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게이밍 키보드 추천 순위,

FPS와 MMO로 나누어 소개


PC에서 게임을 마음껏 즐기고 싶은 분은 거기에 특화된 주변 장치를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키보드는 타이핑 감 등의 조작성을 배려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게이밍 키보드 추천 모델 랭킹 형식으로 소개. 게이밍 키보드를 선택하는데있어서의 주의점이나 포인트도 설명하기 때문에, 흥미가있는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게임용 키보드는?

게임용 키보드는 말 그대로 게임을 쾌적하게 플레이하기 위해 만들어진 전용 키보드 것. 주로 "키보드를 눌렀을 때의 타건 감이 좋다" "장시간 계속 사용해도 피곤하지" "키 여러 동시 인식이있다"등의 특징이 있습니다.

특히 민첩한 플레이가 요구되는 FPS 나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MMO 등에서 활약 해 주므로, 그 게임을 할 때는 게이밍 키보드를 활용합시다.

그러나 게임용 키보드는 제품마다 큰 차이가 있습니다. 자신의 플레이 게임에 맞는지 여부를 제대로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게이밍 키보드와 일반 키보드의 차이

61uh0hdmn9l-_sl1200_


게이밍 키보드와 일반 키보드의 차이는 다양하지만 특히 크게 다르다 포인트는 키의 여러 동시 입력 기능의 유무와 매크로 기능의 유무입니다.

예를 들어, 일반 키보드에서 한 번에 3 개 이상의 키를 누르면 반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용 키보드는 이러한 동시 입력에도 대응. 게임은 유리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크로 기능 키 조합을 자유롭게 할당 할 수있는 기능의 것으로, 이쪽도 게임을하는데있어서 장점. 두 가지 기능은 게임을보다 쾌적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필수 기능이므로 컴퓨터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분은 제대로 체크해야 할 포인트입니다.3


빨간색 축과 파랑 축이란?

411jbhruhel

키의 소재와 종류에 따라 "빨강 축" "파랑 축" "차 축」 「블랙 축"의 4 개의 축 색상으로 구분되며, 각각의 축 색마다 특징이 다릅니다.

선택 방법의 기준으로, 가벼운 터치 감이 좋은 분은 "빨강 축" 고속 타이핑을하고 싶은 분들은 "검정 축" 타이핑시의 상쾌감을 중시하고 싶은 분은 "파랑 축" 전체적인 균형에서 선택하고자하는 학생들에게 "차 축"을 추천합니다. 게이밍 키보드를 선택할 때 기능뿐만 아니라 축 색상도 고려하자.




게이밍 키보드의 선택

키의 종류를 확인

게임용 키보드에 사용되는 키는 크게 "기계 방식" "멤브레인 방식"그리고 "정전 용량 무 접점 방식」의 3 종류가 있습니다.

메카니컬 방식은 키의 내부에 특수 스위치와 스프링을 사용하고있어 타이핑시 좋은 강요 느낌과 상쾌함이 특징입니다. 현재 출시되고있는 게임 키보드의 대부분이 기계적 방식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비교적 높다. 코스 파보다 기능성을 중시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한편 멤브레인 방식은 기계식 방식에 비해 간단한 구조. 일반적인 키보드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제조 공정이 단순하기 때문에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 그러나 타이핑시의 강요 느낌과 상쾌함은 기계식에 비해 약간 떨어지기 때문에, 어느 쪽인가하면 코스 파를 중시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정전 용량 무 접점 방식은 충전 용량을 변화시키는 특수 구조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키에 물리적 접점이 없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도 원활합니다. 또한 키를 눌렀을 때의 무게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있는 "이상한 힘」에도 대응.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세세하게 키의 무게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기계 방식"과 "멤브레인 방식"보다 비싼 때문에, 그 점은 유의 해 둡시다.


바로 가기 키를 체크


프로그램 및 기능을 할당 할 수 버튼이 "단축키" 단축키는 간단한 키 할당에서 일련의 작업 할당에 이르기까지 등록 할 수 있으므로 편리합니다.

PC 게임을보다 쾌적하게 즐기고 싶은 분은 제대로 체크해주세요. 참고로 단축키는 제품마다 몇이나 배치가 다릅니다. 선택할 때 자신에게 맞는 사용하기 쉬운 물건을 찾아보세요.

옵션 기능을 체크


게이밍 키보드에는 고유의 기능을 갖춘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키의 깊이를 조정할 수있는 물건이나 기능 키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물건 등 여러가지.

LED 백라이트의 색상을 변경할 수있는 물건을 선택하면, 그 때의 기분에 따라 백라이트 색상을 변경할 수 게임 플레이의 동기 향상에도 도움이됩니다. 유사한 기능 · 가격 · 디자인 중에서 어떤 게임 키보드할지 망설 후 옵션 기능을보고 결정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게이밍 키보드의 추천 업체


게임용 키보드는 많은 PC 주변기기 메이커에서 발매되고, 가격도 1,000 원대에서 수만 엔으로 크게 차이가 있지만 가격이 비싼 모델만큼 고성능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어느 메이커에서도 초보자 모델에서 헤비 유저를위한 모델까지 많은 게임용 키보드가 출시되고 있기 때문에 가격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에게 맞는 게이밍 키보드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지텍 (Logicool)

마우스 나 키보드 등 PC 주변기기를 판매하는 로지텍. 일반 마우스와 키보드뿐만 아니라 게임을위한 장비도 "Logicool G '라는 브랜드로 많은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Logicool G 시리즈는 디자인과 사용성을 겸비한 게임에 이기기위한 설계 게이밍 키보드 제조 업체 로서도 높은 인기가 특징입니다.

"G 키"라는 단축키 설정이있는 물건이나 "ARX 컨트롤"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태블릿과 스마트 폰을 보조 디스플레이로 사용할 수있는 물건 등 종류도 다양. 처음 게임 키보드를 구입하는 분부터 고급 모델을 찾고있는 분들까지 폭 넓은 유저에게 추천하는 업체입니다.

버팔로 (BUFFALO)


USB 메모리 나 하드 디스크, 마우스 등 PC 주변 기기를 다루는 버팔로. 너무 이미지가 없을지도 모르지만, 버팔로에서도 게이밍 키보드가 출시되어 있습니다.

버팔로의 게이밍 키보드는 비교적 싸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처음 게임 키보드를 구입하는 사람이나 게이밍 키보드를 싸게 손에 넣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업체입니다.

또한 버팔로의 게이밍 키보드의 외형은 일반 키보드와 거의 다르지 않기 때문에 평상시 사용하는 키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Razer)

1998 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설립 된 레이저는 게임 장치를 전문으로 판매하고있는 업체입니다.

레이저의 게이밍 키보드는 내구성 · 기능성 · 디자인의 3 박자가 갖추어 높은 퀄리티의 제품이 전세계 많은 게임 사용자로부터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게이밍 키보드 같은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면도기를 추천합니다.





FPS 용 게이밍 키보드 추천 순위

FPS는 특정 키를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내구성 키보드를 추천합니다. 특히 기분 좋게 키 입력을하고 싶은 분은 파란색 축을 조용히 키 입력을하고 싶은 분은 빨간색 축을 선택합시다. 처음에 잘 모르는 분은 파랑 축과 赤軸 중간 차 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빠른 키 입력이 필요한 FPS는 여러 키의 동시 입력이 가능 여부도 중요한 포인트. 게임 중에 여러 키를 동시에 눌러 버리고 반응하지 않는 사태를 막기 위해서도 키 동시 입력 기능은 중요합니다.

1 위 로지텍 (Logicool) RGB 게이밍 키보드 G213

멤브레인 방식이면서 기계적 방식과 같은 고속 입력을 가능하게 한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타이핑 감이 강해지도록 조정되어 있으며, 일반 키보드에 비해 최대 4 배 빠른 입력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대 10 키 동시 입력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FPS 게임 추천 키보드입니다.

키보드 밑면에는 2 단계로 조정할 수있는 다리가 붙어있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각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손목도 붙어 있기 때문에 불편 함이나 피로감이 적고 장시간 플레이에도 대응합니다. 또한 내구성 내수성이 뛰어나 키보드에 음료를 쏟았 경우도 안심.

멤브레인 방식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처음 FPS 용 게이밍 키보드 추천합니다.


두 번째 레이저 (Razer) BlackWidow Chroma V2

게임 전용으로 디자인 된 레이저 자체의 'Razer 기계식 스위치 "를 탑재하고 있으며, 정확하고 빠른 키 입력을 가능하게 한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 최대 8,000 만 번의 키 입력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개별적으로 프로그램 가능한 백라이트 키를 탑재하고 있으며, 1,680 만 가지 색상 옵션을 갖춘 자주 사용하는 키만을 빛나게 것도 가능하다. 가격은 비싸지 만, 특정 키를 자주 사용하는 FPS 추천 게임 키보드입니다.



3 위 NPET 게이밍 키보드 K10

멤브레인 방식을 채용 한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의 게이밍 키보드. 메카니컬 방식의 기분 좋은 클릭 소리와 가벼운 키 터치에서 빠른 입력이 가능합니다.

연속 사용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6000 만 회 이상의 클릭을 견딜 내구성도 갖추고 있습니다. 동시 입력도 최대 26 키에 대응. 가능한 한 싼 게이밍 키보드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게이밍 키보드 특유의 빨강 주황 노랑 초록 파랑 남색 보라의 7 색 가방 라이트는 3 가지 고정 "백라이트 모드 '와'호흡 모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 게이밍 키보드로도 우수한 모델입니다.




4 위 노스 크라운 (North Crown) 기계적 식 키보드 X-1

파랑 축 기계적 방식을 채용 한 키 입력에 최적의 게이밍 키보드. 인체 공학적있어 장시간 사용해도 피곤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6000 만회의 키 입력을 품고 키의 문자 변하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숫자 키패드가 탑재되어 있지 않고 컴팩트 한 디자인으로 사용 장소를 가리지 않습니다. 뒷면에는 배수 구멍이있어 물에서 먼지를 씻어 버릴 수 있습니다. 또한 내수성이 뛰어 나기 때문에 만약 키보드에 음료수를 쏟았해도 안심입니다.


MMO의 게임용 키보드 추천 순위

MMO 같은 작업을 반복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단축키를 탑재하고 편리합니다. MMO는 FPS만큼 빠른 입력과 키의 동시 입력은 필요 없기 때문에 타이핑 감보다 원활한 운영을위한 기능면에 주목하자.

1 위 로지텍 (Logicool) 게이밍 키보드 G910r

"Romer-G 기계적 스위치"라는 로지텍 가장 빠른 게이밍 키보드 인이 제품은 최대 25 %의 고속 작동을 가능하게하고 있으며, MMO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본 제품은 총 9 개의 G 키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명령이나 단축키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키의 LED 색상도 1,680 만 가지 색상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으므로 자주 사용하는 키에만 색상 변경도 가능하다. 게다가이 제품은 FF14 권장 주변 장치로 인정 받고 있으며, 기존 전용 라이트 패턴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키보드 상단에는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을 넣을 수있는 것도 편리합니다. "ARX 컨트롤 '앱을 이용하면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화면에 PC 및 게임 정보를 표시합니다.


두 번째 레이저 (Razer) 메카 멤브레인 게이밍 키보드 RZ03-02042900-R3J1

멤브레인 고무 돔의 부드러운 쿠션을 가진 터치 감과 기계적 스위치의 바삭 한 클릭 조작성을 통합시킨 면도기 원래 "Razer 메카 멤브레인」을 탑재 한 모델.

또한 키보드 하단에 손목이 붙어있어 장시간의 키 입력이나 게임을해도 피곤하지 않는 점도 추천합니다.





3 위 로지텍 (Logicool) 게이밍 키보드 G105

WASD 또는 상하 좌우 화살표 등 이동에 사용하는 키 다른 키와는 다른 색상을 사용하는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보고 난 이동 키가 발견되므로 MMO 초보자에게 추천.

멤브레인 방식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가격은 저렴하지만, 6 개의 G 키를 탑재. 또한 최대 5 개의 동시 입력을 지원하고 성능도 충분합니다.

게임 모드로 전환하면 Windows 키와 콘텐츠 메뉴 키를 비활성화 할 수 있기 때문에 눌러 실수에 의해 플레이를 방해하는 걱정은 없습니다. 처음 게임 키보드를 사용하는 분들의 입문 모델로 적합하다.


4 위 해적 (Corsair) 게이밍 키보드 CH-9101014-JP

빠른 동작과 100 % 안티 고스트의 양립을 실현 한 게이밍 키보드. 메카니컬 방식을 채용하고 있으며, 키 하중은 약 45g으로 가볍고 빠른 키 입력이 가능합니다. 항공기 수준의 알루미늄 프레임을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키의 동시 입력을 지원하고 있으며, 모든 키에 매크로 설정이 가능하므로, 조작성은 발군. 분리 가능한 소프트 터치 손목으로 장시간 플레이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LED 백라이트는 RGB 및 RED1 색의 2 종류가 준비되어 있으며, 키마다 자유롭게 백 라이트 색상을 설정할 수 있으므로, WASD 등의 자주 사용하는 키를 돋보이게 수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5 위 엘레 컴 (ELECOM) 게이밍 키보드 TK-DUX30BK

모든 키 동시 입력과 연사 매크로 등 자신이 좋아하는 기능을 할당 게이밍 키보드. 하드웨어 매크로를 탑재하고 있으며, 정해진 명령을 원터치로 실행할 수 있으므로 MMO에 적합합니다.

드라이버 유틸리티에서 설정하면 키보드가 설정을 저장하고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할 때도 재구성하지 않고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키 입력은 입력 할 수 있도록 4.0mm와 깊게 설정된 전체 키가 라운드 형상으로 매끄러운 키 입력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