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토 프린터 추천 순위,

인기 모델 비교


스마트 폰이나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소중한 장면. 찍은 그 자리에서 바로 1 사진 해주는 포토 프린터는 컴팩트하고 편하게 다닐 그 간편함에서 여행이나 레저 등에서 활약하는 인기 상품입니다.

이번에는 그런 포토 프린터 추천 인기 모델 랭킹 형식으로 소개. 작고 특히 휴대하기 편한 "모바일 유형"고 가정용 프린터보다 작은 '컴팩트'로 나누어 소개합니다.



포토 프린터 란?


포토 프린터는 스마트 폰이나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 한 사진을 인쇄 해주는 프린터 것. 가정용 프린터와 달리 큰 용지에 인쇄 할 수 없지만 소형이므로 휴대가 편리합니다.

일일이 PC를 통해 않아도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하기 쉬운 것이 특징. 액정 화면에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고, 엽서 크기 나 명함 등 작은 용지에 지원하는 등 다양한 모델이 있습니다.

화질 다만 가정용 프린터로 떨어지지 만, 그 자리에서 바로 인쇄 할 수있는 것은 큰 장점. 외출 친구에 적합합니다.

포토 프린터의 선택

① 인쇄 방식의 특징으로

포토 프린터의 인쇄 방식은 주로 3 종류. 각각의 특징을 확인하고 자신에게 딱 맞는 모델을 선택하세요.

승화 형 열전 사 방식


우선, 포토 프린터로는 현재 주류 "승화 열전 사 방식" 열에서 잉크를 용지에 전사하는 구조로, 부드럽고 깨끗한 사진으로 완성됩니다. 다른 방식에 비해 섬세한 색조를 표현할 수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인쇄 전용 용지와 잉크 리본이 필요합니다. 다른 방식보다 유지 비용이 든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ZINK 방식


잉크가 스며 든 전용 감열지를 사용하는 것이 "ZINK 방식" 이 감열지에 열을 가하여 발색시킵니다. 잉크가 필요 없기 때문에 매우 편리한. 그리고 프린터 자체의 크기가 비교적 작기 때문에 휴대가 추천합니다. 그러나 화질은 약간 엉성한임을주의하자.

잉크젯 방식


가장 친숙한 「잉크젯 방식 " 사진 용지를 비롯하여 복사 용지 나 엽서 용지 등 폭넓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인쇄 기술의 향상으로 현재는 승화 형 열전 사 방식만큼이나 고화질입니다. 런닝 코스트의 낮음도 매력적.

그러나 잉크 카트리지의 장착이 필요하기 때문에 다른 유형과 비교하면 약간 큰 경향이 있습니다.

② 해당 메모리 카드와 연결 방법으로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노트북에서 인쇄하는 경우 Wi-Fi 나 Bluetooth 등의 무선 연결이 편리합니다. 또한 데스크톱 PC 나 디지털 카메라에서 인쇄하는 경우 USB 케이블과 SD / microSD 카드 등에 대응하고 있는지를 확인합시다.

대응하는 메모리 카드의 종류와 용량도 체크. 자신의 사용하고 메모리 카드에 대응하고 있는지를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기 포토 프린터 추천 순위 | 모바일 유형

1 위 후지 필름 (FUJIFILM) 스마트 폰 de 체키 instax SHARE SP-2

후지 필름의 인기 즉석 카메라 "체키"이 스마트 폰에서도 즐길 수있는 전용 포토 프린터. 스마트 폰으로 촬영 한 사진을 Wi-Fi로 보내 체키 용 필름에 출력합니다. 사진을 전송하고 사진이 될 때까지 약 10 초! 놀라운 속도입니다.

무료 원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다양한 템플릿에서 원본 사진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원은 충전식. 1 회 충전으로 약 100 매의 인쇄가 가능합니다.


2 위 라이프 프린트 (LifePrint) LifePrint Photo and Video Printer LP001-1

사진과 동영상을 결합한 AR 사진을 만들 세계 최초의 ZINK 방식 포토 프린터. 스마트 폰과 Bluetooth로 연결 가능합니다. 본체가 약 200g로 컴팩트이므로 어디서나 쉽게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인쇄 한 사진을 전용 앱 너머로 들여다 보면 동영상처럼 움직이기 시작 AR 사진이 매력. 용지의 뒷면이 스티커로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곳에 붙여 꾸며 봅시다.

1 회 충전으로 인쇄 할 수있는 매수는 10 ~ 15 장 정도. 다른 포토 프린터와 비교하면 덜하지만 즐길 수있는 요소가 많이 만족스러운 일품입니다.


3 위 엘레 컴 (ELECOM) eprie EPR-PP01WWH

고화질 "승화 형 열전 사 방식"을 채용 한 모바일 포토 프린터. 본체 내장 된 Wi-Fi 기능 또는 NFC 기능으로 스마트 폰과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충전을 위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있는 점이 매력입니다.

전용 앱을 사용하면 이미지 편집하거나 동영상의 한 장면을 잘라내 사진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폰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Facebook과 Instagram에 게시 한 이미지도 인쇄 가능. "사진 용지 / 광택」와 「사진 실」의 전용 카트리지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예쁜 사진이 남길 수 있습니다.


4 위 폴라로이드 (Polaroid) ZIP Mobile Printer POLMP01

잉크 나 카트리지가 필요없는 ZINK 방식의 포토 프린터. 손에 들어가는 컴팩트 한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합니다.

전용 앱에서 스탬프 또는 문자 입력, 이미지 편집이 가능하다. 그 중에서도 특히 재미있는 기능이 '시크릿 뷰'입니다. 메시지 등을 QR 코드로 변환하고 사진에 인쇄 할 수로드 할 경우 스마트 폰에서 내용을 재생 해줍니다. 생일이나 크리스마스 등의 이벤트에 추천합니다.


5 위 LG 전자 (LG Electronics) Pocket Photo PD269

손바닥 크기의 소형 포토 프린터. 인쇄는 잉크가 필요없는 ZINK 방식입니다. 전용 앱을 스마트 폰에 설치하면 좋아하는 사진을 손쉽게 출력 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 장식하거나, 문자를 넣고 가공을 즐겨보세요. 보기 프린터에 보이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도 매력적입니다.



제 6 위 뽀미니 (Pomini) 뽀미니엣지 모바일 포토 프린터 MA-200PW

약 45 초에 인쇄 할 수있는 스마트 폰 용 포토 프린터. 잉크가 필요없는 ZINK 방식을 채용하고 있으며, 전용 포토 스티커로 손쉽게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전용 호아 푸리】를 사용하면 스탬프와 프레임에 사진 장식이 가능하며, 스티커 사진처럼 분할하는 것도 가능하다. 음성이나 메시지를 QR 코드로 변환 할 수있는 '시크릿 뷰'에도 대응하고, 사진을 넘겨 친구에게 서프라이즈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인기 포토 프린터 추천 순위 | 컴팩트 타입

1 위 캐논 (Canon) SELPHY CP1200

휴대가 편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소형 승화 형 열전 사 방식의 포토 프린터. Wi-Fi 다이렉트 기능으로 쉽게 인쇄 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 카드 나 케이블 연결도 지원합니다. 인쇄 사이즈도 L 판이나 엽서, 스티커 용지 등 폭넓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외투 마무리"를하면 더 깨끗하고 오래가는 사진이 완성. 예쁘게 인쇄 할 수있는 포토 프린터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별매의 직접 연결 배터리를 장착하면, 여행 등에서 더욱 편리합니다.


2 위 엡손 (EPSON) Colorio me PF-71

A5 용지에 인쇄 할 수있는 잉크젯 방식의 포토 프린터. 무선 LAN, Wi-Fi 다이렉트, SD 카드 등 다양한 연결 · 읽기 방법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색상 자동 보정 기능과 고화질 4 색 잉크가 아름다운 사진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용 앱으로 간편하게 스티커 제작이나 파노라마 인쇄를 즐길 수 있습니다. L 판과 2L 판, 엽서, 봉투 등에도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용지에 인쇄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3 위 휴렛 패커드 (HP) Photosmart 5521 CX049C

무선 LAN에 대응하고 있으며,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서 무선으로 인쇄 할 수있는 포토 프린터. 잉크젯 방식의 제품입니다. 4 색 개별 잉크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소진 된 곳에서 1 색깔 하나씩 교체 할 수있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iOS 기기와 무선 연결하여 인쇄를 행하는 「AirPrint 기능 "에 대응. 사진과 문서는 물론 인터넷 화면 등을 간편하게 인쇄 할 수 있기 때문에 iOS 단말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합니다.



4 위 센츄리 (CENTURY) 스마트 폰 프린터 APRi

"APRi '는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전용 승화 형 열전 사 방식 포토 프린터입니다. 150 × 100mm 크기의 사진을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용지와 잉크가 함께 전용 카트리지 교환을 쉽게 할 점이 매력입니다.

전용 앱을 사용하면 스마트 폰에서 부담없이 인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Dock 커넥터와 USB 커넥터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직접 스마트 폰에 연결하여 인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