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련된 디자인 청소기 추천 12선,

외형도 흡입력도 확실

진공 청소기는 생활의 필수품이라고도 할 수있는 설비. "쓰레기를 빨아"라는 본래의 목적을 위해 흡인력이 강한 모델을 선택하는 것은 물론 중요하지만, 사용 빈도가 높은 항목이므로 청소하는 것이 즐거워지는 내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


그래서 이번에는 인테리어도 빛나는 세련된 디자인 청소기를 소개합니다. 세련된 제품을 많이 선택했기 때문에, 꼭 체크해보세요.


디자인 청소기의 선택

기능으로

비록 디자인이 세련된에서도 사용하기 어렵다고 불편하기 때문에 외형을 중시하는 분들도 기능은 제대로 체크합시다.

예를 들어, 집 먼지 발견 센서가 가진 물건이라면 빨고 남겨을 방지 깨끗하게 청소할 수 추천. 방 공기도 배려 싶은 분은 공기 청정 기능을 가진 디자인 청소기를 선택하는 것이 추천합니다.

디자인으로

세련된 진공 청소기를 선택하려면 역시 디자인이 중요하다. 스틱 타입의 진공 청소기라면 세련되고 스마트 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중에서 좋아하는 모델을 찾을 것을 추천합니다.

청소기 본체의 디자인을 보는 것은 물론, 방의 인테리어와 궁합을 체크하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 흰 가구가 많은 분이라면 흰색 디자인 청소기, 검은 가구가 많은 분이라면 검은 디자인 진공 청소기와 같이 선택하면 통일감이 나오고 더 세련되게됩니다.

가벼움으로

디자인 진공 청소기의 본체가 무거운 청소하기에 부담이 걸리기 때문에 가벼움도 반드시 확인하여 둡시다. 대체로 2kg 전후의 모델이라면 무게가별로 신경이 쓰이지 않고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는 본체 무게가 1kg 대의 모델도 있으므로, 경량 성 중시하시는 분은 요 체크입니다.

저소음으로

밤에 진공 청소기로 청소가 많다 경우는 운전 음이 60db 이하의 저소음 성이 뛰어난 모델을 추천합니다.

"하이 모드」나 「로우 모드"등 전환 할 수있는 모델이라면 낮에는 하이 모드에서 파워풀하게, 밤에는 로우 모드로 부드럽게와 시간에 따라 구분하여 편리합니


다. 따라서 소음의 높이에서 디자인 청소기를 선택할 경우, 모드 전환 할 수있는 모델도 꼭 고려해보십시오.

자립 유형 여부 선택

디자인 청소기는 자립 할 유형을 선택하면 편리합니다. 예를 들어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는 동안 손님이있을 경우 손을 떼면 그냥 그 자리에 자립하기 위해 배치 장소를 찾지 않아도 쉽게 청소를 중단 할 수 있습니다.

벽에 기대어 두거나 옆에두고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수납 장소가 한정되어있는 분도 자립 타입의 디자인 진공 청소기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청소의 용이성으로

쓰레기가 쌓이는 먼지 컵 부분을 세척 할 물건을 선택하면, 관리가 쉽고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 추천. 진공 청소기의 헤드에있는 회전 브러시를 분리 세탁 모델도 있습니다. 자주 청소를하고 싶은 분은 부품의 세척이 가능한 디자인 청소기를 선택하려고합니다.

디자인 청소기의 세련된 모델

파나소닉 (Panasonic) 스틱 청소기 잇 MC-BU500J

벽에 칠 때 노즐의 전면이 열 "가바 얻으 구조」를 채용 한 파나소닉 디자인 청소기. 그러면 벽에 모이기 쉬운 쓰레기를 깨끗하게 흡입 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노즐을 회전시켜 I 형 모양을 바꾸면, 가구와 벽의 틈새도 부드럽게 청소 수 있습니다.

"집 먼지 발견 센서"가 탑재되어있는 것도 매력의 하나. 집 먼지가 남아 있으면 빨간색으로 바뀌 알려주기 때문에 달라 남겨을 막을 수 있습니다. 핸디 청소기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장소에 대응하고있는 디자인 청소기를 찾고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파나소닉 (Panasonic) 스틱 청소기 MC - BU110J-T

유선형의 형태가 세련된 파나소닉의 디자인 진공 청소기. 헤드 부분에 항균 사양의 브러쉬를 채용하고있어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면서도 단단히 쓰레기를 긁어 흡입 해줍니다.


핸디 청소기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부속의 "틈새 노즐"며 "선반 브러쉬"를 활용하면 방 곳곳을 청소 할 수 있으므로 편리합니다. 원터치로 부드럽게 제거 할 더스트 박스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 후 손질도 편하게 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 (± 0) 무선 청소기 XJC-Y010

세련된 가전이나 잡화를 전개하고있는 국내 브랜드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디자인 청소기.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한 실적이 있습니다.

마모가 적은 DC 브러시 모터를 채용하고 있으며, 수명이 1500 시간으로 긴 것이 특징. 또한 탑재되는 리튬 이온 배터리도 강력하고, 약 57 분의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번 충전으로 오래 사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다이슨 (dyson) 무선 진공 청소기 V8 Fluffy SV10 FF2

"흡입력이 변하지 않는 단 하나의 진공 청소기"라는 캐치 프레이즈로 친숙한 인기 메이커 "다이슨"모델. 운전 음이 이전 모델의 V6 시리즈에 비해 약 50 % 감소되어 있기 때문에 밤에도 스스럼없이 청소가 가능합니다. 흡입시의 파워도 향상하고 단단히 쓰레기를 흡입하는 것이 매력입니다.

0.3 미크론의 입자를 99.97 % 이상 잡는 고 주장 포스트 모터 필터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집 먼지가 걱정되는 사람도 추천. 최대 40 분 운전할 수있는 강력한 사양 때문에 충전 없음을 걱정하지 않고 편안하게 진공 청소기 벼랑 수 있습니다.

히타치 (HITACHI) 스틱 청소기 파워 부스트 사이클론 PV-BD700 N

자주 스마트 헤드를 탑재하고 디자인 청소기. 회전 브러시의 힘으로 점점 전에 진행 가며 진공 청소기로 청소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축성이 높기 때문에, 가구 밑 등을 원활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채용되고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소형 고성능 팬 모터와 파워 부스트 사이클론을 조합 한 강력한 구조로 바닥의 홈 등에 들어간 쓰레기도 남지 않고 흡입

머리에 붙어있는 회전 브러시 분리 세척이 가능하다. 더스트 케이스도 세척이 있기 때문에 손질을 쉽게 할 모델을 찾고있는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일렉트로룩스 (Electrolux) 루고 라삐 리튬 텅스텐 ZB3113AKB

일반 모드에서 약 45 분, 최대 모드에서 약 16 분의 연속 사용이 가능한 강력한 디자인 청소기. 공기의 흐름과 흡인력의 균형이 잡힌 '트라이앵글 파워 노즐'을 채택하고 있으며, 크고 작은 다양한 쓰레기를 제대로 흡입 할 수 있습니다.

브러쉬 롤 클린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헤드에있는 스위치를 밟으면 얽힌 머리카락 등을 약 5 초 컷 & 흡입 할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롤러있는 이불 노즐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원단을 손상시키지 않고 매트리스 등을 청소합니다. 자립 타입이므로 수납 장소가 한정되어있는 분들도 추천합니다.

백화 (siroca) 스틱 청소기 AV-S101

핸디 청소기로 사용할 2WAY 타입의 디자인 진공 청소기. 약 1.7kg의 경량이므로 진공 청소기가 다친 쉬운 것은 물론, 휴대가 편하게 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


다. 청소기 본체와 수중의 2 개소에 스위치가 붙어있어 어느 쪽을 조작해도 전원의 ON / OFF 할 수 있습니다.

유선 진공 청소기이므로, 배터리 잔량을 신경 쓰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빨아 쓰레기를 모아 두는 먼지통을 분리하여 세척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손질 할 수 있습니다.

미쓰비시 (MITSUBISHI) iNSTICK 무선 스틱 청소기 HC-VXG20P

풍신 사이클론 기술 채용으로 흡입력을 유지 한 채로 깨끗하게 배출 해주는 디자인 청소기. 또한 HEPA 필터 채용 공기 청정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자주식 파워 브러쉬에 의해 가벼운 힘으로 청소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스탠드 일체형 충전 받침대가있어 진공 청소기를 세우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충전 가능. 인테리어에 잘 빛나는 세련된 디자인도 매력적입니다.

아이리스 (IRIS OHYAMA) 무선 스틱 청소기 라쿠티 IC-SDC2

독자적 저중심 설계가 채용되고 있으며, 한손으로도 편하게 쓸 수있는 디자인 청소기. 무게는 1.5L 페트병보다 가벼운 약 1.35kg에서 원활하게 운반 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먼지 감지 센서 '가 탑재되어있어 먼지의 양에 따라 운전 전력을 제어주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청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먼지 컵이 가득 차면 "청소 램프"가 점등하기 때문에 버려시를 파악하기 쉬운 것도 포인트입니다.

히로 코퍼레이션 (HIRO CORPORATION) 무선 진공 청소기 EC-720I

세련된 유선형 디자인 청소기. 헤드와 노즐을 연결하는 부분의 가동 범위가 좌우 160 ° · 후방 90 °와 넓기 때문에, 가구 밑이나 틈새도 원활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틈새 노즐 및 브러시 노즐 등 편리한 부속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청소 장소에 따라 교체되는 것이 특징. 몸을 떼어 내면 핸디 타입 진공 청소기로 사용할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TWINBIRD) 무선 스틱 청소기 TC-E261S

종이팩 식을 채용하고있는 디자인 청소기. 사이클론과 달리 쓰레기를 버릴 때 먼지 등이 날아 오르는 걱정이 없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 브러쉬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좌우 180 ° 회전하는 헤드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가구 밑도 원활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잔량이나 운전 상황을 알려주는 LED 조명 표시기 편리합니다. 약 3 시간 충전으로 표준 모드라면 약 30 분, 힘 모드라면 약 7 분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쯔 카모 토에이 무 (Tsukamoto-Aim) ecomo 스틱 청소기 바구아 AIM-SC100

세계 최초의 물 필터 탑재를 구 디자인 청소기. 탱크에있는 물이 먼지를 가져와줍니다. 그러면 물을 흘리는 것만으로 쓰레기를 버릴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막힘을 일으켜 버릴 염려도 없습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를 채용하고 있으며, 5 시간 충전하면 약 50 분의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헤드가 좌우 90 ° 상하 70 °로 움직이고 다양한 장소를 청소할 수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