시계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롤렉스 (ROLEX) 데이트 저스트 116234G

"데이트 저스트 '는 롤렉스를 대표하는 명품 시계의 하나. 1945 년부터 오랜 역사를 쌓아온 Datejust는 디자인이 시대에 좌우되지 않는 전통적인 모델이되고 있습니다.

판매 초기부터 변함없는 외모와 무브먼트로부터 인기를 롤렉스 제품 중에서도 압도적 인 인기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 롤렉스의 대명사라고도 할 1 개이므로 브랜드의 시계를 검토하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롤렉스 (ROLEX) yacht-master II 116681

롤렉스가 판매하는 스포츠 모델 중 하나 "요트 마스터 2"는 2017 년에 출시 된 비교적 새로운 모델입니다.

실버와 골드의 색채가 눈길을 끄는 화려한 분위기가 특징. 개성적인 디자인이면서 문자판의 시인성이 뛰어 나기 때문에 눈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사의 롤렉스가 내세운 현대 같은 고급 시계이며 세련된 1 개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오메가 (OMEGA)

오메가는 1848 년에 설립 된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올림픽의 공식 시계로 20 회 이상 선정 될 정도로 퀄리티가 매력으로, 정교한 시계를 만드는 브랜드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가 전개하고있는 스피드 마스터는 달 착륙시에 사용 된 유일한 시계로도 유명하다. 영화에 사용 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인지도를 자랑합니다.

오메가 (OMEGA) 스피드 마스터 311.30.42.30.01.005

"스피드 마스터"는 문 워치라고도하며, 아폴로 11 호 달 착륙에 동행 한 유일한 시계입니다. 내구성과 정밀도의 높이는 업계 내에서도 톱 클래스에서 오메가의 간판 모델로 부동의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메가의 대명사라고도 할 수있는 모델이므로 브랜드의 시계를 처음 구입하는 분들에게 꼭 뽑아 주셨으면 1 개입니다.






오메가 (OMEGA) 씨마 스터 플래닛 오션 600M 232.32.44.22.01.002

2005 년에 등장한 오메가의 다이버 시계 '씨마 스터 플래닛 오션'시리즈입니다. 무브먼트는 기계식를 채용. 수압이 높은 곳에서 헬륨 가스를 제거 헬륨 가스 배출 밸브를 탑재하고 있으며, 수심 600m까지 견딜 수 방수성의 높이가 장점입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케이스 직경 43.5mm와 수 중에서도보기 쉬운 크기. 주위의 회전 베젤은 세라믹 블랙 고광택 한 용맹스러운 디자인입니다. 유리는 돔형 사파이어 유리를 채용하여 양면에 무반사 처리되어 있습니다. 스위스 크로노 미터 검정 협회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 한 크로노 미터 인증을받은 신뢰성이 높은 고급 시계입니다.






태그 호이어 (TAG HEUER)

1860 년에 20 세의 에드워드 호이어에 의해 설립 된 스위스 시계 브랜드. 1916 년에는 세계 최초로 100 분의 1 초 스톱워치를 제조하는 등 스포츠의 기술 개발력의 높이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올림픽이나 F1, 그리고 프로 축구 리그 등의 공식 타임 키퍼의 실적도 풍부. 스포티 한 고급 시계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태그 호이어 (TAG HEUER) 카레라 칼리버 5 WAR211A.BA0782

태그 호이어의 인기 시리즈 '카레라'중에서도 날짜 표시와 3 바늘 그리고 바 인덱스의 심플한 디자인의 모델이 칼리버 5. 비즈니스 현장에서 야단스럽지 않고, 사용하기 쉬운 것이 포인트입니다.

케이스와 벨트는 실버 스테인리스. 블랙 문자판과 조합이 차분한 느낌입니다. 상처 내성 사파이어 크리스탈과 100m 방수 등 기본 성능도 확실히하고 있습니다.






해밀턴 (HAMILTON)

1892 년 미국에서 설립 된 기술력이 높은 시계 브랜드. 19 세기에서 정밀도가 높은 해밀턴의 회중 시계가 철도 용으로 사용되며, 평가를 받았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때 미군 공식 공급 업체로서, 시계 및 정밀 기계 등을 납품했다는 실적도 있습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모델이 많은 것이 특징. 다른 럭셔리 시계 브랜드에 비해 저렴한 것도 포인트입니다.

해밀턴 (HAMILTON) 재즈 마스터 뷰 크로노 그래프 H37512731

전통적 스타일에 밀리터리 시계 테이스트를 가미한 디자인 성이 높은 해밀턴 쿼츠 식 시계입니다. 44mm 직경과 큰 케이스와 베젤은 스테인레스 스틸. 벨트는 고무로 뒷받침 한 악어 형식 눌러 가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시 방향에 10 분의 1 초 총 10시 방향에 30 분 계, 그리고 6시 방향 독립 초침 초침을 갖춘 크로노 그래프 타입. 다이아몬드와 같은 인덱스가 인상적인 모델입니다.








 <관련글 더 보기>


2018/09/17 - [패션] - 자연 소재 사용의 멋진 가방 Forrest Bag


2018/09/16 - [패션] - 묶을필요 없는 트레킹용 신발, "SPLC"주행을 더욱 즐겁게


2018/09/14 - [패션] - 라이더 자켓 추천 남성 브랜드 7 선. 인기 모델도 소개


2018/09/11 - [패션] - 비즈니스 시계 추천, 인기 브랜드 시계를 세대별로 추천


2018/09/11 - [패션] - 캐나다 구스 추천 모델 12선, 옷입기 방법도 소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