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S4 액션 게임 추천. 타격감을 즐기자


PS4의 추천 게임 소프트  액션 편

METAL GEAR SOLID V(메탈 기어 솔리드) : GROUND ZEROES + THE PHANTOM PAIN -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 크리에이터 코지마 히데오 감독이 제작 한 PS4 소프트웨어입니다. 메탈 기어는 전 세계적으로 누계 4000 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자랑하는 인기 시리즈. 이번 작품은 본편 5 번째 해 시리즈 완결편이되는 작품입니다.


주인공은 "전설의 용병"라는 스네이크. 단순히 적을 쓰러 뜨리는 것이 아니라, 경계망을 뚫고 누구에게도 발견되지 않고 인질을 구출하거나 기밀 문서를 훔치거나 무기를 무력화 시키거나 이른바 잠입 임무를 메인으로하고 있습니다.


PS4 소프트 메탈 기어 솔리드 V 팬텀 페인 '의 매력은 "자유롭게 침투 할 수있다"라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인질을 돕는 임무의 경우에도 적의 사각 지대를 따라 침투하는 것 외에 마취 총으로 적을 모두 재워에서 구출하는 것도 OK. 또한 전차로 적을 섬멸시킨 후 천천히 구조하는 등 즐기는 방법은 사용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PS4 소프트 METAL GEAR SOLID V : GROUND ZEROES + THE PHANTOM PAIN "프롤로그로 발매 된 소프트 그라운드 제로즈"라고 메탈 기어 솔리드 V의 본편 '팬텀 페인'가 세트로 된 저렴한 버전. 이 시리즈 미숙 한 사람도 즐길 ??수있는 내용으로되어 있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DARK SOULS(다크소울) III THE FIRE FADES EDITION - 프롬 소프트웨어



다크 소울 최신작하고 완결편. 전 세계적으로 480 만장 이상 판매 실적 PS4 소프트 다크 소울 3 '에 DLC 제 1 탄 ASHES OF ARIANDEL "고 제 2 탄 THE RINGED CITY가 세트로 된 정식 버전입니다.


다크 소울 시리즈의 매력은 "난이도의 높이" 한순간이라도 방심하면 "자코 적"에조차 쓰러져 버릴만큼 하드 사양의 액션 RPG입니다. 그늘에서 습격 해 오는 적을 즉사 급 함정 등 언뜻 보면 불합리하게 보이는 난이도이지만, 플레이어 자신이 경험을 쌓을으로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에 대응하고있는 것도 다크 소울 시리즈의 특징이다. 스테이지 공략 중에 갑자기 다른 플레이어가 침입 해오고 대인전으로 발전하는 것은 드문 일이 없습니다. 1 대 1 진검 승부를하는 것도 좋고, 숨어 넘어갈 것도 좋고, 아군 플레이어를 불러 뭇매를하는 것도 좋고, 다양한 즐거움이 있습니다. "최근의 게임은 쉽게 너무라고 생각하는 사람 이야말로 추천하고 싶은 PS4 소프트웨어입니다.


NieR : Automata - 스퀘어 에닉스



"NieR : Automata (니아 오토 메타)"는 2017 년 2 월에 출시 된 PS4 소프트웨어. 게임 회사 인 '스퀘어 에닉스'와 액션 게임 제작에 정평이있는 크리에이터 집단 "플래티넘 게임즈"가 팀을 이루어 개발 한 액션 RPG입니다. 본작은 특히 아시아권에서 폭발적으로 히트하고, 발매로부터 불과 2 개월 만에 국내 + 아시아 판매량이 50 만개를 돌파했습니다.


주인공은 여성형 자동 보병 인형, 요루하 2 호 B 형 수 "2B" 무대는 외계인에 의해 인류가 달에 내몰린 훨씬 미래. 지구 탈환을 목표로 기계 생명체와의 싸움을 그리는 스토리. 광기에 찬 세계관에서 마음을 저미는 같은 울적 한 전개가 특징입니다. 결코 왕도의 내용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그 덧없고도 아름다운 이야기에 매료되는 플레이어는 적지 않습니다.


필드는 거의 모든 영역을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폐허 도시와 유원지 폐허 수몰 도시 등 황폐 한 스테이지가 많은 것도 포인트입니다. 난이도는 4 개 선택할 수 "EASY"로하면 AI가 공격과 회피를 해 주므로, 액션 게임에 약한 분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용과 같이 극 - 세가게무스



용과 같이는 일본의 "야쿠자"을 소재로 한 이색 액션 게임. 시리즈 누계 출하 수가 750 만개 이상. 영화 화나 드라마화도되고, 평소 게임을하지 않는 사람에게도 팬이 많은 작품입니다. 본작 PS4 소프트 용과 같이 극 '는 PS로 출시 된 시리즈 1 작목의 리마스터 버전입니다. 시리즈 미숙 한 분들도 즐길 수있어 추천합니다.


주인공은 원래 야쿠자  키류 카즈마. 100 억 엔의 가치가 있다는 수수께끼의 소녀 하루카와 만남으로써, 쌍을 침몰시킨 대사건으로 발전하는 드라마틱 한 스토리입니다. 무대가있는 카무 도시 (카무로 쵸)는 도쿄 가부키쵸를 기반으로 한 가상 도시. 그러나 돈키호테와 가라오케 관 등 실제 회사와 합작하여 실재하는 가부키쵸를 걷고있는듯한 착각에 빠집니다.


본작의 매력은 "미니 게임이 충실하고있다"점입니다. 하드 보일드 한 스토리가 전개되는 본편은 물론, 도시를 탐험 할 수 있기 때문에 카지노를 비롯해 다트, 당구, 장기, 마작, 노래방, 미니 카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미니 게임에서 놀 수 수 있습니다. 쌍이 위기 때 놀러 간다는 것은 조금 쉬르이지만, 이러한 자유도의 높이도 매력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하츠네 미쿠 Project DIVA Future Tone DX - 세가



본작은 게임 센터에서 운영하고있는 하츠네 미쿠 Project DIVA Arcade Future Tone "을 PS4 용으로 어레인지하고, 다양한 추가 콘텐츠를수록 한 리듬 액션 게임입니다.


게임 방법은 간단 노래의 리듬에 맞춰 버튼을 누르면. 난이도는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는 물론, 리듬 게임이 약한 사람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본작은 아케이드 판의 고품질의 영상은 그대로 친숙한 인기 곡부터 화제의 신곡까지 다양한 추가되어 있습니다. 수록곡 수는 238 곡, 의상 396 벌과 큰 볼륨. 디럭스의 이름에 어울리는 보컬 로이드 하츠네 미쿠의 매력이 꽉 찬 결정판입니다.




몬스터 헌터 : 월드 - 캡콤



2018 년 1 월 26 일 발매의 몬스터 헌터 : 월드 " 밀림과 습지, 사막 등 다양한 분야에 서식하는 거대 몬스터를 사냥하는 헌팅 액션 게임입니다.


기존의 몬헌 시리즈는 필드가 영역별로 나누어 져 있고, 움직일 때마다로드가 끼어 있었지만, 이번 작품은 PS4의 고사양을 살려로드없이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 경험자에게 자주 "로드가 끝나면 몬스터가 다른 영역으로 이동했다"는 비극에서 해방됩니다.


또한 주목하고 싶은 것이 새로운 도구 <스린가>. 자갈과 열매를 사출하고 후크에 로프를 걸어 스파이더 맨 바람에 이동하는 등 사냥을 지원 해줍니다. 공격에 사용하거나 속임수를 사용하는지는 플레이어의 자유입니다.


물론 이번 작품에서도 온라인을 통한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PlayStation Plus에 가입하기 만하면 친구  모르는 사람과 함께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대로 4 명으로 약속을하고 출발 할뿐만 아니라 이번에는 퀘스트 중에 조난 신호를 보내 용병을 부를 수도있는 등, 지금까지 이상으로 부담없이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있게되었습니다 . 몬헌 시리즈가 처음도 꼭 플레이 해 주었으면 추천 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