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니터 거치대 암 추천 10선,

메이커와 선택방법


모니터는 장시간 계속보고있는만큼, 각도와 거리 등이 자신에게 맞지 않으면 눈과 목의 피로의 원인이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추천하는 것이 "모니터 암." 모니터의 높이와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있어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모니터 암의 선택과 인기 추천 업체를 소개하고 있으므로 꼭 체크해보세요.


모니터 암이란?


모니터는 모니터 스탠드를 사용해 데스크에 설치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모니터의 각도를 바꾸려해도 자유도가 낮기 때문에보기 쉽게 조정하는 데에도 제한이있어 불편.

그런 점에서 모니터 암이 있으면 모니터를 전후 좌우 및 상하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보기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를 제거함으로써 책상 위의 공간을 넓고 사용할 수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여러 대의 모니터를 탑재 할 수있는 모델도 다수 라인업하고 있습니다. 공간 절약으로 1 대의 컴퓨터에 여러 대의 모니터를 연결하여 사용하는 멀티 모니터를 실현할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모니터 암의 선택

모니터 설치 가능 대수

모니터 암에 장착 가능한 모니터의 수를 확인합시다. 주식 및 외환 거래 등의 데이 트레이딩, 디자인, 회계 작업 등 멀티 모니터를 사용하는 분은 처음부터 2 ~ 4 대 설치 가능한 모니터 암을 구입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지원 모니터 및 하중

설치할 수있는 모니터 화면 크기 (인치 수)과 하중을 확인합시다. 모니터 암의 규격 이상의 큰 모니터를 설치할 수 있지만, 모니터를 떨어 뜨리거나 팔 손상의 원인이되므로 피하는 것이 안심.


또한 모니터는 큰 사이즈로 교체하는 경우도 고려하여 처음부터 여유를 가지고 한 단계의 모니터 암을 선택해두면 오래 사용할 수있어 경제적입니다.

팔의 움직임 방법

By : amazon.co.jp

모니터 암은 전후 좌우 상하로 움직일 모델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움직일 범위 등이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전후 좌우로 쉽게 움직일 수도 상하 높이를 바꿀 때는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장면을 이미지로 모니터 암의 움직이는 방법을 확인하여두면 안심. 또한 4 ~ 5 축 등의 다 관절 암을 선택하면 전후 좌우의 움직임의 자유도가 높아 지므로 추천합니다.

설치 방법

모니터 암은 주로 데스크 벽 · 기둥에 장착 3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책상에 설치할 때 "클램프 고정 방식 '과'그로 고정 방식"이 클램프 고정 방식은 책상 상판을 끼워 모니터 암을 고정하기 위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한편, 메트 고정 방식은 책상에 볼트로 고정 할 수 있고, 더 강인하게 설치되어 있지만 책상에 구멍을해야하는 것이 단점입니다.

덧붙여서, 클램프 고정와 그로밋 고정 두 방식에 대응하는 다용도 모니터 암을 라인업하고 있기 때문에 체크해보세요.

모니터 암 추천 업체

에고 트론 (Ergotron)

에고 트론은 1982 년에 설립 된 미국의 기업입니다. 설립자 해리 스위아은 모니터와 TV 디스플레이 마운트 규격 VESA FDMI의 개발에 진력했습니다. "직장에"편안 ""건강 ""생산성 향상 "을 가지고"을 목표로, 인간 공학적 제품을 생산하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모니터와 평면, 태블릿 등의 장착 이동성 제품 분야에서는 일반 사무실을 비롯한 의료용 카트, 교실 책상 등 안전성과 신뢰성이 중시되는 현장에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모니터 암에 대해서도 고품질의 신뢰할 수있는 제품을 발표했다.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에 있지만, 오랫동안 애용있는 점을 감안하면 가격 대비 성능은 높아집니다. 비싼 모니터와 컴퓨터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산와 (SANWA SUPPLY)

산와는 일본을 대표하는 컴퓨터 소모품 제조 업체입니다. 키보드 나 마우스, 케이블 등의 용품을 비롯해, 컴퓨터 책상, 의자, 선반 등을 라인업하고 있습니다.


모니터 암이나 태블릿 팔, 스탠드도 80 점 이상의 상품을 출시하고있는 물품 종류의 풍부함이 매력. 국산 브랜드이기 때문에 신뢰성이 높은 것은 물론, 클램프 식 모니터 암의 보강 판 등이 접근 가능한 것도 장점입니다.

그린 하우스 (GREEN HOUSE)

그린 하우스 사업은 PC의 내부 부품으로 사용되는 메모리 모듈의 판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 후, 플래시 메모리와 모니터 등 PC, 스마트 폰 관련 사업이나 영상, 오디오 관련 기기 사업을 비롯해 자판기 비아 서버 등의 라이프 스타일 사업까지 폭 넓은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그린 하우스의 모니터 암은 합리적인 가격도 튼튼한 점이 매력으로 처음 모니터 암의 구입을 고려하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산코 (THANKO)

산코는 컴퓨터 주변기기 및 정밀 기기 등의 편리한 상품을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드라이브 레코더와 방범 카메라 등도 라인업. 모니터 암 다수의 제품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입니다.

또한 돈키호테와 소프 맵, 요도 바시 카메라 등 친숙한 양판점을 비롯해 대학 및 정부 기관과의 거래 실적도 있습니다.



 <관련글 더 보기>


용 추천 마우스


대용 HDD 추천








모니터 암 추천 모델

산와 (SANWA SUPPLY) 수평 다 관절 4면 모니터 암 CR-LA904N

4 개의 모니터를 설치할 수평 다 관절 모니터 암입니다. 각각의 팔이 독립하고 있기 때문에 개별 모니터를보기 쉬운 위치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하중은 모니터를 장착 브래킷 하나 당 8kg.

하단의 높이는 책상에서 190 ~ 620mm, 상단 암은 440 ~ 870mm 범위 내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회전 각도는 360도, 좌우 180도 이동이 가능하다. 모니터의 각도를 상하 145도까지 조절할 수있는 틸트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본체 무게가 약 11kg 4 대의 모니터를 설치하면 총 무게 30kg 이상이되므로 가능한 튼튼한 책상에 설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주식 및 외환 거래 등의 데이 트레이딩, 자료 작성 등 다수의 모니터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모델입니다.

에고 트론 (Ergotron) LX 데스크 마운트 듀얼 모니터 암 가로형 45-245-026

에고 트론의 인기 모니터 암에서 2 대의 모니터를 설치할 듀얼 타입입니다. 공간 효율이 높은 것이 장점에서 27 인치까지 모니터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몸은 고급스러운 실버 질감의 높은 외형이 매력입니다. 모니터의 이동도 한손으로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무게는 약 7.04kg으로 다소 무겁지만, 조립은 간단 데스크에 고정 할 수 있고, 팔의 흔들림도없는 것으로 호평을 받고있는 모델. 확고한 제작에서 스트레스없이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의 모니터 암입니다.

산와 다이렉트 (SANWA DIRECT) 듀얼 모니터 암 100-LA031

1 대분의 깊이에 모니터 2 대가 설치 가능한 듀얼 모니터 암. 세로로 2 대를 설치되기 때문에 좁은 공간에서도 이용할 수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하중은 암 1 개에 대해 각각 10kg과 여유가 있습니다.

높이는 도구없이 레버 조작으로 쉽게 조절 가능. 모니터는 좌우 180도, 상하로 180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360도 회전 할 수 있으므로 모니터를 세로 화면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은 폴에 통과시킬 수 있으며, 모니터의 배선을 팔에 고정하기위한 케이블 연결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외형도 깨끗이하고 책상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것도 장점. 책상에 설치하는 경우도 클램프에 쿠션이 붙어 있기 때문에 책상을 손상 염려없이 추천 모니터 암입니다.

잠금 테크 (Loctek) 가스 압력 감지 듀얼 모니터 암 D8D

좌우에 두 대의 모니터를 설치할 수있는 듀얼 모니터 암입니다. 9kg까지 10 ~ 30 인치 모니터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설치 방법은 책상 상판을 가위 해석 클램프 고정과 상판에 구멍을 뚫어 고정하는 밧줄 고리 고정에 대응. 케이블 수납 기능 배선을 깔끔하게 수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USB 단자도 갖췄다 편리한 모델입니다.

에고 트론 (Ergotron) LX 데스크 마운트 모니터 암 45-241-026

모니터 암을 다수 라인업하고있는 에르고 트론의 싱글 타입의 모니터 암. 34 인치 모니터 1 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하중은 11.3kg.

모니터가 멈추고 싶을 때 피탁과 멈추는 'CF 기술'을 채택하고 스트레스없는 간단한 작업입니다.


유선형의 슬림 한 디자인에 광택 드 알루미늄을 채용. 팔을 접어 컴팩트하게 수납 할 수 있습니다. 10,000 사이클 동작 시험을 실시한 안전성과 내구성이 높은 모니터 암입니다.

그린 하우스 (GREEN HOUSE) 액정 모니터 암 4 축 클램프 식 GH-AMCA02

4 축 관절에 모니터를 전후 좌우뿐만 아니라 상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7 인치 모니터가 장착 가능하며, 하중은 9.0kg. 설치 규격은 VESA 규격 75mm * 100mm에 대응.

C 형 클램프에서 책상에 고정 할 수있어 상판은 두께 15mm ~ 90mm, 깊이 110mm 이상으로 폭넓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모니터의 위치를 ​​낮추고 화면의 각도를 위쪽으로 수 있기 때문에 터치 패널 액정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손이 피곤하지 않는 것이 장점.

동영상을 볼 때는 모니터를 떨어 뜨려, 문자 나 숫자를 입력 할 때는 가까이하는 등 작업에 따라 모니터의 거리를 바꾸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 4 축 수평 수직 형 모니터 암.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처음의 하나로서 추천합니다.

아마존 베이직 (AmazonBasics) 모니터 암 싱글

32 인치 모니터까지 장착 할 수있는 모니터 암입니다. 하중은 2.3~11.3kg. 제작이 장악하고 있기 때문에 큰 모니터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조립도 간단하고, 모니터의 전후 좌우와 상하 움직임이 부드럽게 할 수있는 것이 매력. 또한 케이블 수납 기능이 있기 때문에, 위지 つきがち 케이블을 겨드랑이에 깔끔하게 수납 할 수 있습니다.

산코 (THANKO) 4 축식 구불 구불 모니터 암 MARMGUS192B

저렴한 가격에 튼튼한 모니터 암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27 인치 모니터 1 대에 대응하고, 하중은 10kg. 케이블 클립으로되어 있고, 케이블을 암에 부합하고 깔끔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는 상하와 전후에 각각 약 180도 이동 가능. 360도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암은 폴에서 약 400mm 전후 수 있으므로 작업에 의해 쉽게 세팅 할 수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책상에는 2 개의 클램프로 고정 할 수있는 것도 기쁜 포인트. 최대 88mm 상판에 설치 가능하며, 스폰지 고무가 상판을 보호 해줍니다. 합리적인 가격도 기본이 제대로 붙은 코스 파 높은 모니터 암입니다.

그린 하우스 (GREEN HOUSE) 모니터 암 5 축 클램프 식 GH-AMCG01

모니터의 전후 이동이 가능한 5 축 타입 모니터 암입니다. 모니터 설치 부분이 분리 식으로되어있는 것이 특징. 모니터를 나사로 고정 할 때 모니터를 들어올 리면서 작업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여성도 쉽게 설치할 수있는 것이 장점.


저렴한 가격의 모니터 암하면서 32 인치 모니터를 장착 할 수 있습니다. 하중은 8.0kg. 저렴하고 튼튼한 모니터 암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베스텟쿠 (BESTEK) PC 모니터 암 클램프 식 수평 다 관절 BTSS01BK

합리적인 가격의 모니터 하나의 모델입니다. 17~27 인치 모니터에 대응하고, 하중은 10kg과 모니터 1 대에 암으로 확고한 제작에 충분한 실력. 설치 규격은 VESA 규격 (75 × 75mm, 100 × 100mm)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좌우 전후의 수평 방향으로의 이동 및 모니터의 회전을 쉽게 할 장점. 그러나 상하 이동은 조정을 보조 해주는 가스 스프링이 아니기 때문에 모니터를 자주 위아래로 움직이지 분들에게 추천 모니터 암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