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나다 구스 추천 모델 12선,

옷입기 방법도 소개

다운 재킷의 간판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캐나다 구스 " 방한 등의 기능면이 뛰어난 것은 물론, 일반 다운 재킷과 차별화 세련된 디자인도 매력으로, 타운 유스 아이템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런 캐나다 구스에 초점을 맞추고 추천 모델을 소개합니다. 선택할 때 조심해야 할 점과 세련된 옷입기 방법 등을 알려드립니다 때문에 꼭 체크해보세요.

캐나다 구스는?

"캐나다 구스 '는 캐나다 토론토 태생의 패션 다운 브랜드. 전신 인 'Metro Sportswear Ltd. "는 1957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모든 제품을 캐나다에서 생산하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캐나다 구스의 메인이되는 제품은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자랑하는 다운 재킷. 한랭지의 열악한 환경에서 힘을 발휘하는 기능성과 야외뿐만 아니라 타운 유스에도 적합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운 재킷에 사용되는 다운이나 퍼 등 소재는 엄격한 기준을 충족 한 물건만을 채용. 소재 선택에서 봉제, 검사까지 신경을 철저한 물건 만들기 "진짜"를 추구하는 성인 남성에서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캐나다 구스의 선택

사이즈 감으로

캐나다뿐만 아니라 세계의 모든 지역에서 제품을 전개하고있는 캐나다 구스. 체격의 차이에 대응할 수 있도록 인종마다 유형을 나누어 사이즈 전개하고 있습니다. 사이즈 선택시 어떤 종류의 제품을 먼저 확인하세요.

본국 캐나다위한 글로벌 맞는

"글로벌 맞는"체격이 큰 백인, 흑인을위한 크기 전개. 따라서 일반적인 몸매 일본에서 보면 다소 크기가 큽니다. 글로벌 맞는 제품을 구입한다면 평소 착용 사이즈 한 사이즈 아래에서 살펴 보겠습니다.

아시아 인을위한 퓨전 맞는

백인이나 흑인에 비해 대체로 몸집이 작은 아시아 사람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 '퓨전 맞는 " 소매와 길이가 짧고, 음식도 작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일본인에 맞기


 쉬운 크기 확장이므로,이 후 소개하는 「재팬 피트」에서 전개되고 있지 않은 상품이라면 퓨전 맞는에서 선택할 것을 추천합니다.

일본인을위한 재팬 맞는

일본인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것이 이 유형의 제품이라면 평소 아우터와 같은 사이즈 선택에 문제가 없습니다. 구입시 착용하고 싶은 모델이 재팬 맞는 있는지 확인하자.

총길이으로

캐나다 구스 다운 재킷은 제대로 된 제작, 한 번 구입하면 오랫동안 애용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디자인은 물론, 자신이 입을 쉬운 총길이 물건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입고 돌아 힘을 생각한다면 안정의 중간 길이를 추천합니다. 간판 모델로 인기 '재스퍼'도 중간 길이의 상품입니다. 총길이 짧은 모델은 깔끔한 맵시있게 입을 수있는 것이 매력. 볼륨있는 다운 재킷도 '입을 수있다 "느낌이 나지 않는 것도 장점입니다. 반대로 길이가 긴 항목은 어른스러운 입을 수 있습니다. 날씬한 물건이라면 비즈니스 스타일에도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옷이나 소품과 궁합이 좋은 색상을 선택

각 모델의 컬러 라인업이 풍부한 것도, 캐나다 구스의 매력의 하나. 오래 착용하는 것을 고려하여 의상 아이템과 궁합이 좋은 색상의 물건을 선택하자.

깨끗하게 확인 코데가 좋아하는 사람은 블랙과 네이비를 추천합니다. 회색 계열의 니트와 바지를 도입 한 옷입기가 많은 분이라면 입고 돌아 쉬운 색상입니다. 정장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맞습니다.

캐주얼 입을은 카키와 위장 무늬의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데님과 맞추는 것만으로 세련된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관련글 더 보기>


비즈니스용 장화 추천


세련된 넥타이 인기 브랜드 추천








캐나다 구스 다운 자켓 추천 모델 | 글로벌 맞는

캐나다 구스 (CANADA GOOSE) 샤토

인기 시리즈를 많이 만들어 온 캐나다 구스 중에서도 클래식 한 모델입니다. 깔끔한 외형과는 정반대 높은 방한성을 갖춘 -25 ℃의 환경에도 대응 가능. 팔목에 리브 니트를 채용하여 찬 공기의 유입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얼굴 주위를 덮는 화려한 코요테 화는 분리 할 수 ​​있으므로 편리합니다. 전면 양쪽에있는 포켓의 안감은 양털 직물을위한 간이적인 장갑으로도 도움이됩니다. 디자인, 기능성을 겸비한 추천 상품입니다.

캐나다 구스 (CANADA GOOSE) 메이트 랜드 파커

캐나다 구스 다운 재킷은 대체로 타운 유스에 적합한 물건이 많지만, '메이트 랜드 파커 "특히 도시 생활에 맞게 만들어진 아이템. 코요테 화없이 음식도 이동할 수있는 가벼운 입을에도 대응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보면 짧은 길이 보이지만 뒤에서는 밑단을 길게 취하고 있으며, 엉덩이가 푹 숨기는 정도의 길이 감입니다. 또한 비행 재킷 "M-65"을 연상시키는 4 개의 포켓이 남성의 세련된 마음을 간질입니다.

캐나다 구스 (CANADA GOOSE) 모리 파커

따뜻하고, 그러면서도 세련된 성인 캐주얼 스타일을 가능하게 해주는 추천 다운 재킷. 안에 넣는다 다운의 양을 조절하여 볼륨 감을 억제하고, 세련된 외관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캐주얼 지나지 않는 디자인으로 정장 스타일도 좋은 궁합입니다.

또한 안쪽에는 눈과 냉기의 침입을 방지 스노카후을 탑재하여 열악한 환경에도 견딜 방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나다 구스 (CANADA GOOSE) 원정대 파커

방한성이 뛰어난 캐나다 구스 아이템 라인업 중에서도 특히 보온성을 중시 한 모델. -30 ℃ 이하의 기온을 상정하고 만들어진 있습니다.


핸드 포켓과 냉기를 셧아웃 밑단 커프 제작 등 방한을 높이는 연구는 세부 사항까지 빈틈이 없습니다. 또한 내부 외부 모두 포켓이 다수 배치되어있어 수납면에서도 우수. 캐나다 구스의 실력을 실감 할 수있는 고기능 상품입니다.

캐나다 구스 (CANADA GOOSE) 하이 브릿지 라이트 후디

꽉 제작, 몸에 알맞게 피트되는 재킷. 가벼운 운동 쉽고 활성 학자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겉감 "페더 라이트 10D '라는 소재를 채용하는 것으로, 가벼움과 함께 뛰어난 내구성을 갖고있는 아이템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또한 요소에 높은 신축성을 가진 바이어스 테이프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보온성을 실현. 핑거 홀을 마련한 팔목 만들기도 특징으로, 겨울철 스포츠 현장에 최적의 추천 상품입니다.

캐나다 구스 다운 자켓 추천 모델 | 퓨전 맞는

캐나다 구스 (CANADA GOOSE) 윈덤 파커

슬림 제작, 타운 유스 아이템으로 세련되게 맵시있게 입을 수 1 벌입니다.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는 기모 원단을 채용 한 틴 가드와 리브 니트 제품의 팔목에서 방한면에서도 안심. 겨울 추위가 심한 지역에 대응할 수있는 한랭지 사양의 상품입니다.

그리고 눈을 끄는 것은 외부의 큰 2 개의 포켓. 2 중 구조로되어 있고, 안쪽 포켓에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2way 지퍼가 채용되고있는 것도 매력. 캐주얼 옷입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캐나다 구스 (CANADA GOOSE) 카슨 파커

도시적인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익숙해지는 세련된 1 벌. 알맞게 모양 된 실루엣으로 몸의 라인이 깨끗하게 보입니다. 성인 캐주얼, 깨끗하게 째 스타일 외에 정장에도 적응 ​​범용성의 높이가 매력입니다.

프론트 지퍼 안쪽에 바람막이를 장착하고 차가운 공기 중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 -25 ℃까지 견딜 수있는 방한성을 갖춘 추위가 심한 추운 지역에도 대응할 수 있습니다. 손님의 변동없이 오랫동안 애용있는 만능 모델입니다.

캐나다 구스 (CANADA GOOSE) 맥밀런 파커

퀼트가 새겨진 재킷 같은 외관과 슬림 한 라인이 융합 한 1 벌입니다. 밑단은 측면에서 보면 완만 한 곡선을 그리고있어 전에는 짧은 뒤가 긴 특징적인 디자인. 코요테 화를 없애고 깔끔한 마무리 목 주위도 포인트입니다.

단단히 냉기를 차단하여 보온성을 높인 제작 방한은 발군. 타운 청소년뿐만 아니라 한겨울의 활동에도 대응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운 재킷을 캐주얼하게 입어 싶은 분에게 추천의 모델입니다.

캐나다 구스 (CANADA GOOSE) 런 포드 파커

간판 모델 '샤토'를 방불케하는 같은 스마트 함을 갖춘 길이를 길게함으로써보다 어른 스러움을 더한 아이템. 정장 스타일 자켓 빵 스타일과 찰떡 궁합으로, 다운 재킷하면서 깨끗하게 확인 옷입기를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함을 자아내는 포인트 중 하나는 벨크로를 채용 한 앞 부분. 존재감이있는 낙하산 버튼을 굳이 배출함으로써 더 깔끔한 외관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푸짐한 코요테 화와 후드는 분리가 가능합니다.

캐나다 구스 (CANADA GOOSE) 로지 재킷

차가운 바람이 체온을 빼앗아 도시의 겨울에 딱 맞는 방풍성을 높인 다운 재킷. "립 스톱 '소재를 채용하여 높은 방풍과 더불어 터프함을 겸비한 아이템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겨울도 활성화 움직임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바보 커플 사양의 상품임을 주목 포인트로 축소 내부 포켓에 본체를 수납 할 수 있으므로 다닐 때 편리합니다. 야외 활동에서의 쓰기도 고려 된 우수한 상품입니다.

캐나다 구스 다운 자켓 추천 모델 

캐나다 구스 (CANADA GOOSE) 재스퍼

캐나다 구스의 이름을 일본에 알린 것은 '재스퍼'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기능적이지만 어딘가 촌스러운 그런 다운 재킷의 이미지를 뒤집는 세련된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아름다운 실루엣을 실현하면서 보온성과 내구성도 겸비하고있는 것이 인기의 이유. 특히 얼굴 주위는 코요테 화뿐만 아니라 피부에 닿는 부분은 양털을 채용하는 등 만반의 제작합니다. 정장 스타일에 맞게 아우터로 편리합니다.

캐나다 구스 (CANADA GOOSE) 러셀 파커

짧은 길이가 매력의 다운 재킷. 코요테 화와 음식 모두 분리가 가능하고, 분위기가 다른 옷입기를 즐길 수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스탠드 칼라가 높게 만들어져있어, 프론트 지퍼를 위까지 닫으면 높은 방한성을 발휘합니다.

프론트와 포켓 부분에는 큰 낙하산 버튼을 채용. 장갑을 낀 상태에서도 열 쉽게 디자인 측면의 악센트로 기능하고 있습니다. 캐주얼, 스포티 등 취향의 코디가 많은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캐나다 구스 다운 자켓 추천 코데

깨끗하게 확인 코데 추천

별주 상품 "오 포드 '를 어른스럽게 입고 된 표본 코데. 가슴 포켓을 없앤 깔끔한 디자인의 다운 재킷, 카디건, 로퍼 같은 깨끗하게 째 아이템을 맞추고 있습니다. 발목 길이의 하의 발밑을 깔끔하게 보이고있는 것도 주목입니다.

카키 컬러를 세련되게 입는

간판 모델 "재스퍼"카키 컬러를 도입 한 코디. 니트 모자와 안경, 구두 등의 아이템을 사용하여 캐쥬얼하면서도 어딘가 품격을 느낄 스타일링으로 완성되고 있


습니다. 다운 재킷을 입으면 항상 "일반적인"코데되어 버리는 분들은 꼭 참고하여보십시오.

호감도 높은 성인 코데

고급스러운 별주 상품 "크레 스톤 '을 사라리 と 맵시 있고 세련된. 네이비 × 화이트의 상큼한 조합으로 깨끗한 코디 완성되고 있습니다. 단단히 따뜻하고 그래서 무겁게 안 균형 감각은 꼭 가을 겨울 코데에 도입하고자하는 지점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